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SBS 골프채널 실시간보기 하는방법을 안내합니다.
SBS 골프 실시간TV보기 유료 케이블채널 을 무료로 보는 방법알려드릴께요.
얼마전에 케이블TV 채널중 SBS골프채널을 보고싶은데 저희집 케이블TV에 안나오는군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찾아 봤는데 무료로 SBS 골프 실시간TV보기 할수있는 방법이있더군요.
골프강좌를 무료로 볼수있어서 좋더군요. 지금 티비 보니까 SBS 골프 하고 있네요
다 아시겠지만 sbs 온에어로 보실수있습니다...고화질로 sbs골프채널 실시간보기 할수있습니다.
밑에 SBS 골프채널 실시간보기 주소 올려드릴께요 들어가셔서 시청하세요..
골프를 시작한지 1달이 안 지났는데 골프에 푹빠져 재미를 쏠쏠하게 보고 있습니다.
골프강좌를 많이  보는데 sbs골프채널에서 강좌보는데 많은 도움이되더군요.
여기 고수분들이 강좌를 합니다.. 골프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않을까해서 올려봅니다.

 

SBS 골프채널 실시간보기 http://vod.sbs.co.kr/onair/onair_index.jsp?Channel=GOLF

 

들어가면 SBS골프채널에서 방영하고 있는 방송이 그대로 방영됩니다.
sbsgolf채널 실시간시청이 가능하답니다~ 회원가입 없이무료 볼수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이미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듯하지만 정말 유용합니다

 

 

 

들어가면 광고가 먼저 나오는데 광고가 끝나면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방송이 나옵니다.

 

박인비 선수가 강좌를 하고있네요..  후달달달 ..이런 강좌를 무료로 볼수있다니 놀랍네요 ㅋㅋㅋ

얼마전까지 골프 강좌 를 결제해서 봤는데 비용도 은근 부담이더라구요
그래서 무료사이트 찾아가 알게되었습니다..무료로 볼수있는 sbs golf 채널 입니다.

 

요즘 골프 많이 치세요?
전 요즘 골프치는 재미에 푹 빠져 삽니다 ㅋㅋ
친구 따라 우연히 스크린골프장에 갔는데
이게 왠일. 너무 재밌는거에요ㅎ
골프라는 게 치면 칠수록 그 매력을 알겠더라고요~
왜 다들 골프치러 가시는지 이제야 새삼 느꼈다는 ㅎㅎ
취미로 스크린골프 쳤는데 어느새 실제로 골프를 치러 다닐 정도가
되었어요 ㅋㅋ
그리고 운동삼아 해도 참 좋을 것 같은게 골프라서
이번에 골프웨어를 샀습니다.
첨엔 골프웨어들이 너무 비싸서 사기 좀 꺼려졌어요.
조금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곳을 알아봤는데
열심히 발품 판 결과 드뎌 가격도 저렴하고 질도 괜찮은 골프웨어 브랜드를 알아냈습니다!!!하하하하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