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mbc실시간tv보기 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mbc실시간tv보기 mbc온에어 로 무료시청하기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합니다..
다 아시겠지만 mbc실시간tv보기 mbc 온에어 로 볼수있어요ㅎ
mbc실시간tv보기온에어로 볼수 있습니다. 무료인데 로그인해야 볼수있습니다.
로그인 하지않고 볼려면 지역방송 홈페이지 들어가 보시며됩니다.
이걸 팁이라고 올릴 건 아니지만 혹시 저처럼 집에 티비가 없어서 TV 못 보시는 분들을 위해 올려요 ^^
화질이 그럭저럭 볼만하네요. ^^ 혹시 도움이 되실까 해서 올려요.저는 PC로 시청했습니다.
스마트폰은 되는 지 모르겠네요.. 저는 아이폰 3G를 갖고 있어서 안 열리더라구요.
참고로 mbc온에어는 돈 안나갑니다. 자동결제도 아니고요.
다시보기라면 돈내고 봐야하지만 온에어는 로그인만 하면 무료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보는 시간대에는요 imbc 홈은 버퍼링이 심하니까요
지역방송 mbc 홈페이지 들어 가시면 on air 있어요..
대전,부산,대구,광주,강릉.... 같은 지방 방송사 mbc 홈페이지 들어 가 보세요^^
화질은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서울mbc가 젤 좋은거 같더군요 -_-a


아래주소 클릭[로그인필수]

http://imbc.com mbc공식홈페이지입니다. 서울mbc입니다.


무료로 mbc실시간tv보기 온에어 즉 인터넷으로 생방송으로 볼수있습니다.
IMBC.com에서 다시보기 기는 유료인것은 사실이지만
온에어 서비스 무료이니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회원가입을 해야 보실수 있습니다...

 

 

http://imbc.com  홈페이지에서 온에어 TV 누르시면 시청가능 .. 뭐 혹시모르실까봐 ㅎㅎ mbc는 로그인해야 볼수있어요.

회원가입되어 있어야해요 그리고 로그인 없이 보려면 지방 MBC 홈피에서 온에어로 보시던가
근데 화질이 나쁠수도 있어요 지방 mbc홈페이지는 회원가입안해도 보실수 있어요

 

온어어 TV 를 누르면 로그인 하라고하는데 아이디로 로그인하시구요..

아이디 없으면 회원가입하셔야해요..회원가입은 핸드폰 인증만하면 됩니다. 주민번호 필요없어요...

MBC 공식홈페이지 이니까 자동결제 그런거 없어요.. 안심하고 이용하셔도됩니다..MBC온에어는 무료이구요..

MBC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는 유료입니다...

 

로그인하면 이런화면이 뜨느데 화면 중간 보이는 ▶ 화살표를 눌러주세요...

저는 mbc온에어로 드라마 본방사수 합니다...ㅎㅎ tv가없어도 컴퓨터로 볼수있어서 참 좋네요..

mbc예능은 아빠어디가, 나혼자산다 등 보는데 저는 금요일저녁이 제일 즐겁습니다.

나혼자산다는 본방사수 합니다..토요일에는 인간의조건 본방사수 하구요.

일요일엔 개그콘서트 무조건 본방사수 하는거 당연한거구..요즘은 예능 보는 낙으로 사네요..ㅎㅎ

 

 

화살표 클릭하면 광고가 나오는데 광고끝날때 까지 기다려주세요.. 광고 2개 끝나고 방송이 나옵니다..

박지성 질레트 광고가 나오네요..양복입은 박지성 못자균요,

이 광고 꽤 오래전부터 했는데 아직도 하고있네요.

 

 

지금 불의 여신 정이가 방송중이네요... 이제 서울 MBC 온에어도 HD 전환했습니다.

깔끔하게 아주 잘나오네여 로그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회원가입만하면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스마트폰도 된다고하네요. 저는 아직 스마트폰으 해보질않아서 확실히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모바일 홈페이지는 http://m.imbc.com 여기입니다.

 

 

PC를 이용할 때에는 부산MBC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On Air]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온에어 로 볼수있 있습니다.
고화질  저화질이 있는데 고화질은 로그인이 필요하지만 저화질은 로그인 없이 볼수있습니다.

 

 

부산mbc 홈페이지 모습입니다.오른쪽에 온에어 가있습니다.. 원래는 왼쪽에 위치하여 있엇는데 어느때부터인지는 모르지만메뉴가 오른쪽으로 옮겨졌네요..

 

 

 

SBS 실시간TV보기


KBS 실시가TV보기

 

 

 

 

인터넷으로 무료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링크해드립니다^^
저도 숙소에서 살아서 따로 TV구매가 어려워서 설치했던건데 고화질로 잘 나옵니다.
실시간TV보는 프로그램 (KBS1KBS12/SBS/MBC/케이블tv) 무료시청
무료로화질 실시간TV보기 PC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지상파 KBS1KBS12/SBS/MBC/ 기본으로 나오고,
그리고 케이블tv 종편 채널도 기본적으로 나옵니다

 

 

온프리티비 온프리TV 실시간TV보기 (onfreetv)  HD급 실시간 방송시청 프로그램

1. 온프리티비는 어떤 프로그램인가요?

 
온프리티비는 PC와 모니터만으로 전세계 어디에든 간편하게 HD급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프리웨어입니다.
온프리티비는 TV 수신카드도 필요없고, 케이블 연결도 필요 없으며, 회원가입 절차도 필요치 않습니다.
 
