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온프리티비 프로그램 이용해 실시간tv보기 보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이제 인터넷에서 TV를 본다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온프리티비 로 무료tv시청하자.
무료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입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하신후 tv를 실시간으로 볼수있습니다
요즈음 일이 바빠서 컴퓨터 자료를 못올렸네요. 그래서 온프리티비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올려드릴려고해요.
유용한 자료가 있어도 용량이 10M 이하로 올릴수가 있어서..
좀 용량이 큰 파일은 제가 사용하는 서버로 올려서 다운받게 하고 있는데.. 이곳도 꽉차셔..^^;
이번에는 실시간TV라는 프로그램인데요.컴퓨터로 바로 실행시켜서 설치시키면 실행이 됩니다.
첨부화일을 받으신후 설치하시면 됩니다^_^*
인터넷 검색하다가 알게 됐는데 제목 그대로 실시간으로 TV 시청가능합니다.
고화질이고 여러 채널을 시청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 소개합니다.
무료 인터넷 실시간 TV 온프리티비 SBS KBSbs는 봤는데 mbc는 모르겟네 스포츠 채널은 없습니다.
공중파,종편 케이블 채널 몇개 나옵니다.
온프리티비 프로그램은 무료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되는곳이면 어디서나 TV시청이 가능한 프로그램 입니다.
인터넷이 느린 필린핀,태국,캄보디아 중국,베트남,후주 해외에서도 한국TV를 시청할수있습니다.
가끔 접속이 안될 경우가 있는데 그럭저럭 사용가능합니다.
주로 보신다면 지상파와 케이블방송, 종편방송 정도입니다. 입맛대로 골라보세요.
방송이 가끔 접속이 안되서 그렇지 작동되지 않는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회사에서 잠깐 tv보는데는 유용합니다. 많은 기대는 하시지 말고요 ....
저는 지상파방송과 케이블방송을 주로봅니다. 프로그램설치하신후 채널설정을 누르시면 됩니다.
텔레비를 좋아하는 우리식구에겐 정말 유용한 아이템이네요^^
지상파 및 케이블채널까지 , 고화질로 시청 하세요..
개인이 이정도까지 만들다니 대단하단 말밖에 안나옵니다 ㅎㅎ
기존 1.4ver 에서 1.5ver 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실시간 TV프로그램입니다 다운받아서 사용하세요


 

OnFreeTV-Setup-15.exe

 


 

 

컴퓨터에서도 tv를 볼 수 있다!
TV 수신카드없이 컴퓨터로 실시간TV보세요. (케이블 채널 KBS1/2, SBS, MBC 시청 가능 ^^)
제가 그 동안 써본 실시간 TV 프로그램중에 제일 좋은것 같네요^^ 추천합니다.

 
 

 


 

일단 OnFreeTV-Setup-15.exe 설치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합니다.

 


자..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뜹니다.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설치가 진행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이건 KBS방송을 HD고화질로 시청을 위한 필수 프로그램 입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그럼 설치 창이뜨느데 다음을 눌러  설치를 계속 진행 하세요..

 


그럼 요런 창이뜰거에요..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 중 입니다. 잠시만 기달려주세요.

 


설치 가 끝났습니다. 완료를 클릭해 창을 닫아주세요.

 


일단 설치는 끝났 으니까 이제부터는 TV시청해야죠 ㅋ
실시간무료TV보는프로그램 써보니 너무 좋습니다ㅎㅎ

 


설치가 완료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스샷에 있는 프로그램 상단 채널만 가능합니다.
방송국을 누르시면 보실 수가 있습니다.

주의!  -그 방송국에 연결이 안되면 그 채널은 안나옴

 


상단에 SBS  클릭하면 먼저  광고가 나오는게 광고가끝나면 방소이나옵니다.. 광고2개 40초정도 기다리셔야합니다.

 


SBS 골프 채널SBS ESPN 채널 까 근데 SBS ESPN 채널은 스샷은 못찍었네요... 

 


이건 SBS PLUS 채널입니다. 이것도 케이블  이구요. 드라마 예능 재생송해주는 채널입니다.

 


이건 SBS ETV 채널입니다. 이것도 예능 드라마 재생송 해주는 채널입니다.

 


 

이건 SBS CNBC 채널입니다. 증권관련채널 입니다..

 


이건 MBC 방송 홈페이지 링크로 되어있습니다. 1번부터 5번까지 MBC지역홈페이지입니다.

 


이건 종편 채널 TV조선 입니다.

 


이건 종편 채널 JTBC 입니다. 얼머전에 동아시안컴 단족중계했던 종편채널입니다..드라마도 하고 예능도 많이 합니다

요즘 보니까 썰전(jtbc예능) 이라는 프로그램 때문에 말이 되게 많더라구요~~
사실 정치나 사회쪽에는 별 관심이 없었고 주로 예능을 좋아라하는 사람이라서..ㅋㅋ
썰전도 별 관심 없었는데 사람들이 하도 재밌다고 하고 말이 많아서 썰전 봤어요~
썰전 1회부터 보고  싶었는데 가장 최근꺼부터 보는게 나을 것 같아서
19회로 다운 받아서 봤습니다요 ㅎㅎㅎ
사실 정치라는게 사람들도 관심없는 사람이 많고
특히나 젊은 층들은 정치에 더더욱 무관심한게 사실 이잖아요~~~
근데 썰전 보니까 약간 예능이랑 잘 섞어서...
저같이 정치나 사회에 관심없는 사람들도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했더라고요.ㅎㅎ
특히 썰전 보면서 느낀게;;
강용석 언변이 진짜 끝내준다는거..........?
썰전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되게 빨려들어가고 설득되는 느낌...?
김구라야 뭐 원래 말 잘하는거 알고 있었으니까....ㅋㅋㅋㅋㅋ
암튼.... 저는 일단 최근꺼부터 보고 ㅠㅠ
차례 차례.. 썰전 역주행 하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종편 채널 MBN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윈도우 용입니다.

