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력서 무료서식 과 함께 이력서쓰는법을 소개해드리려구해요!

기본 이력서 다운 영문이력서 양식 다운 이 필요하신분들을 위해준비했습니다.
이력서랑 자소서랑 같이 있는 무료이력서양식파일 입니다.
한글이력서 및 영문 이력서 회원가입 같은거 없이 다운 받으세요

자기소개서도 포함 되어있습니다..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입사지원서 약식 등 밑에 압축해서 올렸습니다.
먼저 이력서양식다운은 파일첨부 되어있는거 받으시면됩니다.
파일첨부된거에 기본이력서,다양한이력서들,입사지원서,자기소개서 영문이력서 등 다양한 이력서양식들이
첨부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됩니다.
이력서쓰는법은 정말 간단해요~ 주로 이력서양식다운해서 내용을 수정하는게 대부분인데
빈칸은 주로 없게 하는게 좋더라구요
이력서쓰는법을 간단히 알려드릴게요. 보통 이력서 쓰는법은 다들아실꺼에요.
하지만 꼭 한번은 확인해야할 이력서 쓰는법 이랍니다.

이력서 쓰는법 지금부터 자세히 알아봅시다.
잘 작성하는 방법에는 아주 간단한 것들 부터 시작되는데요, 우선 필요하지 않은 자격증, 그리고 너무 튀는
취미들을 적지 않는게 좋습니다. 이력서 쓰는법은 정말 간단해요.
또한 잘찍은 사진이 정말중요해요!!


보이지도 않는 증명사진 넣으시면안되구요. 이력서사진에는 꼭 컬러로 잘해서 이쁘게 밝은표정의 사진을
제출하세요~!!!!!!!


이게 가장 간단한 이력서쓰는법 이랍니다.

 

 

 

이력서양식.rar

 

 

유용히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일 다운로드후 압축을 풀고 사용하시면됩니다^^
다운받고서 감사댓글 잊지말아주세요^^(댓글다시는분들 다합격합니다..ㅋㅋㅋ)

 

 

이건 입사지원서인데 가장 심플하게 사용하는 입사지원서에요. 다운로드도 하실수있어요^^
아참. 대부분의 대기업들은 지원서들이 모두 홈페이지 시스템안에 구성되어있기때문에
힘들게 구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공기업이나 중소기업같은 경우에는 이력서를직접 적어야하기때문에
필요하실겁니다~ 제블로그에서 더 많은 이력서가 있으니 받으시면될겁니다.

 

 

이력서쓰는법 2번째는 최대한의 정성이 들어간 자신을 PR할수 있는것을 활용해야합니다.
이렇게 자기 PR에는 최근 사회적 이슈들과 흐름에 따라 바꾸어 시대적으로 감각이 있는 사람이라고
알리는 것이 좋은데요, 또한 이력서를 제출하는 기업에 맞는 뉴스와 소식들 그리고 정보들을 나타내어
관심이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이라고 하네요!

이력서양식다운은 제블로그에서 가능합니다.~

 

 


이력서는 잘쓰는것도 중요하지만 제출하는것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므로 제출하는 메일의 제목에는 자신이 지원하는 직무와 이름을 적는것이 매우중요해요
안녕하세요.000 이력서 입니다. 보다는 대기업에서 인사기획업무를 하는 000입니다. 로 바꾸어작성하는것이
가장좋다고하네요. 이렇게 간단하지만 쉽게 지나칠 수 있는 관련 팁들이네요~

 

 

 


요즘 정말 취업시즌이 또 다가와서 , 이력서를 작정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아지고있고,
이력서양식다운을 찾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지고있네요.
이력서양식을 받아서 그대로 적기보다는 약간 수정할 수 있는건 수정하고
이력서쓰는법을 참고해서 내용을 보안해 나가는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력서는 안에 들어가는 경력,자격증과 같은 내용이 매우 중요하답니다.
본인이 쓸부분이 없는란이 많은 양식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빈칸이 많으면 오히려 없어보이는 효과를 받을 수 있거든요.


