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툴바제거프로그램 툴바클리너 를 소개합니다..툴바제거 하는 유틸이죠.
삭제 되지 않는 툴바나 몰레 설치된 툴바를
삭제해 준다는...인터넷 하시다 보면 이상한 툴바 설치 될때가 있어요
그때 유용 하게 쓸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툴바가 인터넷을 느리게 하는거 아시죠..ㅋ? 그레서 지우려해도 쉽게 안지워지는게 툴바입니다..^^
이거면 바로..지워지던군요^^ 자신의 컴에 쌓여 있엇던 툴바들을 원 클릭으로 한번에 싹 없애주는 프로그램.
이스트 소프트쪽에서 만든것이니 안전하게 쓸수잇음 설치 안해도 저절로 생기는 툴바 이걸로 지우면 되요ㅎㅎ
툴바 클리너는 인터넷 주소표시줄 주변의 다양한 사이트의 툴바를 찾아내여 제거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약간의 툴바는 편의를 제공하지만 많은 수의 툴바는 인터넷의 속도를 저하시키는 역활을 합니다.
필요한 툴바만 남기고 쓸모없는건 정리하는것이 좋겠죠?
이리저리 서핑하다 생긴 툴바를 싹지워주는 툴바클리너 입니다.
툴바클리너를보고 저도 툴바클리너를 설치하여 잘쓰고 있습니다.
요즘 영화, 파일, 프로그램 설치시 툴바가 같이 설치되어 컴퓨터가 느려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필요 없는 툴바는 정리하세요.
툴바쓸모없어요 그나마쓸모있는게 알툴바정도? 솔직히 알툴바도 그닥 쓸모는 없습니다.
꼭 필요한 툴바빼시고 알수없음으로 뜨는 툴바는 삭제하시는게 좋아요~!^^
이 프로그램은 검색하면 안보이는 듯해서 제가 첨부파일에 올려놓겠습니다.

ToolbarCleaner092.exe

 

제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프로그램을 설치하신후에 검색하시고
제거를 클릭하시면 툴바가 제거됩니다.
※제거하지 않고싶으신 툴바들은 표시해제 해주시면됩니다. 

뭐혹시 '추천검색어'나 이런 짜증나는 툴바 깔린거 지우고싶으신분들
방법없을땐 이걸쓰세요 툴바클리너 입니다.
추천검색어
알수없는 툴바 이런건 필히 삭제해주셔야합니다
라고 누군가 말했습니다. 

오늘 툴바가 짜증나서 클리너를 보니 4개의 툴바가 있더라고요 데몬 툴바 알툴바 구글툴바 등등
그래서 삭제하니 와우 ..체감상 매우 빠르게 느껴지네요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다음을 클릭하세요..
툴바클리너는 알약 만든 회사에서 만들어 내놓은거게요. 지금은 업데이트 중단되었지만아직도 유용하겟 사용이됩니다.
각종 툴바를 깨끗이 삭제해주는 역할을합니다.. 네이버 툴바,알툴바,구글툴바,ASK 툴바 등 삭제할수있어요.
제어판에서 삭제해도 되지만 컴퓨터 못하시는 분들 이 방법 써보세요 설치하 고 실행하면 툴바가 있으면 목록에 쭉뜹니다.
간단하게 선택하고 삭제해주면 되더군요.

이용약관 (라이센스 계약 동의) 에 "동의함"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툴바 클리너 설치 폴더 설정 그대로 냅두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시작 메뉴에 아이콘 만들기 만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자주 쓰는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바탕화면에 아이콘 만들필요없어요.

툴바클리너 설치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툴바클리너 실행하기 체크하고 종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실행하면 컴퓨터에 설치되어있는 툴바 목록이 뜰꺼에요.
삭제할 툴바를 체크(선택)하고 제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툴바가 없으면 깨끗한 컴퓨터 입니다. ㅎㅎ

갑자기 브라우져 뜨는 속도가 느리신 분들 이렇게 한번 해보세요..
자신도 알게 모르게 설치된 툴바들이 많이 뜨는데요 저는 10개 정도 떻다는..ㅎㅎ
네이버 툴바 외에 모두 삭제 하니깐(이건 저의 경우입니다 ㅎㅎ)
완전 빨리 뜨던데요 ㅎㅎ 시작화면 다음이나 네이버는 해놓은신 분들 저처럼 해보세요...ㅎㅎ

이런툴바를 설치한적이없는대 어떻게 설치되었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에요.
Adobe Reader(pdf파일보는프로그램) iso파일 돌리는 데몬설치할때 설치도중 툴바설치체크를 해제해야하는데 그냥 다음다음 넘기시면 설치됨니다.
네이버툴바도 알툴바도 그런식으로 설치됨니다 무심코 어떤프로그램을 설치할때 다음다음 누르지마시고
읽고 넘기시면 어느프로그램설치할때 쓸때없는게 설치되는지 알수있습니다..요즘은 무료프로그램들이 대부분 스폰서 프로그램을 끼워서 배포하기 때문에 이부분에 주의 하셔야 합니다. 설치할때 꼼꼼히 확인하고 불필표한 파일은 체크해제해야  합니다.아무튼 툴바클리너를 이용하여 깨끗이 삭제되었다면 댓글 달아주세염 ㅎㅎ 저는 툴가를 싫어 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