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렌트 설치 다운로드 토렌트 사용방법 을 포스팅합니다..
토렌트 사용방법 올리면서 토렌트 마그넷 사용법 도 같이 올립니다.
파일 공유 프로그램중에서 가장 으뜸인 토렌트 프로그램 !
토렌트는 파일 공유 프로그램중 가장 인기가 많은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토렌트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그만큼 유토렌트가 정말 유용하고 편리하기 때문이에요
유토렌트는 파일 공유 프로그램으로 정말 편리하게 파일은 다운받고 공유할 수 있는데요
사용방법도 간단해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파일 공유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어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하고 유용한 프로그램 토렌트
토렌트 다운로드 파일이 필요하신 분은 첨부파일이나 아래 링크를 통해서 만나보세요
토렌트는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한번 쯤 들어보셨을텐데요
토렌트를 사용방법도 정말 간단하고 편리해요
토렌트 사용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리면 원하는 파일을 검색할 때 뒤에 토렌트만 붙여주면
내가 원하는 파일을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예를 들면 '무한도전 토렌트' 이런식으로 에요 ^^ 정말 간단한 것 같죠 ?
그동안 토렌트를 모르셔서 원하는 파일을 어렵게 구하셨던 분은은 오늘 안내해드린 링크를 통해서
토렌트를 빠르고 쉽게 만나보셨으면해요
오늘부터 토렌트를 통해서 파일을 쉽게 빠르게 다운받아보세요 ^0^

토렌트 프로그램도 물론이지만, 다른 무료 프로그램 들(알집, 곰플레이어 등등)을 설치하실 때, 그냥 설치하시면 광고프로그램 등등 엄청나게 설치됩니다. 설치중에 필요 없는 것은 다 체크 해제하신 후에 설치하시는 것이 나중에 컴퓨터 엉망 안되게 하는 방법입니다. 토렌트 공식홈페이지는 http://www.utorrent.com/intl/ko 여기입니다.

 

utorrent.exe

 

유토렌트 정말 유용하면서 편리하기까지한 최고의 파일 공유프로그램인데요,
다운로드 방법도 간단하고 사용방법도 편리해서 누구나 사용해볼 수 있어요
유토렌트 사용법에 대해서 예를 들면 '런닝맨'에 대해서 검색하고싶으면
포털사이트나 토렌트 파일 공유 사이트에서 '런닝맨 유토렌트'로 검색하면 런닝맨에 대한 파일이 주루루루루룩 ~~~ ㅎㅎ
정말 간단하고 좋은 것 같아요 ! 초보도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파일 공유 프로그램
유토렌트를 모르셨던 분이라면 다운받으셔서 유토렌트를 사용해보세요

 

토렌트 설치 법 및 파일 올려드려요 ㅎㅎ
다운 받으시고 설치하시면 되욤 ㅎㅎ
utorrent 입니다 토렌트파일을 열수잇게 해주는거죠

 

그럼 이제 부터 설치법 갑니다 ㅎㅎ

파일 을 클릭 실행~!~! ㄱㄱ

실행하면 이런창이 뜨는데 여기서 OK 를 클릭해주세요.

한글 언어팩이 설치되는중 

 설치를 안내한데요..다음 누르면 되겠죠? ㅎㅎ  

이런 저런.. 뭐 설명이 되어있어요 ㅎㅎ
그냥 간단히 패스~!~!
다음 클릭 클릭 ㅎㅎ  

약관에 동의하는 화면이 나와요 ㅎ
어쨋던 영어를 모르니 걍 동의 하시면 되요 ㅎㅎ
어렵지 않아요 ..
걍 클릭 클릭 하시면 되요 ㅎㅎㅎ  

그다음 경로는 그대로 두시면 되구요 ㅎㅎ
시작메뉴에 설치하실려면 체크 그대로 두시고
빠른실행아이콘도 만드실려면 그대로 두시고
바탕화면도 그대로 두시고 ㅎㅎ
그대로 두시면 되요 ㅎㅎㅎ
다른 프로그램이 깔리는건 아니니까요 ㅎㅎ
 

그리고 이부분에서 중요한거에요 ㅎㅎ
윈도우 시작시 유토렌트 시작이라고 체크 되어있는 부분이 있어요 ㅎㅎ
저부분은 체크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되요 ㅎㅎ
편하신 대로 하시면 됩니다. ^^
자주 사용하신다면 체크하시고 굳이 필요할때만 사용하시면
체크해지 하시면 되요 ㅎㅎ  

이건... 다른 프로그램 소개해주는 화면 같아요..
체크 해지 하고 다음으로
체크하면 또 이상한거 받을 거 같으니 패스~!~! ㅎㅎㅎ 

그리고 여기도 3개다 해제하세요 ㅎ
쓸때없는 툴바가 깔려요..
이런건 당연히 귀찮으니까.. 체크 해지 하시고 설치 하시면 됩니다.. 

