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에는 sbs실시간tv보기 무료 SBS 생방송보기 포스팅을합니다.
저도 집에 TV가 없어서 컴퓨터를 이용해서 TV를 보는데요...^^;
컴퓨터인터넷으로 보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아시는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모르시는분들 참조 하세요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보는 방법 프로그램을이용해서 보는 방법
"아프리카"라고 하는 사이트에서 보는 방법이있는데요.
아프리카TV 단점은 화질이 좀 안 좋은 편입니다.그리고 실시간티비 보기는 어렵다는 점 (녹화방송)
아니면 제가 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실시간TV보기 "온프리트비" 라는 프로그램 이있습니다.
이걸로 보시면 컴퓨터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인터넷으로 TV수신카드 없이 바로 보는프로그램입니다.
KBS,SBS,MBC 비롯해서 케이블까지 나옵니다.화질은 일반 다운받는 동영상이랑 비슷한 수준...^^
이거 아니면은 끝난 다음에 보는 것도 괜찮아요.어차피 요즘에 바로바로 릴되어서 올라오는 편이라서...
컴퓨터 작업 중에도 TV 시청이 가능한 실시간 TV보는 프로그램이 이습니다.
기존에 컴퓨터를 통해 TV 시청을 하기 위해서는 해당 방송국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일부 어설픈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했으나 여러 가지 불편한 점이 있었다.
방송국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경우  회원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ㅁ ㅕ
또 시중에 나돌고 있는 일부 프로그램은 쉽게 끊어지고나오지않는 채널이 많은 결정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실시간 TV보는 프로그램 온프리티비는 국내 지상파 방송 KBS1 KBS2 SBS MBC를 HD 고화질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KBS-PRIME, KBS- DRAMA, KBS-JOY, SBS-GOLF, SBS-CNBC, SBS-RTV, SBS-PLUS, 등 다양한 케이블 채널도 볼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온프리티비의 모든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로 제공하고있습니다...요즘 실시간 TV 서비스 제공을 미끼삼아 유료결제를 하는 사이트가 많은데
온프리티비는 완전 무료입니다. 또한 서비스를 ㅇ ㅣ용할 때 별도의 로그인이 필요 없으며
어떤 경우에도 개인정보를 요구하지않습니다.그냥 설치만 하면 실시간 TV볼수있습니다.
오프리티비 홈페이지 또는 밑에 첨부파일 다운받아 설치만하면 컴퓨터로 실시간TV보기 할수있습니다.
설치후 채널을 하면 바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만 되는곳이면 언제 어디서나 TV를 볼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 프로그램 화면 보여드리니까, 참고하세요.

 

 

OnFreeTV-Setup-15.exe

 

 

제가 자주 이용 중인 프로그램인데 주말에 집에있을때 자주이용합니다.
무료로 TV보는 프로그램인데요, 많은 분들이 필요로
하는 것 같아서 제가 쓰는 거 한 번 공유해 봐요 ^^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걸어드린 링크 통해서 바로 이용 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별다른 절차없이
간단하게 프로그램을 이용하실 수 있구요,
화질도 당연히 고화질이구요... ^^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부담없이 이용해 보세요~
드라마 예능 회원가입없이 무료로 보실수 있습니다
자취하거나 타지에서 있으면 한국드라마 보시고 싶으실텐데 이 프로그램 이용하면 본방사수 할수있어요.
쉽게말하면 인터넷에있는 실시간TV보여주는 사이트같은걸 하나로 모아둔거라고 보시면되요

KBS채널은 KBS플러그인을 설치하셔야 정상적으로 시청할수있습니다

 

 

제작자 홈페이지 www.onfree.tv 여기 서 다운받으세요.

 

 

 

 

"실시간TV 온프리 V1.5 다운로드" 눌러다운받으세요.쉽게 받을수있게 파일도 같이 첨부했습니다.

 

다운 받아서 아래와 같이 설치를 진행 하면 됩니다.설치 과정은 아주 간단합니다

 

 

다운 받은 설치 파일을 더블클릭 하신 후 파일 실행 여부를 묻는 창이 뜨면 "실행" 을 선택합니다

 

 

설치 창이 뜨면 '설치' 를 클릭한 후 다음으로 넘어 갑니다
설치를을 누르시면 설치가 시작됩니당 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나는데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설치중 화면입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나면 바탕화면에 "실시간TV - OnFree"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설치중에 이런 창이 뜨면 확인을 누릅니다

 

그러면 설치 화면이 뜨면 다음을 눌러 설치 하시면 됩니다

 

 

 

잠시 뒤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 같은 설치 완료 안내가 나타납니다.

 

"완료"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마칩니다. 

 

이 창이 뜨면 설치가 다 되었다는 표시입니다. 그냥 설치클릭하시고 마침누르면 끝! 그냥 이대로 끝입니다 ㅋ

 

사진은 프로그램 실행 모습입니다. 실행을 하시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화면 위쪽에 보시면 채널이 있습니다. 여기서 채널을 클릭해 줍니다.보고싶은 채널을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KBS1 지상파방송 화면
지상파 3사 방송국 중에서 KBS 방송 화면이 정말 깔끔하게 보이네요.

SBS는 광고후에 나옵니다!! 쫌만 기달려 주세요 ㅎ.ㅎ

 

SBS 지상파방송 화면
SBS 방송도 화면이 정말 깔끔하게 보이네요. 

 

 

이건 케이블채널 SBS ETV 입니다. 힐링캠프 이승철편 재방송 하네요.

 

MBC씨는 방송보기 서버를 선택하여 시청하시면됩니다.클릭하여 MBC지역방송 홈페이지 로 연결됩니다.

 

 

MBC 지상파방송 화면

 

MBC경남 지역방송입니다..MBC만 화질이 안좋네요...

아직도 HD공중파 화질이네요......SBS,KBS는 화질이 매우 고급스러워 졌는데......
MBC는 너무 수준이 떨어져요......지금까지본
MBC드라마중 HD급화질 드라마를 한번도 본적이 없는......
다른 채널 보다 보면 눈이 어리어리해서 피곤한 느낌이네요...

 

이 이렇게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이용하면 TV가 필요없겠네요
공중파는 물론이고 케이블를 채널까지 볼수있어서
더욱더 만족스러웟던거가타요 지금바로 가보셔서 어떤게 잇나 구경이나 해보세요
진짜 볼거리가 많아서 더욱 좋든댕 ㅋㅋ 아주 맘에 들어서 애용중입니닷 ㅋㅋ

저는 주말저녁에는 이걸로 개그콘서트 본방사수 를 합니다...

저희집 거실에 있는TV는 집사람들이 드라마 보고있어서 개콘 본방사수 못하고 다운받아봤는데 이프로그램 알게된후로 본방사수 를 한다죠 ㅋㅋ..

이런 프로그램 은 자취하는 분들에게 유용할거같네요.요건 그냥 묻어두기 아까워서 올려봅니다 필요하신분 다운받아 사용하세요..그럼 잘쓰ㅅ ㅔ 요 ㅎㅁㅎ;;; 열심히 캡쳐했습니다.. 글쓰는데 무려 2시간이 걸렸군요 ..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