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한국 중국 두팀간의 경기가 있습니다.

동아시안컵 대회가 한국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중국전이 오늘 저녁이네요 한국 중국 축구 중계 시청하는곳 한국 중국 중계 인터넷 중계 무료보기
재미있는 한국 중국 두팀간의 경기가 예상되는데요~
2013년 07월 24일 수요일 20:00 동아시안컵 한국 vs 중국 경기
우선 한국 중국 경기의 홈팀인 한국 은 홍명보호의 첫번째 경기를 무승부로 끝냈다.::
한국 vs 호주 경기 결과로만 본다면 새출발에서 무승부이고::
또 한국 홈에서의 경기라서 아쉽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골결정력에서의 아쉬움을 제외하면::
달라진 한국 의 모습을 보여준 경기가 아니었나 싶다.::
경기 전체를 지배하며 특히 전반에서는 호주를 완전히 밀어붙이는::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체력적으로도 한수 위의 모습을 보이면서::
한국 중국 경기의 홈팀인 한국 은 경기장을 제대로 지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허나 위에서도 쓴 것처럼 한국 골결정력에서는 다소 아쉬움을 보였다.::

한국 중국 경기의 원정팀인 중국 은 첫게임인 일본과의 경기에서 3:3으로 비기며::
중국 vs 일본 무승부를 이끌어 냈다.::
초반 선취골 이후에 역전을 당하며 끌려갔었지만 막판에 따라잡으며::
소중한 무승부를 기록하였다. 투지면에서는 돋보였으나::
전체적인 기술등은 일본에 못미치는 모습을 보여준 것이 사실이다.::

한국 의 홈에서 열리는 만큼 이번 한국 중국 경기에서는 꼭 승리를 따내는 모습을::
보여주며 중국 에게 다시한번 공한증을 깊이 새겨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고 또 그렇게 되리라 응원하지만 무엇보다도::
일본전에서도 나왔던 중국 의 거친 태클이나 반칙등을 조심하면서::
흥분하지 않고 침착하게만 한국 중국 경기를 이끌어 간다면 충분히::
승산있는 한국 중국 경기가 될 것이라 생각된다.::

신임감독! 홍명보호 우승을 기원하며....같이 응원하시죠

 

 

 

한국 중국 축구 중계 보러가기 http://www.jtbc.co.kr/onair/onair.aspx?cloc=jtbc|navi|jtbcnow

 

한국 VS 중국 축구 경기는 종합편성채널 JTBC 에서 중계해줍니다...

위 JTBC 홈페이지 로 들어가시면 온에어로 시청할수이씁니다.

 

 

 

 

 

오늘 저녁 한국 중국 두팀간의 경기가 있습니다.
재미있는 한국 중국 두팀간의 경기가 예상되는데요~
한국 중국 두팀간의 상대전적을 보시면
2승2무1패로 한국 팀은 중국 팀을 상대로
근소한 차이로 앞서는 전적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한국 중국 한국 팀은 지난 호주 팀과의 경기
아쉽게 0-0 점수로 끝났지만 홍명보호의 가능성을 봣죠
경기내내 한국 팀이 호주 팀을 끌고다녔는데요
한국 중국 중국 팀은 지난 일본 팀과의 경기
3-3 점수로 무승부를 하면서 질꺼라는 예상을 깨고
무승부를 만들어 냈습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중국 팀은 축구와는 조금 가깝지않은 나라인데요
하지만 그렇다고 무시할 나라는 아닙니다.
저는 한국 중국 두팀간의 기량을 봣을때는
한국 팀이 기본실력에서부터 월등히 앞선다고생각을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오늘 한국 중국 두팀간의 경기
한국 팀은 방심만 하지않는다면 무난하게 중국 팀을 꺽을수잇지안을까..예상해봅니다!

 

 

(화성종합경기장)

김동섭을 활용한 홍명보호의 원톱 전략은 절반의 성공 정도로 볼 만하다.

하지만 윤일록 고요한 하대성 등 이른바 FC서울 라인이 보여준 공격 역량은 기대 이상의 내용을 보여줬다.

후반 교체 투입된 염기훈의 측면 돌파와 패스 플레이 역시 괜찮은 수준이었다.

이명주의 공격가담이 다소 떨어진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포항과 다른 전술을 활용하는 대표팀의 특성에서 이해해 볼 수 있는 측면이 있다. 전체적인 공격 밸런스는 나쁘지 않았다.

중국의 공격도 기대 이상이긴 마찬가지였다. 가오린을 축으로 유다바오 왕용포 취보가 나선 2선 공격의 힘은 괜찮은 편이었다. 더블 볼란치로 나선 황보원과 정즈의 활약도 괜찮았다.

다만 풀백을 활용하는 측면 플레이 없이 공격 라인의 개인기와 중거리포에 의존하는 다소 단조로운 패턴에 그친 점은 생각해 볼 만한 부분이다.

수비라인이 패스 플레이에 취약한 면을 보인 점도 생각을 해 볼 만한 부분이다.한국이 핸디캡을 안고 있는 상황까지 우위를 바라보긴 힘든 승부이다.

일본 전에서 잘 드러났듯이 중국이 막무가내로 무너질 것으로 보기는 힘들다.

일본이 순간 집중력을 발휘해 점수차를 벌린 부분을 감안해야 하지만, 한국의 패스플레이가 일본에 비해 앞서는 수준은 아니라는 점을 인정하다.

결과적으로 양 팀이 난타전을 벌일 가능성이 커 보이는 경기다. 중국의 파워 플레이는 충분히 위력적인 측면이 있다.

 

 

 

 

 

 

한국이 핸디캡을 안고 가는 것은 그만큼 역대전적이나 한국을 만나면 제대로 힘을 발휘 못하엿기 때문이라고 보고요 그렇다고 현시점에서.특히 중국은 최상의전력을 가지고 요번 동아시안컵에 출전 하는데요 유난히 중국이 동아시아컵과 인연이 깊지만 홍명보감독이 역시 2게임 연속으로 무득점으로 끝나지 않을껏 같고요.저는 지금 1.31이라는 배당을 한번 유심히 살펴볼까 합니다.저는 믿고 싶네요 한국이 무조건 중국전에서 그동안 고질적인 골 가뭄을 해소 해줄껄 같은 느낌이 듭니다.요번 호주전에선 골결정력 부족하여 골을 넣지 못햇지만 그나마 수비쪽에선 안정을 찾은것 같더라고요.그누가 중국홈에서 태국2군팀에게 5대1로 질꺼라고 생각하신분 별로 없죠,모든 스포츠 종목은 상대성이 잇습니다.연패를 하다가도 그팀을 만나면 이상하리 이깁니다.그게 스포츠네요.
..........
한국축구 욕하면서도,이번 중국전도 큰기대 안하실줄 압니다 하지만 저는 이번 중국전을 화끈한 공격력으로 골 가뭄을 해소 해줄꺼라 생각 드네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