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방법 방법을 안내합니다.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찾으시는 분들이 많군요....
저도 엊그저깨 어이없게 제가 스스로 드라이버를 삭제하는 바람에 하하하
열심히 땀 뻘뻘흘리며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찾았던 힘든 기억이 나에요...
그래도 겨우겨우 최신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찾아서 받았어요 ㅜㅜ
그래서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테니까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차근차근 다운로드 받으세요~
아 그때만 생각해도 아직 어질어질 왜 삭제하게 됬냐면 제어판에서 쓸때없이 설치된거
삭제하려다가 ㅋㅋ 무식하게 드라이버를 삭제해가지고 멘붕이 왔었어요 ㅜㅜ
그래서 아주 미친듯이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어디에서 해야되나 찾았죠...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대체 어디에서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 멘붕이 왔었어요
제가 잘 모르는 편이라서.. 다 아빠가 해줬지 저는 아무것도 몰라서..
급하게 컴터해야되는데 아빠는 나가있고 전화해서 물어보면 화낼거 같고 ..
무서워서 물어보지도 못하고 열심히 인터넷만 뒤졌었죠 ㅜㅜ
그러다가 겨우겨우 하늘이 도와서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너무너무나 그때 당시에 좋아서 날아갈뻔 햇어요 아빠 모르게 덮을 수 있구나 싶엇죠ㅋㅋ
다행이다 싶었어요 ㅜ 다들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필요하시면 받으시고 화이팅!
3DP CHIP 프로그램은 별도의 설치없이 바로 실행됩니다

3dp_chip_v1206.exe

 

컴퓨터 사용중에 중요한 요소중 하나인 사운드가 나오지 않으면 참 당황스럽겠죠.
사운드 드라이버의 문제일 경우에는 사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되는데 컴퓨터
사운드카드중 대부분이 realtek을 사용하기기 때문에 realtek 사운드카드가 내장되
있다면 통합된 realtek 사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거의 해결이 됩니다.
여러종류의 realtek제품 사운드카드에 맞는 사운드 드라이버를 일일이 찾는 불편함이
없이 통합 realtek 사운드 드라이버 로 간단하게 설치하면 편리하실꺼 같아서 파일
올려드리고 설치하는거 조금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3DP Chip 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3DP Chip 프로그램은 시스템에 장착된 하드웨어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사운드카드드라이버 , 그래픽카드드라이버, 랜카드드라이버를 쉽게 다운받을 수있습니다.
컴퓨터에 Windows를 새로 설치하고 나서 드라이버를 잡을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를 포맷했는데 드라이버를 잡을 수가 없을 때 유용합니다.
3DP CHIP 무설치 버젼  사양확인과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입니다.
3DP Chip 통합드라이버는 드라이버를 찾아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사용하기 정말로 편리한 3DP Chip 통합드라이버 입니다.
자자 이제 여러분들도 3DP Chip 통합드라이버 사용하셔서 쉽게 드라이버 찾아보세요~
정상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컴퓨터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만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입니다.

 

일단 제가올린파일을 받으신다음 실행하시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뜨면 실행 을 눌러주세요.

실행하면 업데이트 창이뜨는데 Cancel (취소) 를 눌러주세요. 

 

네모 칸에서  설치 할 장치를 클릭 하시면 

3DP Chip 프로그램 실행한 모습입니다.
이렇게뜹니다 여기서 테두리 친부분에 " 멀티미디어(사운드,TV,...) " 부준을 클릭하면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됩니다.

클릭하면 익스플로러 인터넷창  하나가 뜹니다.
네모칸 에서 사용중인 윈도우 버젼을 선택 합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xp는 그냥 받으시면 됩니다.
비스타나 윈도우 7 같은 경우 32비트 ,64비트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윈도우가 32비트면 32비트 선택 64비트면 64비트 선택하시면됩니다

그럼 다운로드 창이 뜹니다  ^^ 

다운받은 리얼텍사운드드라이버  를 실행해주세요.

실행하면 위와같이 "파일 열기 - 보안 경고" 창이 뜨면 실행 을 눌러주세요. 

실행하면 이런창이 뜨는데 끝가지 게이지가 찰때까지 기다리세요

 

리얼텍 사운 드라이버 설치 마법서 창이 떳습니다. 다음 을 클릭해주세요..  

리얼텍 사운드 드라이버 설치 진행 중이에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오래 걸리지 않을거에요 ㅋㅋㅋ

리얼텍 사운 드라이버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예 지금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선택하고 완료 를 클릭하여 재부팅해주세요. 윈도우를 재부팅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주면 됩니다.
이렇게 3DP Chip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사운드드라이버 뿐만아니라 각종 드라이버를 쉽게 설치할수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이 프로그램 으로 리얼텍사운드드라이버를 찾을 수없으면 아래 리얼텍 홈페이지 로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세요.

 

갑자기 소리가 나오지 않을때 포멧을 하여 드라이버가 필요할때 사운드 드라이버 설치 하시면됩니다.
어렵지 않아 누구나 설치 할수 있으니 다운 받아 사용해 보세요. 초보자들고 손쉽게 설치 및 사용할수 있습니다.
http://www.realtek.com.tw realtek 사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공식 페이지입니다
제작사 홈페이지에 윈도우xp ,비스타(Vista), 윈도우7, 리눅스, 맥 OS 별루 있으니 여기서 본인이 사용하는 운영체지에맞는거 받아보세요
realtek 사운드 드라이버 설치는 파일을 받아서 실행하여 다음 버튼만 누르면 되기때문에 어려움 없이 간단하게 설치 하실수가 있습니다.PC 내장 사운드로 제일 많이 사용되는 High Definition Audio Codecs 리얼텍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세요.

리얼텍 홈페이지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 상단에 Download 메뉴를 클릭하세요.

High Definition Audio Codecs (Software) 여기로들어가세요

I accept to the above. 체크를한후 Next 를누릅니다   

그럼 여러파일이뜨는데 Description 에있는 Vista, Windows7, Windows8 Driver (32/64bits) Driver only (Executable file)
이곳에있는 다운로드에있는 아무서버로가서 받으면되는데 전 site4 Uk1에서받았어요 근데 아무곳에받아도 상관없음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이파일을 설치후 다시시작 메세지가뜨는데 바로다시시작후  

오른쪽하단에 시간있는 상태표시줄에 스피커 아이콘 우클릭한다음 "사운드 관리자" 로  들어가시구요. 

오디오 탭 클릭을 클릭해주세요.

의자 밑에 보이는 재생 버튼을 눌러 사운드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가 되었는지 확인 해보세요.
많은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어요.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벌써 4월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있네요.  한달한달 알차게 보내자던 나의 2013년 계획은 점점...
제대로 이뤄낸건 없고 ㅠㅠ 벌써 2013년의 반이 지나가는군요
2013년 올해도 벌써 절반이 지나갔네요. 5월에는 좀 더 뜻깊고 알찬 계획들을 세워서 열심히 실천해야겠네요.^^
다가오는 5월달은 더 알차고 보람있고 즐겁게 보내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끄읏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