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에는 ccm무료듣기 및 은혜로운 복음성가 듣기 할수있는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번에 소개할 프로그램 ccm무료듣기 할수있는 세이라디오 위젯입니다!^^
이위젯은 무료로 음악방송을 청취할 수 있는 위젯입니다!><
저와 같이 음악다운 매번 새로운 음악으로 다운받기도  그렇고 다운 받아놓은 노래만 듣기 지겨워지신분들을 위해 추천하는 위젯입니다!ㅋㅋ
이 위젯은 장르별로도 성취가능하면 간단한 가입을 거쳐 신청도 할수 있고 , 선곡된 노래들 순서와 DJ들의 시간대도 볼수잇습니다~
음악만 듣기가 지루했는데 이렇게 계속 같은 dj분이 아니라 돌아가시면서 dj 분들이 신청곡도 받고 사연도 읽어주시면 신청곡도 틀어주는
음악도 듣고 신청곡도 듣고 최신가요도 듣고 인기가요도 듣고 트로트도 듣고 힙합도 듣고 발라드도 듣고 댄스곡도 들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요즘엔 이 위젯을 통해 음악을 듣고 잇어요!출퇴근 시간에 ~지루하지 않고 매번 신곡들도 들을 수 잇어서 좋은거 같아요!ㅋ
저같은 경우는 음악은 최신곡 위주로 가리지 않고 듣다보니까
그냥 뭐들을까 할때는 매우 좋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을 24시간 해주다 보니까 언제 들어가도 음악이 슝~!나쁘지 않아용~!



 

 

세이캐스트요^
4만개의 전문 음악방송국과30만명이 넘는 보유 한 국내최대의 인터넷 음악방송
최신가요 발라드전문 방송, 추억의 인기팝송. 트로트 , 음악방송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음악방송 방송서버의 채팅방에서 방송을 들으면서 여러사람들과
음악을 들으면서 사람들이 살아가는 재미를 느낄수있는 소통의 공간?
세이캐스트의 가장 큰 장점은 개인이 직접 참여는 물론이며 개인 음악 방송 서비스를 통해
내가 직접방송을 하거나 직접 방송에 참여 할수 있고
cj들이 닉네임불러줄때의 왠지 그머지 그기분을 머라고.....ㅋ
세이캐스트는 방송을 청취하거나 직접 방송을 할 수있는 인터넷 음악방송 서비스입니다.
또한 방송을 통해 진행자인 CJ도 알아가고, 같이 방송을 청취하는 사람들도 만날 수 있는 공간이죠.
가요,팝,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방송을 취향대로 들으실수 있고,
방송으로 내가 주목받고,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곳 바로 세이캐스트 입니다.

 

 

 

 


세이캐스트 인기방송을 들어보쇼^
음악방송 홈에서는 방송국 TOP20을 , 장르, 연령 카테고리에서는 분야별
랭킹을 볼수 있고 리스트에서 마음에 드는 방송을 선택해 들을수 있어요.

 

음악방송 홈에서는 지금 방송중인 음악을 바로 볼수 있으며, 듣고 싶은 음악을 어떻게?
골라서~ 들을수있습니다.
장르별 , 취향대로 선택하면되는겁니다.

 

 
마음에 드는 방송을 즐겨찾기, 언제든지 편하게 들을수있느거죵^

 


참 블로그에 배경음악을 넣을수도 있어요^
블로그에 세이라디오 위젯을 설치하면 음악과 CJ가 진행하는 방송을 무료로 들을 수있습니다.
누구나 자유롭게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퍼갈수 있습니다.

http://me.sayclub.com/page/guide/widgetInfo

 

 
웹에서만 들을수 있다는 것을 이제는 모바일 세이캐스트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아이폰유저 그리고 안드로이드유저 모두다~

 

 
인기있는 노래 20개를 알아서 척척~
선곡할 필요도 고를 필요도 그냥 틀어주기만 하면되니 참 좋다~ㅋ

지금 바로 고고씽

http://saycast.sayclub.com/

 

