안녕하세요 오늘은 kbs실시간tv보기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회원가입없이 kbs실시간tv보기 고화질로 KBS1,KBS2 실시간TV보기
인터넷으로 실시간TV보기 방법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저도 인터넷으로실시간TV보기 무료로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
집에 TV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지상파 방송이나
좋아하는 스포츠 같은거 할 때 실시간TV보기를 하고있습니다.
자취방이나,피씨방,회사같은데서 TV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에여~
보통은 프로그램인 HKTV나 라이브온에어같은거 설치해서 보는데 화질이 영 아닙니다.
이미 알고 있는 사람도 있겠지만, 모르는 사람을 위해 밑에  올려놓을께여, 회원가입 필요없구 프로그램설치하면 끝이구여, 화질 좋네여 (HDTV)

두가지 방법이 있는데 한번 읽어보세요.
 
1. 수신칩을 구매를 해서 컴퓨터에 TV 수신칩을 설치한다.
2. 컴퓨터로TV보는프로그램(유틸)을 다운로드 받는다.
 
저는 전자와 후자 중에서 후자를 선택했습니다.
프로그램도 옛날에 비해서 매우 많이 발전하고 좋아져서 보기 쉽습니다.
수신칩 처럼 돈이 들지도 않고, 따로 하드웨어적인 설치가 필요없이 간편하고
MBC,SBS,EBS,KBS1,KBS2  모두 다 실시간 방송으로 나오기 때문에 추천하는 부분입니다.
무료 TV보는 프로그램 이용하는 방법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은 HD급 화질의 실시간 TV볼수가 있습니다.
onfreeTV라는 실시간 TV 프로그램 추천 드립니다.
현존 가장 많은 채널을 보유하고 있구요.
그리드방식이나 스폰서 프로그램, 바이러스 같은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4MB도 안나가는 용량에 채팅창까지 있어서 좋네요.
회원가입없이 바로 볼수있고 화질도 좋고 여기가 최고인거같아요~^^
실시간tv 프로그램 제가 다운받은 파일을 올렵드니다.
받아서 설치하시면 실시간TV 시청할수있습니다
이젠 MBC,KBS,SBS 를 컴퓨터로 tv보시면은 되겠네요
전 USB에 담어두었다가 다른 컴 사용할 때도 가끔 사용합니다.
사용법은 실행하면 바로 창아래 부분에 채널 리스트가 보입니다.채널리스트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방송 선택하시면 됩니다.
화질은 크게 기대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실시간TV보기 알려드렸는데, 실시간TV보기 무료로 잘 하시구요
이런 좋은 프로그램은 꼭 소장해야해요 
 

OnFreeTV-Setup-14.exe

 

MBC,SBS,KBS HD 고화질 tv 실시간tv보기 말그대로실시간티비를보는프로그램 진짜 유용함ㅋㅋ그니깐 리플을 달아주세영 

 

tv 수신카드는 비싸고 기숙사서 tv보자니 휴게실밖에없고 프로그램으로 돌려보니 오 ..
뉴스만 보기에는 꽤 괜찮은 화질 지금 열심히 티비보는중 하앍 기숙사에서 티비를본다니  후후 .. ;;
공중파는 일단 다나오고 종합편성채널도나오고 좋네요 .. ㅎㅎㅎ
화질은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잘 끊기지않아서 좋은거 같네요 글고 원하는 채널을 지정하면바로 나옵니다.
필요한분들은 받아서 보세요 파일첨부헀습니다.
컴퓨터로tv보기 인터넷만된다면 이용하실수있습니다
전에 무도보려는데 수신카드 인식이 안되서 검색하다가 찾은건데 파일 크기도 작고 잘나와서 좋네요

설치방법 내려받은 파일을 실행하여 지시에 따라 설치하면 됩니다.
특별히 설정할 것은 없고 기본값을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설치 를  눌러주세요. 

KBS 실시간 방송 시청을 위한 분산형 네이워크 소프트웨어(ISiCastAgent)를 설치합니다.
메신지 창이뜨면 "확인" 을 클릭하여 설치를 해줍니다.
분산형 네트워크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KBS 방송을 정상적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ISiCastAgent 설치 환영 창이 나오면 [다음] 버튼을 누르세요.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어렵지 않아요

프로그램 설치가 진행 중 이네요~ 설치가 진행 되는 동안 잠시만 기다려주시구요

ISiCastAgent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완료 버튼을 눌러 주세요 .

