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최신곡 노래듣기 최신노래연속듣기 할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을 하지 않고도 최신곡 무료듣기 할수있습니다.
최신가요,팝송 무료로 들을수있는곳인데요 편한 대박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제가 주로 음악들을때 이용하는곳인데요 정말 최고의 사이트랍니당!!!
음질도 좋고 많은 음악들이있어서 최신음악부터 인기음악까지 다양한 음악을 들어보세요
정말 최고의 사이트 랍니당!! 없는 음악이 없어요
저는 여기서 음악듣는데 뭐 회원가입도 필요없구요 간단하게 검색하고 들으시면 됩니다.
음악이 듣고싶을때! 원하는 음악이 없을때!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 해봅니다~
물론 가입하지 않아도 공짜로 노래감상이 가능합니다
팝송 좋아하는 분들껜 최고의 사이트~물론 다운로드는 아닙니다만,아주 좋은 사이트를 예~~ 전에 발견했었는데..
지금 공유하기 위해서 링크를 올립니다.

무료로 음악을 찾아 들을수있고 회원가입하면 플레이리스트를 따로따로 생성해서
듣고싶은음악 지정해놓고 들을수도 있습니다. 스트리밍서비스로 인터넷 연결되어야하구요
가요 및 팝 클래식등등 음악풍부하고 음질도 좋습니다.


거의 없는게 없을정도로 많은 음악과 ost들이 많습니다.
이 사이트를 계속 켜두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풍부한 자료를 찾으실수 있습니다.
아랫바에 보시면 재생버튼과 멈춤버튼 그리고 설정창에서 계속듣기와 랜덤듣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를 가입하시면 원하는 음악을 저장해서 다시 들을수 있으며 음향효과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수 있습니다.
팝송이나 외국음악,ost 뿐만 아니라 국내 음악들도 웬만한건 다 있습니다.
도중에 듣다가 1시간? 정도 지나면 자동으로 멈추고 계속해서 들을꺼냐고 물어봅니다.
확인 누르시면 됩니다. 컴퓨터는 물론 핸드폰으로도 감상이 가능해요 단, 스트리밍만 무료입니다^ ^
커피한잔과 함께 즐거운 음악감상하면서 즈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사이트 : http://grooveshark.com/

 

 

일단 홈페이지 들어갑니다. 들어가면 위와같은 화면이 뜰겁니다.

여기서 노래 제목을 검색하거나 아래의 장르를 선택하셔서 노래를 직접 선택하실수도 있고, 상단의 메뉴바
상단의 메뉴바를 클릭해서 나오는 메뉴들을 통해 현재 인기있는 노래를 따로 들을수도 있습니다.

제가 요즘 이 사이트에서 노래를 자주 듣고 있는데요
grooveshark는 좋은 사이트 입니다. 팝송은 물론이오 국내노래도 있습니다.
mp3다운로드는 안되고 스트리밍으로 듣는 사이트 입니다..

 

상단 검색창에 자기가 듣고싶은노래를 검색합니다. 예를 들면 이렇게 이승철의 노래가 듣고싶다면 이승철 이라고 칩니다.
최신가요 뿐만아니라 팝송을 검색해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한번들었던 노래를 저장해서 들을려면 회원가입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도 무료이고 해서 듣기도 편하구요
라디오 모드가 있어서 곡의 분위기에 따라 고를수도 있습니다. 

 

노래제목을 더블 클릭하거나 노래제목에 마우스 올리면 ▶ 화살표 나타나는데 화살표 버튼을 누르시면 노래밑에 추가되고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네버 엔딩스토리에  마우스올리면 노래제목 맨앞에 화살표가 보이는데. 이걸 클릭하셔도 노래재생됩니다.

더블클릭이 더 편하신분은 더블클릭하셔도되구요.

 

노래 재생 되면위그림과같이 밑에 노래가 추가됩니다..네버엔딩스토리 한곡 추가 된것을 볼수 있습니다.

볼륨 조절은 우측에 있구요.. 검색하고 노래듣는 방법은 간단하죠? 그럼 다음은 노래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노래 추가하는방법은 노래목록에서 추가할 노래에 마우스올리면 노래제목 앞에 ▶+ 보이는데 + 버튼을 클릭하면

밑에 노래가 추가됩니다..위 스샷 처럼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에 마우스 올리고 + 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렇게 노래를 여러곡 추가하여 들을수잇습니다.. 그럼 한번들었던 노래를 다음 번에 다시 들을수있는 방법없나요?

있습니다..플레이 리스트를 따로 만들어서 듣는방법 있습니다.. 그런데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플레이 리스트를 만들어 들을수있습니다..내가 자주듣는 노래를추가하셔 편하게 들을수있죠..

트위터나,구글,계정이 있으시분은 그 아이디로 로그인 하시면됩니다.
브라우저에서 실행되다보니 약간 불편하긴 하지만..국내 음악도 여긴 꽤 많은지라 좋슴다

그냥 여기서 음악듣기용으로 사용하면 좋을듯

요거 장르 상관없이 듣고싶은 음악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제가 스마트폰 어플도있다고하던데저 저는 아직 어플은 사용을 못해봐써요 나중에  한번 시도해봐야겠음 ㅋㅋ

아무튼! 정말 오래간만에 음악관련 포스팅을 하는것 것같네요
제가 말로 설명을 잘못했지만 정말... 좀 도움이되었느면 하네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