MP3 없다고 음악 못 들으시나요?
스마트한 아이폰 유저는 다르죠 ! MP3 솔직히 다운 받아서 아이튠즈 연결해서 어찌고 저찌고 어떨땐 진짜 귀찮잖아요 ㅠㅠ
날 잡아서 엠피쓰리 파일 왕창 다운 받는데 시간이 이만저만 잡아먹는게 아니랍니다 ㅠㅠ 동기화 잘못하면 또 노래 파일 다 날라가구요 .. !
이런 저런 걱정들을 한번에 다 날려줄 아이폰 무료 노래 세이라디오 어플 쓰세요.
앱스토어에 세이캐스트를 쳐주시면 무료음악감상이 옆에 같이 나옵니다
세이캐스트에서 벅스의 인기차트 TOP 20을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 !
1분 미리듣기가 아니라 FULL로 들을수 있답니다 ^^

 

 

 

그냥 듣기에는 쵝오^ 24시간 공짜로? 음악방송을 들을수 있는...ㅋ
이젠 시대가 변했으니깐 어플 받아서 사용해야겠다는..ㅋ
나만그런가? 때론 조용히 음악만 듣고 싶을때 있자나요,
CJ의 멘트가 없는 NO멘트의 음악 방송 또한 하나의 장점 여기까지 세이라디오 소개는 끝..

 

 

두번째로 찬양을 24시간 들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서
오른쪽 위쪽에 있는 배너를 찾아 <와우플레이어>를 다운 받으세요.
그러면 언제든지 컴을 켜면 방송을 통해서 24시간 찬양을 들을 수 있답니다^^
http://wowccm.net/ 24시간 ccm청취 사이트입니다. 24시간 ccm을 무료로방송 플레이어 다운로드를 클릭하세요
홈페이지 들어가기 귀찬으면 바로 다운로드 http://wowccm.net/WOW_Setup.exe ← 이걸 받으시고 설치를 하시면 돼염..ㅋㅋ
 이 사이트에서 wowccm player 다운로드해서 들으시면 될꺼 같에요 컴퓨터하면서 찬양 들을수 있으니까 너무 좋은거 같테요.^^
저는 먼저 찬양을 틀어놓고 할일을 하거든요
창문을 닫아놓으니까 너무 더워서 창문은 다 열어놓고 쓰는거예요
오늘은 목요일입니다..
오늘도 활기차게 생활을~~~모두 힘내세요
저는 와우CCM 플레이어를 다운받아서 항상 듣고 있어요
찬양을 들으면 은혜가 되더라고요^^
내일은 드디어 금요일이네요ㅋㅋㅋ
앞으로 열혈 청취자가 될 것 같아요~ 전 간편하게 스마트 어플로 듣는데 간편하네요
PC로듣기 도 가능하고 스마트폰 어플도있어요..많이 들으시고 많이 널리 알려주세요!!
계속 찬양을 들을 수 있어요~ ^^ 창이 감춰지고 오른쪽 하단에 곡이 바뀔때마다 메시지가 떠요~
특정 시간 빼고 멘트없이 계속 찬양만 나와서 좋더라구요~
요고 나만 알고 은혜받으려구 했는데..ㅋㅋ


http://www.wowccm.net/
에 들어가서 로그인 필요없이^^
딱 들가면 중앙에 윈엠프듣기
미디어플레이어 웹플레이어 바로 밑에 쪼그마나케

와우플래이어 DOWNLOAD
이거 누르셔서 다운받으세요^^
저는 컴퓨터할 때마다 이거 틀어놓고 컴퓨터해요 헤헤

아 그리고 좋은 사이트~

http://www.godpeople.com/

여기^^성령충만해지는 곳~로그인 안해도 많이 은혜받을 수 있답니다..
에헤 들어가기 싫으시다고요?그건 사단의 속삭임이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은혜많이 받으시고 하나님의 충성된 리더로서 대한민국을 살려주십시오 사랑합니다
컴퓨터하면서24시간씨씨엠들을수있는~

