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금영 노래방 번호찾기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방법 을 알려드립니다.

노래방가서 책으로 찾기 힘드시죠 ?
저 역시도 그런 불편을 겪었었는데요,그런 불편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금영 노래방번호 검색하는 방법을 올립니다.

저는 노래방가면 책에 부를 노래 찾기 너무 귀찮아서 미리 번호를 적어가는데요

노래방가면 책 찾기가 너무 힘들어서.. 일단 ! 은!!!!!!!!!!!!!!!!!!!!!!!!!!!!!!!!!!!!!!!!!!!!!
노래방 가시기 전에 왠만큼 찾아가는 게 좋습니다.
가면 찾느라고 또 시간 막 가잖아요
어느정도 미리 찾아가는 것도 센스죠!!! ㅋㅋㅋ노래방가서 부를노래 찾기 쉽지않죠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에서 금영 노래방 번호찾기 금영노래방 노래찾기 하는방법을 포스팅합니다.
노래방 번호 같은 경우 노래방기기회사의 해당 사이트에서 검색 가능합니다. ^^
금영노래방 홈페이지 가시면 노래 번호 찾으실 수 있을꺼예요~
금영노래방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검색창에 찾는곡 검색하시면 나와요 ㅎㅎ

금영노래방 번호 검색 및 새로나온 신곡검색 http://www.ikaraoke.kr/isong/search_song.asp (금영 노래방 홈피)

금영 노래방 싸이트에 들어가서^^ 검색 해 보세요!!
가수, 노래제목, 번호 별로 다 검색가능하거든요...
여기 가셔서 노래 검색 하셔서 찾으시면 빨라요 ^^

 

 

 

 가수 노래제목 으로 검색하면 곡번호를 찾을수있습니다...

 

 

가수나 노래제목으로  검색하고 왼쪽에 보시면 곡 번호가 있습니다.. 이것이 금영노래방 곡번호 입니다..

책에서 찾기 힘들었는데요
이렇게 곡번호를 메모해서 가지고 가서 바로 부르니까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리모콘으로 찾으실분은 노래방 리모콘에 보면 노래찾기라는 버튼이 있을 것입니다..
그거 누르면 노래목록과 가수가 쫘르륵 나오는데요..
앞뒤좌우로 있는 화살표 버튼을 이용해 찾을 수 있습니다..
노래제목과 가수를 가나다순과 ABC순으로 찾을 수 있게 되있죠..
단, 좀 시간이 걸린다는게 문제지만 도저히 책으로 찾을수 없을때 이것도 한 방법이죠..
장점은 노래제목 뿐 아니라 가수이름만 알아도 찾을 수 있다는 건데요..
어떨땐 가수이름은 생각나는데 제목이 생각나지 않아 애먹을때가 있죠..^^

 

 

 



태진노래방 노래찾기

http://www.tjmedia.com




태진노래방 홈페이지에 접속우 우측상단에보시면 검색창이 보이는데 검색창에 가수나 노래제목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면 방탄소년단 이렇게 검색하시면되구요.




검색하면 위와같이 곡 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통합 검색보다는  곡 제목, 가수  로검색하시면 더빨 리 찾을 수 있어요.






 

 

스마트폰으로 노래방 노래검색

 

네이버 모바일에서 [금영 노래검색]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노래제목을 입력하고 조회를 누르시면
해당 노래의 노래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이제 자기 노래는 스마트폰으로...
노래방가셔서 재미있게 노세요. 참편한세상입니다 ㅋㅋ노래방책 뒤적이지않아도 되겠네요
ㅋㅋ노래방안간지 백만년이네요 ㅋㅋ 노래방 번호도 요즘 스마트하게 찾네요
ㅋ별별게 다있어영 정말 편한 이세상~~ 이네용 ㅋㅋㅋ

 

 

 

 

 

 

 

 

 


[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