공란이 많으면 마이너스 요인이 될 수 있으니, 필요없는 부분은 지워가면서 이력서를 완성하세요

 

 


이왕이면 남들에게 없는 취미나 특기를 적어주시는게 좋구요
업무하는데 필요한 자격증,봉사활동내역,대외활동 등 다양하게 적어주는게 중요하답니다
이력서는 내용을 꽉꽉 채울수록 있어보이거든요
가지고 계신 이력서양식이 볼품없다고 또 너무 화려하다고 좋은 점수를 받는건 아니랍니다.
한가지라도 확실히 준비하는게 중요해요~

 


자신이 이력서 양식을 만드는 것보다는 이력서양식다운을 해서 보안해 나가는게 시간절약도 되고
더 도움이 된답니다. 이력서를 만들시간에 다른기업에 이력서를 몇개 더 내는게 좋지않을까요?

 

 

 

영문이력서 네요~ 찾기 힘든 이력서인데, 많은 분들이 필요로 해서 영문이력서도 간단한 노하우를 드릴게요
우리나라나 일본은 이력서라고 하면 이미 형식이 정해져있어서 기입만 하면 되는데 영문 이력서는
형식의 자유라고 할까, 자신이 맞는 상황에 따라 편집해서 작성해야 하는 이력서 형식 이랍니다.
물론 형식이 정해져있는것도 있긴있어요. 하지만 내가 지원한 회사에서 요구하던 것은 형식자유 였으므로
내가 생각해서 만들어야 했었어요.ㅠㅠ 이력서의 형식에서 점수가 깍이지 않겠지만 깔끔하고 참신하게
만들면 더 눈에 띄는건 당연한거니깐요


[영문 이력서 쓰는법]

1. 이름과 자신의 정보
먼저 이름은 적당한 크기로 한눈에 보아도 자신의 이름임을 알수있는 정도로 써주어야해요~
그리고 현재 집주소와 연락처,그리고 이메일을 기입합니다.
왼쪽 오른쪽은 상관없지만 외관상 오른쪽에 기본 글씨보다 작은 사이즈로 기입하는게 좋습니다


2. 프로필
여기서는 이력서 전체를 요약하는 정도라고 보면되는데요
자신이 어떤 사람이며, 현재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자신의 장점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간략하게
써주는 부분이랍니다. 먼저 프로필을 읽고 이사람이 어떤사람인지 알 수 있도록 간략하게 포인트를 주어서
쓰는것이 포인트에요~


3. 학력
영문이력서에서 주의해야 할 것은 학력의 순서가 가장 가까운 것부터 시작 된다는 거에요
여기서 포인트는 한/일의 이력서와는 달리 각 학력마다 자신이 가장 열심히 했던 부분, 아니면 인상깊은
일을 간략하게 적어두면 이 학생이 각 학력마다 어떤일을 했는지 면접관이 알수있어요


4. 경험,성취한일
사회생활을 한적이 있거나 , 이직을 하는 경우에는 그전의 경력이라던지 회사의 정보등을 쓰지만
대학졸업생이므로 대학에서의 경험, 그동안 성취에 대해서 기입하는게 좋은데요
많이 쓰는것도 좋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4,5가지로 지원하는 회사의 취지와 맞는 것을 쓰면 좋아요
예를들어 나는 미국계기업의 회사였고 글로벌한 인재를 찾고 있었으므로 국제학생을 위한 기숙사에서의
이벤트관리,프랑스로의 교환학생 어학능력을 어필했다.
그리고 나중에 취미쓰는 부분에서도 말하겠지만 취미가 음악강상과 영화감상 이었기 때문에
DVD CD 렌탄샾에서의 알바 경험도 있다. 등의 경우로 쓰면됩니다

 

모든 이력서는 자신이 경험한 일을 쓸 때 주의할 점이있어요. 과장해서 쓰거나 기업의 취지와 관련없는 것을
쓰다보면 면접시에 막힐 가능성이 있으므로, 자신이 잘 이야기할 수 있는 경험/기업의 취지에 되도록이면 상승하는 경험을
쓰는게 좋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