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카카오톡 pc 설치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이 나왔어요!!! 듣고 설마 했는데 너무 신기했어요..
카카오톡 pc버전을 다운 받으시면 핸드폰과 동일하게 나와요!!
컴퓨터를 하면서 핸드폰을 따로 보지않아도 된다는점이 너무 편리하죠..
카카오톡 PC버전 저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네이트온 보다 더 산뜻하니 좋아요
베타테스트 할때는 늦어서 참여하지 못했는데 기다리고있던 얼마전에 카카오톡 pc버전이 나왔더라구요.

사무실이나 집에 있을 때는 참 유용하네요.
메신저의 큰영역을 넘보는 카카오팀 대단하네요.^^*
정식 버전 출시로 예약 없이 다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인기 앱 카카오톡 pc버전 정식 버전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 설치 파일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유해드립니다 ㅎ
저는 막상 PC보다는 스마트폰을 자주 이용하다보니 거의 이용을 안해서 ㅎ
사용방법은 스마트폰에서 했던것처럼 거의 비슷합니다
로그인하고 휴대폰 인증받아서 들어가시면 되구요~
개인적으로 빨리 카카오톡 PC버전이 공식 출시되었으면 하네요
그동안은 이렇게 비공식적으로 카카오톡 PC버전 프로그램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ㅎ
카카오톡 pc버전 이지만 스마트 폰으로 카카오톡 계정이 먼저 만들어져야 됩니다.
스마트폰 계정이 pc버전과 동기화 되기때문입니다
컴퓨터에서 새로 계정 만들 수 없습니다.
카카오톡PC버전은 카카오톡 모바일버전에서 계정 생성 후에 가능하며
카카오톡PC버전에 모바일에서 생성한 카카오계정을 입력해서 로그인하면 모바일 카카오톡으로 인증번호가 전송되며 이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카카오톡PC버전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즉 어떻게되든 카카오톡PC버전 사용하려면 스마트폰 카카오톡이 필요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은 폰으로 인증된 카톡을 연동시켜서 쓰는 방법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이미 인증을 받아놔서 비밀번호를 만들어놓은 상황이 아니시라면,
폰없이는 카톡을 활성화 시키는 것은 불가능 할듯 하네요...

카카오톡 pc버전 다운 은 카카오톡 홈페이지에서 받을수있습니다.!

떨리는 마음으로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해보기로 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받는 주소는요~ 우선 카카오톡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받기  http://www.kakao.com/talk 

 

카카오톡이 이젠 네이트온을 넘보게 생겼네요 ㅋㅋㅋㅋㅋ
님들두~ 냉큼 받아서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포털사이트에서 '카카오톡 pc버전'이라고만 검색해두 ㅋ바로 받으실 수 있어요.

 


다운로드 하시되 카톡에 다운받기 인증후 설치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PC버전 인증 받기
 
1.카카오톡을 켠다

2.환경설정으로 들어간다

3.PC번전 승인 요청을 한다 

4.첨부파일을 다운 받는다

5.인증 카톡이 오면 설치 후 로그인 한다

그럼 바로 카톡PC버전이 사용된다
ㅋㅋ

 

 

 

 

카카오톡 pc버전이 서비스를 시작 했었네요?
제가활동하는카페 포스팅을 우연하게 보고 오늘 아침에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곧바로 pc에 설치해서 잠깐 둘러 봤는데.. 흠.. 뭐랄까? 새로운 것은 없고 그냥 말 그대로 pc버전..
모바일에서 사용하던 것과 다른게 없다는 것이, 좋기도 하고?.. 약간 싱겁기도 하고?..ㅋㅋ

오늘 카카오톡 pc 버전을 깔으니.. 완전 좋습니다.
빠르고.. 팝업알림 줘서 편하구요. 자꾸자꾸 폰 쳐다보지 않아도 작업하면 바로 알 수 있어서 앞으로 아주 도움되겠는데요? 또 PC에서 알림을 확인하면 폰에 알림이 없어지고 카톡 카톡 소리도 안나고 시끄럽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카톡이 정말 정말 필수어플이고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되는데.. 이젠 더 편해졌습니다..^^
PC앞에 있을때... 스마트폰의 작은 자판이 너무 치기 귀찮을때... 그럴땐 카카오톡 PC버전을 써봅시다!!!

 

물론, 첫번째 베타테스터 이벤트 때 까이고 *ㅠㅠ*
정식 버전 출시 후 사용해봤네요 ㅋㅋ 카카오톡 pc버전 써보세요. 모드지만서도
그래도 이렇게나마 먼저 써보게 된 게 어디예요.
카카오톡 PC 버전 다운 받고 부랴부랴 설치하고 있습니다. 두근두근~
이제 네이트온이 곧 사라지고, 카카오톡 PC 버전이 득세할 것 같다는 느낌도 들어요

 

사용 언어를 지정해줄 수 있군요.
저는 한국어로 설정~

 

그담엔 무조건 다음 눌러서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에 체크하고 다음 을 클릭하세요.

 

설치 버튼으 꾹 누르세요.

 

오오...잠깐 멈췄었는데 뻑났는줄알고 순간긴장...
제대로 설치되고 있습니다.

 

 

오~ 실행이 코앞에 있습니다.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마침을 클릭~!!

 

바탕화면 카카오톡 아이콘 더블클릭

 

 

실행시키면 뜬금없이 아이디/패스워드를 물어봅니다.
대부분 자기아이디를 모르실걸요? ㅎㅎㅎㅎㅎㅎ
핸드폰 카톡의 "더보기"-"카카오계정"을 누르면 자기 계정을 알 수 있답니다.
패스워드는...? 그건 나도 모르지 ㅡ.ㅡ


어쨌든 로그인을 하고 카카오톡 pc버전에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아 몰라...그냥 내 PC 인증받기 클릭합니다


그럼 곧바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면서 내 핸드폰으로 카톡이 날아옵니다.

 

내 폰으로 온 카톡에서 카카오톡 pc버전 인증하기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이걸 PC에다 입력해줍니다.

 

 

 

친구들도 다 등록이 되어 있구요

 

아...근데 아쉽게도 카카오톡 pc버전에서 이모티콘은 기본밖에 안나옵니다.
나중엔 구입한것도 다 나타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진전송은 되지만, 동영상 전송은 안되네요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하면...사진 불러오라고 창이 뜹니다.

 

 

 

설정은...특별히 볼건 없고
네이버 라인 처럼, 모바일 알림 설정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을 일정시간 쓰지 않으면 핸드폰 카톡이 울리는 옵션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pc버전이 피씨용이니만큼 "단축키"가 없으면 안되겠죠?
이거 사용하다보면 굉장히 편리할 듯 합니다.

 

 

아~ 카카오톡 pc버전이 없다는 이유로 회사용 메신저로 네이버 라인을 쓰게 되었었는데,
좀있으면 다시 카톡으로 되돌아 가겠군요 ㅎㅎㅎㅎ


아무래도 메신저는 하나만 깔아놓는게
폰 배터리 절약 차원과 속도느려지지 않는 차원에서 좋으니까요.ㅎㅎ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