스폰서 프로그램 소개하는데 거부 클릭하고 마침 을 눌러주세요. 그럼 설치가 완료~!~! 완료 ~~! ㅎㅎㅎ 
자, 이제 utorrent를 설치하셨다면 끝났습니다^-^
(다만, 속도와 다운로드 여부는 다운완료 유저 실행 여부와 프로그램을 연 PC수에 따라 차이가 납니다)
(PC사양에 따라 다르나 빠를경우에는 2.0MB/S정도가 나옵니다)
그럼 바탕화면에 utorrent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 되었을꺼에요.. 클릭해서 실행해 주세요.

유토렌트 를 설치하면 다음과같은 화면이뜹니다 완성된유토렌트

토렌트로 무언가를 다운로드하려면 torrent 확장자를 가진 시드(seed=씨앗)파일이 필요합니다

http://bitsnoop.com/ 이사이트는 토렌트 파일을 검색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저작권문제도 있을수 있으나 꼭 필요할때 쓰시면 유용할꺼같습니다....여기서 필요한 파일을 다운받거나 마그넷 주소를 복사 하세요.

토렌트 사용법은 간답합니다.. 받은 토렌트 씨앗 파일(.torrent) 을 실행시켜 주시면 됩니다.
더블클릭하면 토렌트 파일 추가 창이 뜨는데 확인 을 클릭 자동으로 다운로드 시작됩니다. 

위에 파일명옆에  % 올라가시는거보이시죠? 그게 100% 데면 다받은거에요^^
다받아지면 지정한경로로 원하시는 파일 저장됩니다^^
우 선 열기를눌르면  파일저장위치 경로설정이 나오거나 안나오시는분들은
옵션에서 설정들어가시면  디렉토리 인가 거기잇읍니다^^ 

아니면 파일100% 다받으면 토렌트안에 그파일 마우스 우클릭하면  저장경로보여여^^

만약  다운받는데  % 가안올라가면  속도가 안나와서 시드가죽은거니 그건 못받아요 ^^
다른파일받아야함!!! 
토렌트란  여러사람이서 다운받으면서 공유해야 속도가빨라지는 플그램이에요!!!

 

 

토렌트 마그넷 사용법

받는사람은 "주소에서 토렌트 추가" 누르고 붙여넣기해준다음에 토렌트 시작을 눌러주면 됩니다 끗


파일형태의 시드파일을 주고 받을 필요도 없이 텍스트만으로 토렌트로 공유가 가능하게 된것입니다
이 매력적인 주소복사기능, 영어로는 magnet link 마그넷링크의 장점은 href 태그를 이용해해서
바로 웹페이지에서 연결도 가능하다는 겁니다

<a href=magnet:?xt=urn:btih:FZNJ2X7V5CNTTXZMJF7MFXUYHKA7WBEB> 링크 </a> 이렇게 말이죠

utorrent를 쓰시는 분들은 위에 링크를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토렌트가 추가되어잇을 것입니다
예전 당나귀시절에 e2k링크라는게 있었는데 이것과 기본적으로 같은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장점이 있는 만큼 단점도 있습니다
처음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후 실재로 다운로드가 시작하기 이전까지 탐색(?)시간이 오래걸린다는 점인데요
짧게는 보통의 torrent 파일로 다운받는것과 똑같이 걸리지만 길게는 5분을 넘어가기도 합니다
이점은 마그넷링크가 해쉬정보만을 가지고 dht로만 피어들간에 연결을 시도하기때문에 그런거라고 보이는데요
그래서 마그넷링크로 트래커도 같이 추가 시킬수 있는 기능이 나중에 업데이트됬습니다
이와 같은 마그넷링크가 있다면   magnet:?xt=urn:btih:FZNJ2X7V5CNTTXZMJF7MFXUYHKA7WBEB
뒤에 &tr=트래커주소 를 붙여주면 됩니다 한개도되고 여러개도 되지요

magnet:?xt=urn:btih:FZNJ2X7V5CNTTXZMJF7MFXUYHKA7WBEB&tr=http://tracker.publicbits.com/announce&tr=http://tracker.prq.to/announce

이런식으로 트래커를 붙여서 보내주면 받는 사람이 좀더 빠르게 다운로드할수 있습니다
이 마그넷링크를 이용하면 텍스트만가지고도 토렌트 공유가 가능하므로
트위터같은 곳에서 응용해서 공유가 가능할수도 있습니다
토렌트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걸 응용하면 들어가는 트래픽도 확 줄어들게 되겟지요
 

다운 받으시면.. 댓글 하나정도는 매너 아시죠? ㅎ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