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요일입니다.. 따분하시고 한주가 너무 걱정되시죵? 저두 그럽니다
그런데 어쩌겠습니다 그래도 이번주간을 꾹 참고 견디면 또 보상의 날 주말이 오지 않습니까!
이겨내십시요! 하하 포토샵7.0 한글판 다운 하려구 하시는 분들을 위해 포스팅합니다.
취업준비하기 힘드시죠? 저도 너무 힘들답니다. ㅠㅠ 올해 상반기에는 꼭 다들 취업하시기를...
원래는 무역쪽을 공부했는데 이제는 진로를 IT쪽으로 한번 살짝 바꿔보려고 하는데요 웹프로그래밍 공부를 하는데 몰라선 안되는 부분이 포토샵이더군요. 서점가서 제일먼저 포토샵7.0 한글판 책을 구했는데요, 보면서 따라 할려고 보니깐 포토샵7.0한글판이 무료다운받기 할 수 있는 곳이 없더라고요.
아무리 찾아봐도 쉽게 구할수가 없어서리...한참을 헤메다가 겨우 설치하고 이렇게 글을쓰네요.
제가 포토샵7.0한글판이랑 포토샵cs5랑 둘다 써 봤는데 편하게 쓰기에는 포토샵7.0한글판 버전이 더 좋은거 같에요.
예전에는 이런 포토샵 자료같은건 어둠의경로로 쉽게 쉽게 구했는데 요즘에는 저작권법이 너무 강해져서 구하기 어렵더군요.
포토샵을 할 줄 안다면 하실 수 있는 응용작업들이 엄청나게 많답니다. 홈페이지 꾸미기 할 때 일러스트도 넣을 수 있고 나만의 멋진 작품을 만들수가 있는거죠.
요즘에 홈페이지를 만들고 있는데요, 자바스크립트랑 PHP랑 공부하고 있는데 결국엔 포토샵7.0한글판 공부로 귀결이 되더군요. 진작에 학교 다닐 때 교수님들이 가르쳐주는걸 왜 그 때 공부안하고 지금에서야 고민하는건지 모르겠네요.ㅠㅠ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포토샵 공부해서 한번 마스터 해봐야겠네요. ^^

그럼 본론으로 들어 갈께요 저는 포쉐어드 라는 사이트에서 다운받았습니다..음악파일 공유사이트로 유명한 포쉐어드 라는 외국 사이트인데요.간단하게 회원가입만하면 다운로드 할수있더라구요..여기서 올리고싶지만 저작권때문에 여기는 못올리네요 양해 바랍니다. ! 그래서 글로만 설명해 드려야 할것 같아요. 낚시는 아니고 포쉐어드 사이트에 들어가 포토샵7.0 으로 검색하면 나올꺼에요. 인터넷에서 포쉐어드 검색하면 사이트 주소가 옵니다. (무료 회원가입은 해야됨) 

 

 

 

 

이건 포토샵7.0 한글판  설치 인증샷입니다..

 

 

포토샵7.0 한글판 다운 방법

 

1. 먼저 포쉐어드 회원가입 부터 하세요.. 메일 주소/비밀번호만 쓰면 회원가입이됩니다. 주민번호,휴대폰번호는 요구하지않습니다.


2. 그다음 검색창에 [포토샵7.0] 으로 검색하세요.

 

3. 그럼 검색결과에 포토샵7.0.zip 링크가 나타나는데 눌러주시구요.

 

4. 화면 중간에 무료 다운로드 를 누르고 20초기다리면 다운로드 링크가  나타나는데 눌러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유용하게 쓰시구요.. 자료는 언제 삭제 될지모릅니다(외국서버라 다운로드 속도가 느립니다.)

 

 

집에 강아지 한마리를 키우게 됬는데요.. 보고있으면 너무 예쁜데 똥질만 해놓으면 왜이렇게
미운지.. 이번에 강아지 사진을 많이 찍어줬어요..
포토샵7.0한글판로 우리 강아지 볼터치 넣어주고 싶어요ㅋ 포토샵을 설치했네요.
악마견인 비글..ㅎㅎ 그래서 지금 너무 훈련하기 힘들어요
포토샵7.0한글판 얘기하다가 우리 강아지 애기까지 하고
있네요.. 헐랭.. 쨋든 포토샵7.0한글판 다운이 필요하시면  추천 해주시기 바랍니다~
토요일 힘들지만 힘차게 보내시구용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어요~ 그래서 이불은 꼭 덥고 주무셔야되요.. 오늘 아침 일어나니
서늘하더라구요.. 실내화도 꺼내서 신어야 겠습니다~ 그럼 뱌뱌이이이~^^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