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7 서비스팩 1 다운로드 윈도우7 sp1 설치방법 대해 포스팅합니다.
윈도우 업데이트를 통해서도 가능하고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저는 마이크소프트다운로드센터에서 다운받는 방법을 안내하겠습니다. 다운용량은 1.9GB정도되구요..정식버전입니다.
설치시간은 20분정도 걸리고 재부팅후 설치과정은 10분정도 걸렸네요..
주로 보안 문제와 가상화 기능과 관련된 것들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이제 서비스팩1이 나왔으니 일반 유저들도 설치를 권할만한 시점이 온듯 합니다.
설치가 완벽하게 끝나기까지 30분정도의 소요시간이 필요하다는 불편이 있지만
더 좋은 환경을 위해서라면 감수해야겠죠.
32bit 사용하는 저로서는 SP1나오기 전부터도 호환성 문제는 없었습니다.
체감적으로도 성능향상이 못느껴지기 때문에 어떤점이 개선됬는지도 크게 느끼지 못했었구요.
여태까지 윈도우 업데이트를 해오지 않았던 저라서 '보안/안정성 패치들의 총합'이라고밖에 느껴지지 않네요.
참고로 윈도우7 서비스팩1은
그동안 공개되었던 서비스 팩들처럼 패치들과 업데이트를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일부 기능이 추가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면적인 변화보다는
새로운 기능 추가 및 보안 강화, 안정성 향상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하네요.
윈도우 7 을 쓰고 계신분들은 한번 설치를 해보는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군요 .


http://www.microsoft.com/ko-kr/download/details.aspx?id=5842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뜹니다.
님 윈도우가 몇 비트인지 확인한 뒤
알맞는 것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표시한 것 이외에 다른 것을 다운받으시면 안됍니다!!!

 

윈도우7 서비스팩1 설치후기.
장점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그렇다고 단점도 딱히 모르겠습니다.
단점이 없다는건 설치하셔도 손해보는일은 없을듯 합니다ㅎㅎ
굳이 장점을 뽑으라면 피파온라인2가 원래 윈도우7 호환성 문제로 인해서 렉문제로 잘안되었습니다.
허나 서비스팩1을 설치하고 나서 마치 XP처럼 잘돌아갑니다.ㅎ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한층더 업그레이든 윈7이 된것같습니다.
또 한예로 위에 보이시는 체험지수.
서비스팩1 설치후에 체험지수가 올라가셧다는 분도 있으니
설치를 추천합니다~~
아직까지 딱히 단점은 없으니깐요 ㅎ
(참고 : MS에서는 윈도우7 서비스팩2를 출시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러니 괜히 기대하지 마세요!)

 

 

Internet Explorer 10 이  정식버젼이 나왔습니다.

익스플로러 10 링크

http://windows.microsoft.com/en-US/internet-explorer/downloads/ie-10/worldwide-languages

이 링크로 들어가서
한국어를 잘 찾아보세요!!!
다른 언어 다운받으시면 절대 안됩니다!!!
이해 안될 수 있으므로 사진 올립니다!!!

이렇게 한국어라고 쓰여 있는 것을 찾아서

Select your version을 누릅니다. 

Select your version 을 누르시면...

 

이렇게 뜰겁니다.
알맞는 버전을 누르시면 됩니다.
제가 사진에 다 설명해놨죠?
절대 아래쪽에 Windows server어쩌고저쩌고라고 적혀있는 것을 누르시면 절대 안됩니다!
자신에게 맞는 버전을 누르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댓글 꼭 다세요!!! 

 

개선된 점은 좀 사용해봐야 알겠습니다만... 

- xp와 비스타에는 제공되지 않음
- 속도, 개인정보를 포함한 모든 보안 문제, 접근성, 호환성 등에서 이전 버전보다 향상된 기능을 제공
- 30개의 웹 표준을 추가
- 20% 향상된 구동 속도
- 터치스크린 기기에 최적화 

라는 겁니다. 

단, 반드시 '윈도우7 서비스팩 1 이상' (윈도우8) 운영체제가 있어야 설치가 가능합니다.
'비스타' 운영체제는 익스플로어 9 까지만 지원됩니다.  

그러나 사용하면서 지금 골칫거리가 하나 발생했는데...
스크롤바가 △▽ 가 아닌 ㅁㅁ 로 나오는 네모현상이 나타나며 √ 체크바도 ㅁ 로 나오는 문제가 있습니다...
아; 너무 신경쓰이네요 ㅎㅎㅎ 

혹시 이 문제를 아시는 분은 덧글로 꼭 언급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ㅠ
다른 곳에서 설치한 스샷은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참... 이상하네요 -0-!

혹 사용하실분은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에서 받으실 수 있으나 혹시나 하여 여기서도 올려봅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