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ccm무료듣기 은혜로운 복음성가 듣기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ccm무료듣기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것같아서 올려봅니다.

회원가입없이 ccm무료듣기 은혜로운 복음성가 무료듣기 하는 방법입니다.

유용할찌 모르겠지만 전 아주 유용하게 이용하고 있기에 알려드릴려구요 
출퇴근할때 음악 많이 듣는 편인데 예전에는 한국복음성가협회라는 곳에서 무료로 찬양을 들었는데 이젠 안되더군요..
아무래도 저작권 문제로 운영을 중단한거 같더리구요. 
그래서 오늘 검색하다 찾아보니 "와우ccm"  이라는 기독교 사이트를 알게되었는 여기서 ccm무료듣기 가능 하더라구요.
찬양을 무료로 들을수있구요 ~ ^_____^* 결재할려던 찰나에 찾은거라..^^
찬양 듣고싶을때  이용하면 좋을껏같아서 소개해 드리는거에요. 저는 사무실에서 찬양을 틀어놓고 일을 하십니다
ccm 많이들 감상하시나요? 저는 일할때나 출퇴근할때 음악을 주로 듣는데요
이제 더위도 한풀 꺾이고 열대야도 사라져가는거 보면가을이 머지 않았나봐요~^^
요즘 날씨가 가을이 물씬 느껴져요 ㅎㅎ 그렇게 덥더니 이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서 문을 닫고 잘 정도 네요
출퇴근할때 음악듣는 재미가 있네요~ 벌써 8월 막바지를 향해 가고있습니다.
제가 힘들때에, 은혜받고 싶을때에, 시간의 여유가 있을때에, 찾는 곳이에요
컴퓨터를 하는 동안 CCM을 듣고 싶으시다면 밑에 사이트 방문 해보세요.
와우ccm프로그램를 통해 찬양곡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들을수 있지 음악 방송~ 이 방송들으면 많은 CCM과 찬양을 알게 되어서 좋아요
ccm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자동으로 방송을 들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인내심이 약합니다 그래서 요즘 인내심을 갖게 해달라고 기도중이구요..ㅎ
너무 힘들때면 찬양을 들으면서 인내하고 있어요... 참으로 많은 힘이 돼네여...ㅎ
CCM 들으면서 잠시 쉬어가시길^^ 은혜로운 찬양을 많이 들으세요.
ccm 감상하시면서 주의은총이 함께하시길.... 아래 링크 걸어두어요~^^

실시간 CCM감상 플레이어 받기

http://wowccm.net/bbs/view.php?id=ccmfocus&no=45

 ↑
이걸 받으시고 설치를 하시면 돼염..ㅋㅋ 무료에요..
컴퓨터로 이렇게 들을 수 있어 너무 좋네요. 지금은 회사동료와 같이 듣고 있습니다
모르는 찬양도 알고 정말 좋은 방송인것 같아요.
1MB도 안되는 초저용량이라서 저사양 PC은 물론 고사양 PC도 됩니다.
오늘 도 은혜로운 찬양으로 복된 시간 보내세요~

 

 

 

다운받았으면 설치와 실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보안 경고가 뜰텐데요,
그냥 실행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뜹니다. 다음 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용약관 창이보이는데 약관을 읽어보신후 밑에 보이는 동의함 을 눌러주세요.

 

그럼 동의함버튼은 비활성화도고 다음 버튼일 활성화되는데 다시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 폴더 경로는 그데로 놔두고 설치시작 버튼을 누릅니다

 

그럼 설치가 진행됩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설치 완료 후 확인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종료 하세요.

일단 설치는 아주 쉽게 되었습니다
쉽게 설치하실수 있으실 꺼에요. 

 

설치하고 나면 컴퓨터 바탕화면에 이런 아이콘이 생기지요 더블클릭해 실행해주세요.

 

그럼 이런 창이뜨면서 자동으로 음악이 재생됩니다...