무료프로그램이고.. 개인정보 요구하지않고  회원가입도 필요없습니다.

그럼 즐거운 TV 시청하시구요....스마트폰으로 TV 시청하려면 밑에 참고하세요.

 

 

 

 

 

컴퓨터 및 스마트폰으로 실시간TV보기

 

 

실시간tv보고 싶은데 어떻게 봐야 하는지 잘 몰랐다구여?
PC랑 스마트폰으로 맘 편하게 실시간tv 보시라구여 제가 이렇게 특별히 알려드리고 갑니다
고화질에 로딩도 짧기 때문에 완전 편하게 볼 수 있어요~
실시간 tv 사이트 tv 실시간 사이트 알려드립니다 아래 주소 보세여~
클릭해서 실시간으로 티비를 볼 수가 있어서 정말 편하고 좋은데요!
스마트폰 이용해서 가입절차도 없이 편하게 실시간으로 티비를 시청하세요
클릭해서 스마트폰에서 편하게 실시간으로 티비를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추천합니다
실시간tv무료시청 tv 실시간 보기하고싶으시면 아래 주소를 이용해보세요
제가 쓰는 실시간 티비를 시청하는 곳인데요 무료로 볼 수 있어서 좋구요 원하는
채널을 선택해서 보고싶은 방송을 바로 볼 수 있으니깐 좋아요 스마트폰에서도 편하게 쓰세요
실시간tv무료시청 tv 실시간 보기 추천해드리고 있어요
저도 정말 재밌게 이용하고 있는 곳이라서 좋은데요
집에 티비가 없더라도 이거 있으면 스마트폰만으로 티비를 충분히 화질 좋게 볼 수가 있으니깐
진짜 이런 좋은건 많이 나누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랫서 이렇게 굳이 추천을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요즘에도 재미있는 드라마나 TV가 많이 방영 중에 있는데요, 실시간 스마트폰으로
볼수도 있느데다, 케이블에서 놓친 방송들은 다시 볼수도 있기 때문에 정말 좋더라구요.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 걸어드린 링크 타고 가셔서 바로 이용해 보시면 되겠구요,
모두 보고싶은 드라마나 TV프로그램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즐감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클릭해서 주소 이용해 실시간으로 티비 시청하세요~ 티비가 따로 필요없네요 화질도 짱 좋아요

 

kbs 실시간tv무료시청 (로그인 필요없음)

http://kbs.co.kr


sbs 실시간tv무료시청 (로그인 필요없음)

http://sbs.co.kr/


mbc 실시간tv무료시청 (mbc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http://imbc.co.kr

 

 

위 사이트에 들어 가시면, 실시간으로 하고 있는 방송을 볼 수 있으십니다.
방송국 사정에 따라서 버퍼링되는 시간이 좀 걸리는 경우도 있지만,
그럭저럭 아쉽지만, 무료로 tv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심심할 때 TV를 본답니다^^

 


 

1. KBS TV 시청하는방법

 


KBS공식 홈페이지 http://kbs.co.kr/ 링크 타고들어세요.

들어가면 왼쪽 부분에 On Air부분이 있습니다 그걸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밑에 메뉴가 나올꺼에요.

 


위와같이 메뉴가 펼쳐지는데 첫번째 다채널k 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방송을 볼수있습니다. 채널변경은 우측에 리모콘 으로 할수있습니다.

 

 

 

 

2. SBS TV 시청하는방법

 


http://sbs.co.kr SBS는 홈페이지 들어간후 오른족에 온에어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로그인 필요없어요..

 


그럼 이런 창이뜹니다.. 먼저 광고가 재생되는데 광고끝 난후 방송이 나옵니다.우측에 SBS 다른 채널도 볼수있습니다.

케이블 채널 SBS CNBC, SBS ETV ,SBS GOLF ,SBS PLUS, SBS ESPN, SBS MTV 등 로고를 클릭하면 채널이 바뀝니다.

 

 

 

 

3. MBC TV 시청하는방법 (로그인 필요함)

 


http://imbc.com MBC도 온에어로 방송을 시청할수있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신후 온에어 옆에 TV 버튼 누르면 됩니다.

 


그럼 로그인 창이뜨는데 아이디/비밀번호 치고 로그인하세요.

MBC계정이  없으면 밑에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해주세요

 


로그인하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저기 주간에 화살표 버튼을 누르면 재생이 됩니다.

 

 


이렇게 TV 를 시청할수있습니다. HD고화질로 시청할수잇습니다.

그럼 즐거운 TV 감상하시구요...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겟내요..
휴가가 시작되었어요. 휴가라고 해봤자 이번여름엔 미리 준비도 못하고 하여 어디 멀리
가거나 하기도 힘들고 뭣보다 휴가 맞는 친구도 없어서 인천 서울일대 탐방이 다일 것 같네요.
저처럼 도시나들이로 휴가 보내시는분들 많으시려나요.
중부지방은 이번주도 연일비라서 어디 떠나기도 머시기하고 말이죠.
다들 휴가 어찌 보내시는지 궁금하네요. ^^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