 

2. 온프리티비를 통해서 볼 수 있는 채널을 알려주세요.


현재, 온프리티비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는 채널은 '지상파채널 4개, 종합편성채널 4개, 케이블채널 12개' 총 20개입니다.
지상파채널 (KBS, MBC, SBS, EBS)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채널A, JTBC, MBN)
케이블채널 (KBS PRIME, KBS DRAMA, KBS JOY, SBS GOLF, SBS CNBC, SBS ETV, SBS PLUS, EBSU, KTV, FTV, HMALL)
단, MBC와 채널A는 방송사의 요청으로 방송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

  

3. 온프리티비 설치 중 동반설치되는 ISiCastAgent라는 프로그램은 뭐죠?
 

분산형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ISiCastAgent는 KBS에서 송출되는 실시간 방송을 고화질로 시청하기 위한,
필수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온프리티비 설치 중에 동반 설치되게 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구동되는 것을 원치 않으시는 분들은 추후에 '제어판>프로그램제거창'을 통해서 언제든지 삭제가 가능합니다.

 
 

4. 온프리티비의 부가기능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온프리티비는 간단한 프로그램 설치 후 클릭만으로 HD급 고화질 TV시청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며,
몇 가지 부가기능들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우측 상단에 위치한 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프로그램 창을 항상 위에 두고 보기, 프로그램 창의 투명도 조정, 채팅창 보이기/감추기 등의 부가기능 설정이 가능합니다.
채팅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방송에 대한 타인들의 실시간 반응도 살펴 볼 수 있으며,
야구나 축구같은 스포츠 경기 시청 시 보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5. 온프리티비 프로그램 이용 시 주의사항

 
온프리티비의 인기상승에 편승하여 광고를 끼워넣은 불법 런처 프로그램이 돌고 있습니다.
포털 블로그, 카페 등에서 OnFreeTV-Setup-15.exe 외의 다른 형식의 파일은 절대 다운받지 마세요.
온프리티비는 프로그램 설치 시 동의설치(애드웨어)를 하지 않습니다.
꼭~ www.onfree.tv로 접속하셔서 다운 받으세요!
실시간TV 온프리 V1.5 를 다운 받으셔서 설치하시면 한국 방송채널의 대부분을 실시간으로 볼수있답니다

 

 

 

 

인터넷으로 TV보는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법 안내

 

 

일단 온프리티비 홈페이지들어가서 설치파일 다운받아주세요..그런다음 설치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실행후창이뜨면 하단에 설치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설치가 됩니다... 다 될때까지 기다려줍세요.

 

설치중에 요런 창이 뜨면 당황 하지 마시고 확인을 누릅니다. 이건 KBS 사에서 제공하는 KBS TV 전용 프로그램입니다.

이걸 설치해야 KBS TV를 시청할수있습니다..KBS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확인을 눌르면 설치창이뜨는데 다음 을 눌러주세요.

 

설치를 클릭하시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 중 입니다.. 설치중에 취소를 누르시면안됩니다... 완료될때가지 기다리세요.

 

설치 완료 되었습니다. 완료 를 눌러 설치 창을 닫으세요.

 

그럼 이창이 보이는데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럼 프로그램 이 실행되는데 상단에 보시면 채널이 있죠?? 보고싶은 방송을 눌러서 보시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 무료이구요.. 회원가입이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않습니다. 그냥 설치하면 하면 TV볼수있어요.

 

 

MBC 는 방송사 홈페이지 링크로 들어가서 보셔야 합니다...저작권문제인듯합니다..

SBS,KBS는 그냥 볼수있는데 MBC만 로그인을 요구하네요.

 

SBS 그냥 볼수있습니다. 로그인 필요없구요..SBS는 케이블채널까지 무료로 시청할수있습니다.

KBS도 같구요.. 

 

요건 SBS ETV 케이블채널 입니다.. 고화질이고 잘나옵니다. 지금 런닝맨 재방송 하네요..ㅎㅎ

런닝맨 안본지로 1년대가네요.. 처음에 좀 보다가 재미없어서 안보게되었는데 아직까지도 하는거보면 시청율이 꽤 나오나보네요.맨날 이름표 떼기 기만 하니 재미없더군요..그리고 김종국 하하 개리 송지효 유재석 지석진 광수 등 멤버 교체 할때도 된거같은데 PD도 참 이름표떼기 언제까지 우려먹을찌 한심하네요 ㅎㅎㅎ

 

요건 SBS골프 채널입니다  골프 매니아들의 인기 채널입니다. 무료로 골프 동여상 을 볼수있습니다.

프로들의 골프동영상 묘하게 골프스윙 날리는 화면 을 캡쳐했네요.ㅎㅎㅎ

 

요건 SBS PLUS 케이블 채널입니다.. 못난이 주의보 재방송을 하네요..

 

요건 종편 채널입니다.. 그럼 즐거운 TV시청하시고 도움이되엇으면 좋겠네요.

장맛비가 어느덧 그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것 같아요.
다들 잘 지내고 계신지요?
저는 여름 휴가를 보내기 위해 본격적으로 이곳저곳 알아보고 있는 중이랍니다.
올해는 가족들과 함께 보내기로 해서 가족들과 함께 갈만한 휴가지를 찾아보고 있는데요.
고민 끝에 제주도에 놀러가기로 결정했습니다.. ㅎㅎㅎ 여름 휴가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이네여

8월3일에 가기로 했는데 오늘은 아주 기분이좋네요 ㅎㅎ

아무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즐거운하루 되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