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kmp플레이어 다운로드 KM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방법을 안내합니다.
kmplayer홈페이지 들어가봤는데 홈페이지 리뉴얼 되었네요..
오래 만에 들어가봤더니 홈페이지가 이쁘게 단장 했네요.
요즘은 정말 많은 동영상 재생프로그램이 존재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km플레이어에 대해서 알려드릴건데요 ~
kmplayer는 정말 유용한 동영상 재생프로그램이랍니다~ 해외에서도 사용되고 있다는 뜻은
바로 km플레이어가 좋다는 뜻이겠죠?^^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받으실 분들은 제가 링크해드린 주소로 들어가서다운받아주세요!!
곰플레이어와 비슷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면 km플레이어가 어렵게 다가올 일도 아닌데요.
멀티미디어 감상시에 최적의 조건으로 만들어주는 km플레이어!
km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고싶은 분들은 첨부파일 확인하시구요 ~
설치하고 km플레이어 유용하게 잘 쓰시길 바랍니다 !!
KM플레이어 다운로드 받아 최신버전 한번 설치해 봤는데 구버전 보다는 좀 많이 바꼇네요.
kmp플레이어 다운로드 받으실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아시는 분드은 아시겠지만  kmplayer 를 모르시는 분들도 있는것 같아서 모르시는는는 분들 을위해서 포스팅합니다.
이번에 kmp플레이어 많은 기능 들이 추가 되었습니다..
kmp 플레이어라는 동영상을 재생시키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음질도 좋고 화질도 좋음!
모든 사람들이 다 알만한 kmp플레이어 필수 프로그램 입니다.
kmp플레이어는 곰플레이어와 같은 프로그램입니다. kmp플레이어한글판이니 사용하세요^^
km 플레이어 예전부터 쓰고 있는 프로그램인데 좋습니다. 기능도 좋고 요번에 UHD도 지원하니 다른 프로그램보다 한발 앞서나가는군요.
그런데 KMP 플레이어 점점 덩치가 커지는 모습이네요... 부족할 것 없는 미디어 플레이어가 될 것 같습니다...
단, 설치시에 함께 설치되는 애드웨어를 일일이 확인해야 되는 불편함이... ^^;;
쾌적한 인터넷생활을 위해서 반드시 사용자 정의 설치를 권합니다. ^^
kmplayer 최신버전은 아래 kmplayer 공식홈페이지 에서 다운받을수있습니다.

http://www.kmpmedia.net/
kmplayer 업데이트 되면서 디자인이 구버전보다  훨씬 더 멋있군요. KMP 새로운 버전 나와서 설치해보았는데
인기동영상 및 플래시 게임 등이  많이 추가 되었더군요
인터페이스 메뉴도 훨씬 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느껴지네요. 
단점이라면 자동 업데이트 기능이 없어서 좀 불편 할지만 이정도는 감안할만해요ㅎㅎ 

http://www.kmpmedia.net/ kmp플레이어를 공식사이트에 가서 꼭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접속 하면 하단에 초록색 배너 Downlad Now 보이는데 배너를 눌러주세요.


저기 초록색 배너 밑에 보이는 Direct Download Link 를 클릭 합니다.

클릭하면 "파일 다운로드 - 보안경고" 창이 뜨면서
이 파일을 실행 또는 저장 하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뜨는데
저장을 클릭하여 바탕화면 에 저장하세요..

다운로드 완료되면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실행 해주세요. 

실행 버튼을 눌러주세요.

실행하면 Korean을 선택하여 OK를 클릭해줍니다.    

 


Korean을 선택하면 프로그램이 실행되면서 설치 마법사가 시작 되는데 여기서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kmplayer 업데이트 되면서 설치 창 밑에 자그마한 광고창이 하나 붙었씁니다..저는이게 보기 싫어서 제가 잘라냈습니다.
그래서 캡쳐한 화면에는 광고창이 안보이는거에요.ㅎㅎ


이용약관 창이 뜨는데 여가서 동의함 버튼 을 눌러 동의 해주세요.


여기서 스크롤바 밑으로 내려보시면 스폰서 프로그램 있는데 그냥 설치하시면 낭패를 봅니다.
곰플레이어 처럼 잘안보이게 밑에 스폰서 프로그램이 숨어 있습니다.
kmplayer의 스폰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원하지 않다면 체크를 해제한 후 다음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 폴더는 그대로 놔두고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kmplayer 설치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kmplayer 설치시간은 대략 2~3 분 정도 소용 됩니다..


kmplayer 설치 완료 되었습니다. 마침 버튼을눌러 설치를 마무리 하세요.


다음 클릭 합니다.. 이렇게 하면 Kmplayer가 실행된답니다.


더 깔끔해진 kmplayer 3.6 버전 실행 모습니다.. 좀 무거워진 느낌이 있긴 하지만 더 이뿨졌네요 ㅎㅎ
이번 업데이트 되면서 광고들이 동영상메인화면에 추가되었더군요. 눈에 좀 거슬리네염ㅎㅎ
저는 옜날 부터  쭉 kmplayer를 사용해와서 디자인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다른 동영상플레이어 사용하면 좀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kmplayer 를 계속 사용해왔는데 kmplayer가 점점 발전하는 모습을  볼때마다 기분이 완전뿌듯뿌듯ㅋㅋㅋㅋㅋㅋ해용. 

 

프리 글로벌 티비 를 눌러봣더니 이런 화면이 뜨더군요. 곰tv 와 같은 거같네요.


게임 플러스 메뉴는 플래시 게임 을 할수있더군요.. 인기 플래시 게임을 모두 두었더군요.


앵그리버드 식물vs좀비 게임 등 할수있네요.. ㅋㅋ 앵그리버드는 누구나 한번쯤은 해봤잔아요 ㅋㅋ
처음 나왔을때 정말 그때 당시에 인기가 장난이 아니였는데 지금은 인기가 없는것같아요
저도 지금은 별로 하지않네요 . 작년까지만해도 침대에 누워서 많이했는데 지금은 하지않네요.
그리고 식물vs좀비도 다이시죠? 이건 게임 엄청 중독성있어요. 전 pc버전으로 했는데 스마트폰 버전도있는거같더군요.
해보신분들은 다아시겠지만 어거 중독성 쩔어요..식을이용해서 좀비를 죽이는게임 인데 점말 잼있어요.
제가 방금 앵그리버드 플레이어 해봤는데 무료네요.. 플래시 게임이 꽤 많네요.


이건 K-POP Hot100 차트 입니다.. 세계적인 동영상 공유사이트 유투브 에 등록된 케이팝 순위 인거 같네요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로 유명한 동영상 재생기
요즘도 계속 사랑을받고 있는 km플레이어  입니다.
무료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케이엠 플레이어 입니다.
km플레이어 다운로드는 강력한 재생기능을 해줍니다.
km플레이어에는 많은 볼거리가 있습니다.
km플레이어는 내장 코덱만 재생이 가능해요.
km플레이어는 다양한 영상처리기능도 합니다.
km플레이어 다운로드는 필수 파일입니다!
화면이 끊길경우 해상도를 낮춰서 보면 정상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음악 재생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사용하실 할수 있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