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한자이름풀이 무료한자이름풀이  하는 곳을 알려드립니다.
아시는분은 뭐 다들 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하여 약간의 정보를 드릴까합니다
이름풀이 무료 사이트  이구요 무료이름풀이 ,토정비결 ,오늘의 운세 등 모두 무료로 볼수있는 곳입니다.
저도 우연히 알게되어 사용하게 되었는데 운세 토정비결  잘맞는거 같습니다. 요즘 인터넷에서 운세 , 토정비결 이름풀이 무료 로 많이 보잔아요 .그런데 무료해서 들어가 보면 유료로 운영하는 사이트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무료사이트 찾아가 우연히 알게되어서 올리는거에요.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요없구요. 메일주소도 필요없이 바로 볼수있습니다..
메일 주소로 결과를 보내주는 사이트 많던데 여기서 그런 번거로움이 없이 그냥바로 발수있습니다.
무료 운세 미끼로 가입후 자동결제 되는 사이트가 많은데 조심하세요.
회원가입 해야 볼수있는 운세,토정비결 사이트는 이용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개인정볼를 다른곳으로 빼돌리기 때문에 개인정보가 노출이 됩니다..
그래서 제가 무료로 볼수있는 사이트 소개해드리는거에요.
회원가입없이 한자이름풀이 무료 로 할수있습니다.
카페 돌아다니가다 재밋는사이트발견해서 올리네요 ㅎㅎ
무료로 이름풀이해주는곳인데 ㅋㅋ 한번해보세요 ㅎ 꼭 한자 이름쓰실때에는 ex)김 쓰고 한자키누르지마시구 김쓰고나서 옆에 환자변환으로 하셔야 결과가나오네요 ㅎ
전  성명학적 거의 완벽한 이름입니다. 95점나오는데 ㅎㅎ 여러분중에 설마 .. 개명을 고려하심을... 뜨시는분은없겟죠 ㅎ
재미로 하는거니 ㅎㅎ.. 그냥 심심풀이로 보세요.

 


링크는 http://www.yuksul.com/saju/free_name.html 이구여

 

 

 

이름 적고 한자로 변환한 다음 양력인지 음력인지선택하고 생년월일 과 성별은 선택후 성명풀이 시작을 클리하면 됩니다.

 

상세풀이는 3천원 결제하라네요 ;;; 그냥 기본풀이도 이렇게좋은데 ㅎㅎ

저는 그냥 심심풀이로 보세요. 그럼 결제할필요없습니다.

 

 

 

 

 

 

 

2번 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다음 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입니다.

무료한자이름풀이를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께요,
한자 이름과 한글 이름을 풀이할 수 있는 곳인데요,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는 곳이니까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다음 운세고요,
별도의 로그인이나 회원 가입이 필요 없는 곳이니까 부담없이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fortune.daum.net/6/169/ 사이트 주소는 여기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그럼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

 

 

 

포털사이트 다음 커뮤니케이션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입니다. 무료입니다. [한자이름풀이 입력] 을 클릭하 보시면됩니다.

다음 운세는  무료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꿈해몽, 한자이름풀이, 오늘의운세 등 무료로 이용할수있습니다.

무료사이트 2곳 모두 이용해보시구요..

혼자만 알고있기엔 너무 좋은 곳이라 한자이름풀이 사이트를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올렸는데 도움이 도었는지 모르겠네요.
요즘 무료운세사이트들이 워낙 많잖아요.. 다른곳들도 몇군데 써보긴 했는데
메일 주소 적어야 해서 방법도 불편하고..못쓰겠더라구요..
여기 2곳은 매우 편리해서 만족하면서 이용중이네요.^^

 

한글이름을 한자로 변환후 이름풀이 결과보기를 누르면됩니다.

아무튼 한자이름풀이 하고싶으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름풀이 무료 사이트 찾으신다면 제가 소개해드린 2곳을 이용해보세요..

 

 

 

 

 

한자 이름풀이로 나의 초년부터 중년 말년까지의 나의 운명을 들여다 보자!

 

사주는 선천운이라고 하면 이름은 정해주는 후천 운이라고 합니다.
이름을 지을 때는 오행을 풀이하여 나에게 부족한 것을 넣어주고
길한 기운은 더 복돋아 주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이름을 중요하게보며 작명을 할때도 귀하게 여깁니다.
이전에는 개명하는 절차가 복잡하여 개명하는 ㅏ람들이 많지 않았지만
요즈음은 긴소화가 되어 많은 이들이 개명을 하고있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멀쩡한 이름을 이름풀이를 제대로 하지 않고
길한작명도 받지않은채 좋지 않은 이름으로 개명 하는 경우입니다.

 

 

 

 

[한자이름풀이 법]

 

한자이름의 획수를 기준으로 합니다.
*획수 계산하는 법
1) 이름 첫글자와 이름의 마지막 글자 -> 초년운으로 볼 수 있다.
2) 성과 이름의 가운데 글자이름 -> 중년운으로 볼 수 있다
3) 이름 마지막 글자와 성의 획수 -> 말년운으로 볼  수 있다
4) 성의 포함한 전체 이름의 획수 -> 총운으로 풀이한다.

**계산되어진 획수를 숫자 6으로 나눈 후에 나머지를 구한다.
예) 성11획.가운데 이름 10획. 끝자이름 10획 일 경우
초년운 11 나누기 6 = 5
중년운 20 나누기 6 = 2
말년운 21 나누기 6 = 3
총운 31 나누기 6= 1

 

 

 

[한자 이름풀이 해석]

 

수자 0 - 마음먹은 대로 되고 근심 걱정이 없다
숫자 1 - 돈 걱정없이 산다 부자로 산다는 의미는 아니고
            돈의 구애를 받지 않고 산다는 뜻이다
숫자 2 - 머리가 좋고 공부를 잘한다.
           고집이 센 편이고 전문직 공무원 교사 사무직 식당을
           운영하는 것이 적성에 맞다.
숫자 3 - 사업운이 좋다. 초년에 이 운이 들면 학업성적이 좋고
            이성에게도 인기가 좋아 이성친구가 많게 된다.
            중년에 있을 경우에는 사업을 하게 되면 인덕이 좋아
            사업이 크게 대성하게 된다
            총운에 들었을 시에는 바람기가 많이니 이성관계를 죔해야한다
숫자 4 - 사고와 이별 이혼 질병 등의 수가 있다
            초년에 이운이 들면 이유없이 다치거나 아프는 수가 있다.
숫자 5 - 덕망과 인덕이 높아 밑에 거느리는 사람이 많게 되며 남의
            밑에서  일하기 힘들다.

 

위의 이름풀이 방법은 전통적인 것과 차이가 있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