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주말에 여유있게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배고프면 먹고, 졸리면 자고는 아니지만 편안한 주말이네요.

오늘 대한민국 호주 축구 경기가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합니다.

대한민국 호주 인터넷 중계 보는곳 알려드릴려구요.

외국에서 도 한국 호주 축구중계 무료보기 볼수있는곳입니다.
날씨가 정말 덥네요.잠깐 볼일이 있어서 밖에 나갔다 왔는데 헉~ 소리가 절로 나오더라고요.ㅎㅎ
이럴때 일수록 몸관리 잘하셔야 합니다
사회생활에 찌들려 있는분들도 있을테구..
맘같이 즐여행 하고싶어도 못하는분들도 있을테구..
하고싶고 하고싶은데루..다 하고 살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
바쁜현실속 여행은 목표에 하나 그것이 힘들어도 엔돌핀이 생기는 거 아니겠어여 -0-
어느덧 7월의 셋째주 주말 이네요
그리고 빠른 장마의 시작을 알리는 주말이기도 하네요.
무더웠던 날들을 생각하면 장마의 시원한 날씨가 너무 좋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빠른 장마가 얄밉기도 합니다.
시원하고 깔끔한 진주 데코레 귀걸이 작업하며 ~~ 시원한 아이스 커피가 떙기는 날이네요.
잡소리가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갈께요.
아시겠지만 금일 저녁 국가대표축구 선수들이 호주와 경기가있습니다.
오늘 저녁 7시에 대한민국 호주 축구 경기가 있습니다..국가대표님 경기입니다..
한국에서 열리는 2013 동아시안컵 축구 대회 이구요.. 참가 국가는 한국,일본,중국,호주4나라에서 참가하구요.

풀리그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르게 됩니다.
종편채널 JTBC에서 2013동아시안컵 단독 중계 방송을합니다.

 

 

 

최근 호주 에게 친선경기 에서 패배를 한 기억이 있습니다.
한국 현재 홍명보 감독 의 체제에서 첫 대회 입니다
홍명보 "감독" 님 축하드립니다~짝짝짝
호주 의 팀 자체 성향이 보수적 인 컬러를 많이 띄고 있습니다.
오지크 감독 의 성향이 고대로 나오는 호주 인데요,
노장들을 월드컵 예선으로 이용하고, 신예들로 구성되어 아직 다소
기동성과 날카로움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반면 한국 은 한국 루키들을 모아놨죠!
김신욱 박종우 이명주 서동현 김동섭
요 세사람 만으로도 호주를 우위하리라 생각이 드네요,
한국 의 최근 리그일정이 빡빡했던점 으로 컨디션 문제는 없을지 의문이네요,
일정으로 밀어보아 무승부 까지도 바라봅니다.

 

 

 

대한민국에서 7월 20일부터 열리는 2013 동아시안컵(동아시아컵)은 JTBC 채널에서 TV 중계 합니다.

http://www.jtbc.co.kr/onair/onair.aspx?cloc=jtbc|header|guide

 

인터넷 중계를 [아프리카TV]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http://sportstv.afreeca.com/2013eaff/

 

 

 

 

이제 치킨먹으면서 갓한민국 승리하는거 보면 되겠구몬 ㅎㅎ
기대된다 홍명보가 어떤 경기를 보여줄지!!

전 축구좋아라하는지라 ㅎㅎㅎ 같이 응원해용~

저는 축구경기 보는걸 좋아해요 ^^ 중요한경기는 아니지만ㅎㅎ 응원해야죠

오늘 축구 한다는 소식듣고 계속 치맥생각ㅋㅋ

날씨도 좋고~ 이리저리 바람도 불고 기분도 좋고 오늘밤 여친이랑 또 한잔하게 생겼어요ㅋ

 

 

 

2013 EAFF 동아시안컵 최종 명단

 

 

 


아시아 컵은 정확하게 정해지진 않았지만
2년 3년 2년 3년 주기로 되어 있고
2003 2005 2008 2010 2013 입니다
5회 본선 진출 국가 한국 일본 호주 중국

1회 우승국

한국

2회 우승국

중국

3회 우승국

한국

4회 우승국

중국

이번대회 한국이 우승하길 바랍면서 오늘 저녁 7시 한국 호주 경기도 한국이 승리하길 바라면서

푹푹찌는 하루 더위조심하세요..
저희집 정말 시원하거든요.
밤에는 오히려 추울 정도여서 몇일전까지 겨울이불 덮었구요.
그런데 요즘은 집에 있는데도 어찌나 더운지..
베란다 문을 열어놨더니 뜨거운 공기가 장난 아니고..
냉장고가 텅~비어서 마트도 다녀와야되는데 나가기가 싫네요.
저희집이 더울정도면 밖은 엄청 더운건데..
작년엔 선풍기도 7월에 꺼냈는데 이제 선풍기부터 꺼내야겠네요.
에어컨도 청소를 해놔야될것같은데..올여름 벌써부터 걱정이에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 ㅋㅋㅋ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