찬양제목은 왼쪽에 나옵니다.볼륨조절은 STOP 밑에있습니다..

우측하단은 사연&신청곡 남기는 란입니다.. 목록보기 클릭하면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로그인하지않고 간단하게 이름가 사연과 신청곡을 적고 보내기를 누르시면 되더군요..

멘트 방송도 하고 무멘트 방송도 합니다..

 

목록보기 클릭하면 사연&신청곡 게시판 열립니다.... 청취자분들이 남긴 사연&신청곡을 볼수있습니다.

좋은 창양 들으면서 은혜 많이 받으세요..  도움이 되었다면 댓글 남겨주는 센스 ~_~

 

 

 

 

혹은 다음 카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찬양 들으면서 한곡 한곡 찾으면서 듣기 힘드셨죠? 찬양을 더 알고 싶으시죠?
이 사이트를 클릭하시면 100곡 이상 가만히 있어도 찬양이 저절로 나온답니다.
CCM 부르는 소리에서..

http://cafe.daum.net/ccM

카페에접속하면 팝업으로 창이하나뜨는데 잠시기다리시면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찬양듣기가 가능합니다.
사람마다 다 좋아하는 것은 다르겠지만, 일 할때 찬양들으면서 할려고 찾다가 알게되었네요.ㅋㅋ
한곡 끝나면 자동으로 다른 곡 으로 넘어갑니다.... 한 100곡 정도 됩니다..
회원가입하면 음악 악보 다 사용이 가능한 것 같아요~
좋은 곡은 서로 정보 공유합시다!
오늘하루 주님안에서 평안이 넘치고, 주님의 돌보심이 느껴지는 날인것 같았어요~^^
주님은 항상 우리 곁에 계신것 같아요.
요즘 회사일로 많이 힘이 드네요. 할수 있는게 없고
내자신이 너무 초라해지네요  그래도  주님은 저와 함께 하시겠죠? 

 

 

우측 List 를 클릭하면 곡목록을 볼수있습니다.

 

듣고싶을 곡을 클릭하면 그곡이 재생됩니다.

그냥 나두면 순서대로 재생됩니다...

 

 

 

 

 

 

 

요즘은 웬만한 음악사이트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mp3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 몇군데 알려드릴게요.
매달 40곡에 5천원 150곡에 9천원이라는 가격이구요..
http://mnet.interest.me/chart/Ccm/all
저는 여기를 이용하는데..
최근에 나오는 CCM들도 바로 올라옵니다.
150곡의 경우는 한곡에 백원도 안하는 가격입니다.
과자 사먹지 말고......
군것질 조금 덜하고....
그렇게만 하더라도.. 충분히 좋은 CCM들 많이 감상 할 수 있을껍니다.
저작권들 때문에 유로로 거의 다 바꼈지만,
그래도 우리 하나님을 위한 노래들이니까
돈이 조금 들어도 열심히 찾아다녀야겠죠? ^_______^
찬양을 무료로 받는 사이트는 없습니다.
유료회원가입을 해서 다운 받거나
다수의 찬양을 보유한 친구로부터 공유를 목적으로
메일을 통해 받는 방법 밖에 없죠.

 

 

 

 

 

 

갓피플에 가시면
www.godpeople.com
거기서 유료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 싸이트도 많이 있겠지만
안그래도 침체되어 있는 CCM을
살리기 위해서는.. 한곡이라도 유료로 다운 받거나
CD를 구매하시는 것이 옳은 판단이라고 생각합니다~ ^^
갓피를 사이트는 워낙 유명해서 다아실꺼에요..

여러가지 자료가 많은 사이트라 저도 가끔 여기서 필요한 자료를 구합니다..