 


와우 CCM 홈페이지 접속하신후 우측에 보시면 와플다운로드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와우플래이어 다운로드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위에 보이는화면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입니다.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친 다운로드 클릭하면 와우플레이어 다운로드 받을수있습니다. 작은용량에 저사양 컴퓨터에도 잘돌아갑니다.
설치파일 크기1MB도 안되네요.. 와우CCM플레이어 다운받으셨으면 설치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실행화면 이런 창이뜹니다. 너무나도 익숙한 화면이면 이죠 설치 마법사 시작화면인데요.. 다음 클릭하세요.

 


와우CCM 플레이어 이용약관 화면입니다. 한번읽어보시면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세요.
와우CCM는 개인,단체,기업의 청취목적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할수있는 프레웨어 프로그램입니다..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사용할수있습니다.

 


동의함 클릭하면 다음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클릭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설치폴더 선택 창인데요 기본 설치 폴더를 그대로 두고 [설치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되는 중입니다.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용량이 작기 때문에 금방 설치 됩니다.

 


와우CCM플레이어 드디어 설치 완료되었네요.^^ 이젠 CCM감상하시면됩니다.

 


바탕화명에 위와같은 WOWCCM Player 아이콘이 생성되었을거에요. 아이콘 더블클릭하시고 실행하세요.
처음 실행하시면 볼륨이 100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놀라지마세요.

 


와우CCM플레이어 실행 모습니다. 소리가 너무크게 들려서 볼륨을 줄였네요. 처음 실행하고 깜놀 했어요.
스마트폰 사용하시는분들은 스마트폰용 다운받아 들으셔도됩니다. PC에서도 듣고 스마트폰에서도 듣는 CCM 정말유용한 플레이죠
우측에 보시면 사연&신청곡 남길수있어요.. 이름, 사연과 신청곡은 이곳에~^^ 란에 적으시면되구요 보내기 클릭하면 등록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남긴 사연을 볼려면 목록보기 클릭하세요.

 


사연&신청곡 게시판 입니다. 다른 분들이 남긴 사연을 볼수있습니다. 듣고싶은 곡이있으시면 신청곡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CJ 분들이 틀어줍니다. 자동방송시간에는 신청곡 남기지마세요 .이방법으로 CCM무료듣기 할수있구요 여러가지 방법이있지만 오늘이 와우CCM플레이어로 CCM청취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어때요 ? 합법적으로 CCM무료듣기 하는방법 쉽죠? 아무튼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즐거운 하루되시고 행복하세요.

 

 

 

달력보니 벌써 8월의 마지막주. 담달이면 9월이예요. 좀 서늘해질려나 .. --;;;;
근데 날씨는 아직도 푹푹 찌네요.
에어컨도 선풍기도 없이는 전혀 지낼 수 가 없는 지경이니 말예요.
8월.. 유난히도 더웠던 올해였네요..
윗지방은 하늘에 구멍난듯 퍼부어대고 밑지방은 엄청난 열대야로 잠 한숨 제대로 못자고..
도대체 여름이 어떻게 갔는지도 모를 이번 여름이 지나갑니다...
입추까지 지나서 그런지 아침 저녁은 그런대로 선선해진것 같아요.....
그래도 낮에는 찜통더위!!! 직장에서 에어콘을 잘 안틀어줘서 땀 범벅이에요ㅠㅠ
이번달 잘 참고 있다가 갭 셀한다길래 애기 옷이며 제옷이며 막 사들였어요.
여름 다 지나갔다고 생각하고 가을옷 많이 샀는데... 이러다 바로 겨울오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ㅎㅎ
지금 맘 같아선 겨울 오면 좋겠는데.. 또 추워지면 따뜻한 날씨 그립겠죠?
장마 끝난 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걸보고 저도 슬슬 어른들이 느끼는
시간의 체감속도에 대해 생각을 해봤어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