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파워포인트2007무료다운 하는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파워포인트 2007 무료설치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대학에서나 직장에서 파워포인트 2007을 많이 사용하고 있잖아요
하지만 집에는 정작 파워포인트가 깔려져 있지 않아서 불편함을 겪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파워포인트 2007 무료설치 다운로드 받기가 가능한 주소 알려드릴게요
파워포인트 2007을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저 역시도 파워포인트 2007을 사용하고 있어요
무료설치가 가능한 다운로드 받기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요
제가 다운 받을때 이용했던 곳으로 알려드리고 갑니다
이제는 파워포인트 2007 다운로드 못받아서 풀 죽어 있지 않아도 됩니다
여러분들에게만 특별히 공유해드리는 겁니다
지금 바로 파워포인트 2007 무료설치 다운로드 받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찾으시는 파워포인트 2007 무료설치 다운로드 받기가 가능하니깐요
얼른 빨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자료실에서 다운받을수있습니다. 파워포인트 2007 60일 체험판입니다..
오피스2007는 엑셀,파워포인트,워드 포함되어있습니다.
파워포인트 2007 무료설치 다운로드 받으세요~ 체험판이구요.정품이아닙니다.

아쉽게도 영문판입니다만 인터페이스가 상당히 쉽고 직관적이라 사용상 큰어려움은 없을듯 합니다

 

 

이 링크를 통해서 받아주시면 됩니다. http://file.daum.net/pc/view.html?fnum=130600&cat=1&scat=32  링크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초고속 다운로드] 와 [다운로드] 가 두개있는데 밑에 다운로드 를 눌러주시구요.

이때 ActiveX 컨트롤을 설치해줘야 한다고 주소창 밑에 노란색으로 머 뜨면 그거 눌러서 설치하세요.

 

그럼 다음자료실 다운로드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저장위치를 선택하고 전송시작을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하는... 뭐5분도 안걸리네용..^^;;  Daum Downloads 창이 뜨지않으면 익스폴로러 주소창밑에 뜨는 다운로드 컨트롤 설치하신후 다시 다운로드 를  눌러 시도해보세요. 그럼 되더라구요 설치방법은 밑에 올렸어요

 

오피스 프로그램 급하게 필요할때 사용하세요..
불법이 아니에요 ms오피스 체험판쓰는거니깐 ㅎㅎ
파워포인트 체험판은 약 60일정도 쓸수있네요 ㅎㅎ
영문판이자만 딱히 쓰는건 어려운건없네요 ㅎㅎ
유용하게쓰일꺼에요 ㅎㅎ ms오피스 체험판 잘사용하세요 ㅎㅎ~
위에 파워포인트 60일 체험판 링크있어요 ㅎㅎ
잘사용하시고 기간내에 꼭 유용하게쓰이시길~ ㅎㅎ

 


설치방법을 혹여나 모르실까.. 파워포인트2007무료다운받기를 해서
설치하는 과정까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 먼저 오피스를 받습니다.(파워포인트2007은 오피스2007 제품군에 속합니다.)

 


2. 다운받은 파일을 더블클릭하여 실행해주세요.

 

3. 실행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뜰 것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구요.

 

4. 오피스2007 설치를 시작합니다.제품키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Continue를 눌러주시구요.

 

 

5. Continue를 누르면 위와같은 창이뜨는데 [아니오] 를 클릭하시구요.

   체험판은 제품키 없이도 설치 됩니다. 

 

6. 이용약관 창입니다.. "I accept the terms of this agreement "이용야관에 동의 체크하시고 그다음 Continue를 눌러서 설치를 계속 진행합니다.

 

7. Install Now 버튼을 눌러주시면 설치가 시작됩니다..Customize 는 사용자지정설치 입니다.

   엑셀,워드,파워포인트 중에 필요한것만 골라서 설치할수있습니다.

 

8. 오피스2007 프로그램 설치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총설치 시간은 대략 5분걸린듯 합니다.

 

설치가 끝나면 Close를 누르시기 바랍니다 

 

9. 오피스2007 60일 체험판 설치 완료되었습니다..Close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체험판이라 제품키는 따로 넣지않으셔도 인증되는 프로그램이라 다 끝나셨으면 사용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끝나면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Microsoft Office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 PowerPoint 2007 을 실행하면 사용할수있습니다.

 

시작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Microsoft Office 로고가 뜨면 실행이 됩니다..

 

 

실행할때마다 가운데에 Enter your Product Key창이 뜨는데..
이게 체험판 쉐어웨어라서 그렇습니다.. 그럴 땐 Continue 를 눌러서 무시하고 사용하시면됩니다..

 

 

Continue를 누르고 아니오를 클릭하시구요. 그럼 아래와같이 파워포인트2007 을 사용할수있습니다.

 

 

아주 유용하게 쓰실수 있으신데요, 단점이있다면 프리웨어가 아닌 쉐어웨어입니다.
60일 무료인것이 쵸큼 안타깝지만 유용하기 그지없지요.

 

 

엑셀도 사용할수있습니다. 저는 엑셀과파워포인트를 많이씁니다..

 

 

워드는 그렇게 많이 쓰진않네요...

아무튼 간단하게 파워포인트2007무료다운받기 한 이후에 설치를 하는방법까지
쉽게 설명해드렸는데 혹여나 2007파워포인트무료다운받기를 하셨는데 안되신다거나
그래도 이해가 안된다고 하시는 분들은댓글로 남겨주세요..
파워포인트2007 무료다운(오피스) 파일 받기위해 다음자료실 다운로드컨트롤을 설치하셔야합니다.
토렌트 등에서 받는건 정확한 파일이 아닐 수 있으니
꼭 제가 적어드린 경로에서 파워포인트2007 다운받기 하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