 

 

 


요즘 무료로 많은 것들을 구할 수 있는 곳이 없죠..^^:;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가 있는데
www.ccmlove.com
이라는 곳입니다.
물론 유료이구요..
월 1500원입니다.
정기권이라고 해서 1년치를 한번에 끊으면 조금 더 싸게 먹히구요~
아니면 그냥 매달 자동이체 되게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가 제가볼 땐 새 음반 나와서 업뎃 되는거나
아니면 음반 외 다른 칼럼이나 정보 등을 얻는데 꽤 유익한 곳이라 생각하구요~
다운받으실수는 없지만 그냥 웹상에서 듣는거는
원하시는 곡을 많이 들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도움이 됐길 바래요~

 

 

 

CCM 악보는 유료사이트들을 사용하시면 다양하고 정확한 악보들을 구하실수있구요. [피아노 악보등]
무료이용은 네이버카페 혹은 다음카페를 사용하세요
저는 주로 다음카페만 사용하기에 '찬양나라' , ' 오직주만'을 사용합니다.
중창곡,피아노 악보등을 구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뮤직데이'라는 유료 서비스 사이트가 있는데 여긴 확실합니다.
한곡당 400-500원 정도 하구요.
국내,외 곡들 이 풍부하게 있습니다.
주로 각 앨범에따라 분류하고 있어서 더 찾기 쉬울 것 입니다.
특히 외국곡들을 다운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주님 오늘 하루도 인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제가 어느곳에 있든지 함께하시는 주님인데
제 눈이 그걸 못볼때가 너무너무 많네요
객관적으로 저의 일주일을 돌아보니까
거의 그래요
그래도 포기할 수 없겟죠?
주님 오늘도 야근을 했어요
야근을 할때마다 몇배씩 늙는 기분이 흑흑흑흑 ㅠㅠㅠ
그래도 찬양들으면서 기쁘게 하면 괜찮은데
제 마음이 하기 싫거나 지치면
일 속도도 안오르고 다른거나 하고 있고 그러네요...
그래서 찬양 새로 다운받으면서 들으면서 했어요
요즘 묵상하는 건요....
자유함과 성장이에요
주님안에서 자유한다는 것에 대해
많이 여태껏 생각해봤지만
제가 그걸 왜 원하나 돌아보는 중이에요
주님이 주신 마음인지 주신 갈망인지
아님 그저 저를 위한 포장된 생각인지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 말씀주신 것처럼
진리는 예수님인데
제가 예수님 앞으로 계속 나아가면 되는 것인지?
교회에서 작은 부분이지만 섬기면서
또 가족안에서 공동체안에서
그리고 요즘은 고등부 아이들에 대해 마음이 많이 가는데
고등부를 섬기면서
주님이 주님주신 것들로 제 안을 채워주시지 않으면
제 안의 찌꺼기나 어려움, 고민, 걱정들이
전해질까 또 두려운 마음도 들어요
주님 성장시켜주세요
성장시키시고 두려움보다는 담대함으로
아이들을 위해 기도하고 이끌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그리고 여전히 제 삶이 아직
분주하고 바쁜 거 같아요
좀 더 단순해졌으면 좋곘어요!!!!!! ㅠㅠㅠㅠ
제 삶이 바쁘면 제 마음이라도욥!!!!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이 말씀 구하기에 제 모습은 턱도 없이 부족하네요
너희는 세상의 빛이라 산위에 있는 동네가
숨겨지지 못할 것이요 사람이 등불을 켜서 말 아래에 두지 아니하고
등경위에 두나니 이러므로 집안 모든 사람들에게 비치느니라
가족을 위한 약속말씀인데...
주님 도와주세요!!!!!!!!!!!!!!!!
꼭 제가 많은 것들을 신경쓰고 기도해야 될것만 같고
바쁜데 주님과 교제는 별로 못하는 거 같고
이런 마음이 드는데
자꾸 제가 해야할 일들에 대해서만
제가 해야될것만 같은 마음이 드는데
화요예배때 찬양처럼 마음 주셨던 것처럼
제 시선이 먼저 온전히 주님만 바라보게 해주세요
주님과 저 사이의 관계를 먼저 바라보고
제 안의 평안함 주시는 주님 경험하길 기도합니다. 이상 끝입니다. ^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