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실제로 쓰고 있는 포토샵7.0 설치법에 대해서 얘기를 할까 합니다
얼마전에 이사를 와서 한동안 컴과는 담쌓고 살았는데 새로 포맷을 하다가 예전에 살던집에서 오래된 컴이라 버리고 왔더니 거기에 포토샵7.0한글판 무료다운받기 해놨던 유틸을 그대로 버려두고 왔네요. 아까워라. 

예전에도 사실 어떻게 구해서 쓰긴 했는데요. 나름 저도 나누어줄려고 사람들에게 드릴려고 하니
이런 젠장! 저작권침해되었다고 메일이 오더라구요 -.-;;

 

뭔 이렇게 예민하게 구는건지 ~ 서로 필요할 때 쓰고 하면 되는데 이런것도 저작권에 문제가 되는지 뒤늦게 알았습니다.
포토샵7.0한글판 무료다운받기 어디서 구하는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는것같은데 저는 로즈리x 에서 받았습니다.
아시는 분드은 다 아시겠지만 ㅎㅎ 저는 잘쓰고있습니다...여기에 공유는 못합니다. 포토샵 7.0 설치방법만 설명해드립니다.
저는 daum이 무서워서 그리고 저작권도 문제가 될 것 같아 나중에 생각해서 직접적으로 드릴 수는 없습니다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헌데 뭐 가끔씩 자료 주고 하시는 분들 계시니 찾아보시길 바래요 (무책임한 말 죄송)
일단 포토샵7.0한글판 무료다운받기 후에 설치하는 법에 대해서 얘기하겠습니다.
일단 받아놓은 자료를 보시면 (제글 하단쯤에 실제 저 역시 받은 화면 캡쳐 참고하셔도 됩니다)

 

님들이 찾으시는 포토샵7.0한글판 무료다운받기를 하신 뒤에 본인이 저장하신 문서 위치쯤에 보시면 압축된 것이
보이실겁니다. 

악의적으로 나쁜것을 넣을 수 있으니 바이러스 검사를 하세요. 이상없으면 풀어주시면 몇초만에
또 다른 문서로 탈바꿈 합니다. 그렇게 무료로 다운받은 것을 자세히 보시면 setup이라고 적혀있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그럼 잠시 후에 초록색 화면이 뜨면서 이것저것 체크해야할 것이 등장합니다.

 

계속 다음화면이 넘어가도록 동의를 하시면 됩니다.
별로 어렵지는 않습니다. 포토샵7.0한글판 무료다운받기 해놓은 것을 다 설치 하셨으면 저처럼 저런
정상 화면으로 나옵니다.

뭐라고 뜨면 그냥 읽으실 필요없이 다음 혹은 동의 버튼 누르면 해결이 됩니다. 

아차! 빠뜨릴뻔 했는데 이름적는 란이 있어요. 

본인의 성함을 적으셔도 되나 전 좋아하는 연예인 이름 적어놔요 ㅋㅋ


 

그리고 고유의 일련번호를 입력하여 주시면 됩니다. 

 

다 알집풀고 설치하면 위의 화면처럼 Adobe Photoshop 이런게 생겨요.
저 화면은 예전에 제가 포토샵7.0한글판 무료다운받기 하고 설치한 뒤 모습을 찍어놨던 건데 지금은 새로
다 깔았네요.

 

아까 말한 setup 보이시죠? 거의 하단쪽에 위치해있더라구요.
못찾는 사람도 있어서 이런 말씀 드리는거에요. 

 

요건 이미지레디. 보통 제대로된 것을 받으면 요것 역시 같이 포함이 되어있습니다.
안되는 분이라면 포토샵7.0한글판 잘못 설치하신 것이지요.
그러니 제대로 되지않는 불량 유틸은 조심해서 피해주세요.


 

아시는분도 계시지만 혹 모르는 이들도 있을까봐
보통 이미지레이디는 움직이는 gif 확장자로 된 사진을 만들때 쓰는 것입니다.
포토샵7.0한글판 무료다운받기 하는것 자체가 저작권 위반되니까 인터넷 잘 찾으면
체험판 버전도 따로 남겨져있는게 있으니 그걸로 대체하셔도 됩니다. 

단! 쓰는데 기간이 제한되니까 날짜 체크 잘 하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