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관광버스 메들리 신나는관광메들리 무료듣기 포스팅을 합니다.
가끔 심심할때 제가 듣는 트로트 음악방송 입니다..노래는 역시 쿵짝쿵짝 트로트죠~!!!
바쁜일상생활을 잠시 쉬어가세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세이클럽~음악방송~트롯트커피숍 하루종일 24시간 음악을 청취할 수 있습니다.
멋진 진행과 함께 신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으니 신나는 세계를 접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지금 몇시간짼지 모르겠어요 아침부터 쿵짝쿵짝 트로트를 듣고있어요
경쾌한 리듬 트로트에서 쿵짝쿵짝.. 트로트리듬 빠르면서도 재미있게 들리는 가사
요즘 아이돌노래랑 차원이 다른거같네요
요즘 좋은 노래가 있어도 몇번 들으면 쉽게 질려버려서 팝송이나 트로트 듣고있는 있습니다.
요샌 신곡말구 옛날노래도 많이 듣는데..!오히려 옛날 노래가 더 좋은게 많거든요^.^
신곡은 별로 안듣는 편이랍니다ㅠㅠㅠ 이젠 예전 노래에 익숙해져 있어서요 ㅋㅋㅋㅋ
그래두 신곡 좋은거 나오면 계속 무한반복해서 듣기도 한답니다^*^
아무튼 트롯트 감상하시면서 여기서 잠시 쉬어 가세요.

세이라디오 중앙 좌우 화살표 클릭하면 20여개 다양한 장르 방송국 24시간 청취 할수 있습니다
제가 하는 음악방송이 아니구요.. 신청곡은 세이클럽으로 들어가셔야 신청할수있습니다.
연필모양 클릭하면 방송국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사연&신청곡을 남기려면 세이클럽에 회원가입 하셔야 합니다.

 

트로트 무료듣기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여기서 올렸습니다..
24시간 쉬지않고 함께 즐기실 수 있으며 부담없이 함께 듣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어느샌가 봄이 오고 이렇게 꽃이 피었습니다. 활짝 핀 봄꽃이 마음까지 활짝 피게 만드네요.
낼부터 여의도 봄꽃춪제한다네요 방문 하시는 분들  모두 좋은 하루세요.. ^^

 

 

 

 

 

 

 

 

저는 음악에 음치입니다.따라서 흥얼거리긴 해도 내가 부르면 이상하게도 박자. 음정. 가사. 모두 개성이 강하여 따로국밥 처럼
대도를 벗어나 논 두렁길로 가려고 한담니다.
하지만 듣고 평하긴 전문가 빰치구요.
음정.박자.가사.따라갈려면 가사외우기도 어렵고 숨도차고 정말 어려워요.
그래도 지난해 까진 좋아하는 노래가 있었담니다~~
건모의 잘못된만남~~ㅋㅋ  요 음악은 가사보다  흥겨운 반주에 어깨를 들썩 들썩 거리며 음악속으로 빠져드는 매력이 있지요
한참 음악 속으로 빠지고 음악이 끝나면 옆구리가 결리고 어깨가 뻐근함이 싸악 사라지거든요~~~~~
어깨가 묵직하고 옆구리 가 약간 결리거든 이 음악을 틀어놓고 빠져 들어가 보세요.~~
자연 치료 방법입니다.~~~요선관절도 이완이 되여 아주 좋담니다~~~ㅎㅎㅎ
옛 님이 생각나거든 .클레식을 들어보세요.~~~ㅎㅎ
사라사태곡. 지고이네르바이젠. 첯사랑을 아름답게 추억으로 함께 할수 있는 곡이죠 눈을 감으시고 빠져보세요~~ㅎㅎ
주마등 처럼 스쳐 지나간 추억을 회상하시고 싶다면.70~80년도 에 유행했던 통키타 음악을 감상하세요~~ㅎㅎㅎ
그릅사운드 노래도 좋구요.~~
이젠 나이가 들어가니 음악의 패턴도 바뀌는 것 같네요 ~~나만 그런것 같네요~~~
어느날은 트롯트 가 좋고,~~~ 어느날은 타령이 듣고싶고,~~~~어느날은 회심곡 도 듣고 싶고,~~~~
어느날은 피아노 음률이 나를 휘감고,~~~음악도 모르면서 이것 저것 듣기를 좋아한담니다~~~~
쿵짝~쿵짝 하는 뽕짝도 듣고싶은 날이 있고~~~
내가. 음악에 변덕이 심한것인지,~~음악에 무례한인지 몰라도 너무 모른담니다.~~~
어제 티브를 켜보니 신인 여가수가 노랠 부르는데 ~~~가사가 맘에 쏙 들어오네요~ㅋㅋㅋ
~내가.내가 사랑하면 로멘스~~남이.남이  사랑하면 불장난~~~ㅎㅎㅎ~있었담니다~~~ㅋㅋㅋ
~말되네~~ㅎㅎㅎ   ~~가사를 다 못외워설라므네~~가사가 길기도 하데요.
나홀로 다방에 잠깐 갔다오니 ~~여가수가 나와서 부르는데~~햐~~가사가~~~배암이야~~하네요~~ㅎㅎㅎ
흥겨운  쿵짜 쿵짜 소리와 함께 ~개구리~~뱀~~요상한 가사가 아주 웃기네요~~~몸보신 한대나 ~하지말래나~~ㅎㅎㅎ
세월의 격세지감을 느끼게 하네요 ~~~아직은 이미자 .기러기아빠.여로, 이노래가 좋네요,
나훈아, 잡초~~남진,둥지~  김추자 무인도,외 모닥불.새끼손가락.어부의노래 ~하남석.막차로떠난여자,~전영록,애심~
노래만큼 듣는것 을 좋아하는 하이에나 비슷하죠.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