 

설치가 완료 되었어요!! 마침을 클릭해 설치를 완료 하시고 실행을해 실시간tv를보세요

리소스도 낮구요 써보니까 괜찮네요 
tv없으신분 이거 받아서 보시면 되겟네요!
화면 뜨면 상단에 채널리스트 클릭하면 방송 선택할수 있어요
필요하신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kbs는 무료로 고화질을 제공합니다
이젠 PC만 있으면 TV가 없어도 HD 고화질로 실시간 방송을 바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PC방이나, 사무실, 집에서 도 컴퓨터로 작업을 하면서 동시에 TV도 시청하세요~~!!!

 

 

SBS는 광고가 2개 끝나면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로그인 안하셔도 가능합니다.
다양한 채널을 고화질로 즐길 수 있는 실시간 TV 프로그램입니다

 

시험대비등의 공부를할수있고 교양있는 방송을 볼수있어 좋다.MBC, KBS1, KBS2, SBS, EBS 정규 방송 나옵니다.

이건 종합편성 널입니다.
종합편성채널은 MBN, JTBC, TV조선,채널A가 있는데요 이프로그램은 JTBC 채널이 없어요..
채널A는 새창으로 방송을 시청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인터넷 창을 열고 봐야 합니다..

MBN 채널 고화질입니다. 종합편성채널은 모두 고화질입니다.. 끊길때도 있지만 .... 잘쓰는중ㅎㅎㅎ
MBC SBS KBS1,2 그리고 다른 채널 다 나옵니다 근데 MBC와 SBS는 고화질이 아니네요

 

 

다음은 TV보는 사이트

 

tv에서 안나오면 인터넷으로 보면 되죠. 인터넷으로 tv를 보는 사이트입니다. 무료이구요.
mbc는 본적이 없어서 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혹시나 도움이 될까하고 올립니다.
왠만한건 다 볼수있는듯 MBC,KBS1,KBS2,SBS,EBS,온게임넷 볼 수 잇습니다
http://thisr.com/ 여기 들어가신후 스크롤 내려보시면 공중파 방송 을 정리해놓았습니다.
회원가입없구요...100% 무료 사이트 입니다...참고로 이사이트는 핸드폰 인증을 요구하지않습니다.
종합쳔성채널 TV조선,채널A,MBN,JBTC 도 고화질로 볼수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방송을 편리하게 시청하기 위해 방송사 홈페이를  바로 볼수있게 모아둔 사이트 입니다 

방송사에서 제공하는 자료들을 모아서링크하는 형식으로 볼 수 있음  링크 클릭하면 방송사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보여 드리기 위해 노란색으로 표시해 놓았습니다

iMBC 온에어 서비스는로그인 하셔야  볼수있습니다.
아이디 있으면 로그인 하시고, 아이디 없으면 회원가입하세요^^
회원가입 하기 귀찮으면 지역방송을 시청하세요.

kbs는 1서버 2서버 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2서버는 설치없이 그냥 볼수있구요..
1서버는 전용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 볼수있습니다. 외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kbs 1서버를 이용하셔야합니다..
2서버는 외국에서 시청할수없습니다. 2서버는 한국내에서만 서비스 한다고 하네요.
국내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1서버 나 2서버 모두 다 됩니다.

이사이트는 EBS방송 및 온게임넷 도 볼수있습니다.. 별도의 설치업이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종팝편성채널 ,뉴스채널 ,라디오 등 , 잘 정리되어 한눈에 쏙 들어오네요..
DMB 쓰는 분들도 많겠지만, DMB는
화질도 그닥 좋지 않을 뿐더러 볼수있는 채널 한정에 다시보기
조차도 못하는 패널티가 너무 많잖아요...
여긴 드라마 오락프로 다시보기 도 할수있습니다.
DMB처럼 마음대로 볼수가 있어요^^
게다가 화질도 고화질에 그리고 이 모든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
위에 걸어드린 링크 통해서 바로 사이트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튼 도움이 되었길 바라구요 궁금한점이나 질문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달아주시는 [쎈~스]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댓글이 힘이됩니다.
손금좀 봐주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