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운드포지 다운 방법을 포스팅합니다.

소니사의 사운드포지8 버전입니다. Sony Sound Forge라는 프로그램은 무엇에 사용하는 프로그램인가요?
뭐 다들 아시겠지만 Sound Forge 음악파일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지금도 사운드에디터로 유명한 프로그램인 Soundforge(사운드포지)8.0 입니다.
윈도우 XP 에서는 잘돌아가네요. 스크린샷은 못 올렸습니다.... ㅠㅠ

이 사포(사운드포지)프로그램은 음악관련 편집 프로그램중 최고의 프로그램으로서
중급자에서 고급 전문가용 프로그램입니다.
쿨에디트,골드웨이브 등... 좋은 편집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습니다만
이왕 배우는것... 최고의 프로그램을 공부 하는게 좋겠죠.
사운드포지 하나만으로 음악 편집하는 모든걸 다 해결한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녹음.cd 인코딩.파일믹스.편집 등 그 기능은 이루 말할수 없이 많습니다.
음악 편집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사운드포지입니다. 
요즘 웹하드에서 구하기가 힘들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링크걸어봅니다. 찾으시는분들 들어가서 다운받으시면 될듯합니다. ^^

다음 자료실 에서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사운드포지8.0 버전 다운로드 http://file.daum.net/pc/view.html?fnum=115209&cat=2&scat=41

 

 

 

다음 자료실에서 받을 수 있으니 가짜 파일인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되고요 다운로드 를 눌러주세요.

 

 

끝으로 "전송시작"을 누르면 자동적으로 전송이 이루어지며
그 후는 지시에 따라 설치 하면 된다. 사운드포지 사용법은 인터넷 검색하시면 많이 나옵니다.

 


전문적인 지식이 더 필요하다 원하시는 분은 사포 전문 카페나
서적을 구입해서 공부 하시기 바랍니다.

사운드포지 프로그램과 설치키는  저작권 때문에 올리지 못합니다.
사용자분이 유료로 구입 하시든지 어둠의 루트로 구입 하시든지
각자 해결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엊그제  8월 시작하며 휴가날만 손꼽아 기다렸는데 벌써 선선한 바람부는 9월입니다.
며칠 전까지만해도 덥다며 에어컨 선풍기 빵빵틀고있던 사무실도 이젠 추워서 선풍기만 켜고
샤워할때 미지근하던 물이 차가워졌어요.
이제 곧 추운 겨울이 오겠어요.. 가을은 아주 잠시. 잠깐만 느낄수 있을듯합니다
곧 추석도 다가오네요. 이번 추석은 또 황금연휴에요~
언제 여름가나.. 여름가나.. 했는데
올해는 여름도 빨리오고 가을도 빨리왔어요.:)ㅎㅎ
해가 짱짱해도 습도가 높지 않아서 그런지 더운 느낌이 덜하네요~ㅎ
아침엔 창문을 여니까 찬바람이 솔솔 들어오더라구요.ㅎ
제가 더위를 많이 타서 그런지 겨울오는게 반갑네요 ㅋㅋ
깜짝하니 여름다가고 가을... 돌와봐야 소용없으니..9월부터 다시 열심히 뛰어야겠죠?? 모두들 행복한 9월 되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