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튠즈 다운로드 및 아이튠즈 64비트 다운 방법 을 포스팅합니다.

요즘은 정말 지치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날씨가 덥다 보니
기력이 딸려서 그런것 같은데요 이럴때 물도 마니 먹고
몸에 좋은 보양식을 먹어서 원기를 회복시켜줘야 합니다
또 자외선이 강할때는 밖에 나가는걸 삼가해야죠!!
밖에 나가기가 너무 무서워요ㅠㅠ어찌나 햇짗이 쨍쨍하던지
밖에 10분 정도 서 잇으면 땀이 쭉쭉!! 얼굴이 폭 익을것 같아요
밖에 나갈때 썬크림도 바르고 더위 식힐수 잇게 준비를 하고 나가요!!
지난주말에 아이폰을 샀어요!! 아이폰을 사고 나서 바로 집에 와서 아이튠즈를 깔앗죠!!
아이튠즈도 시리즈가 많이 잇더라구요 그중에서 아이튠즈 v11.0.5를 깔앗어요
가장 최근에 나온것 같아서 사용해 보려구요 아이튠즈는 아이폰에 잇는 사진이나
음악 등의 다양한 ㅍㅏ일을 옮겨 담을수죠!! 여러분들도 아이튠즈 v11.0.5를 써보세요

아이폰의 사용자가 많아지고 잇죠??? 그만큼 애플 아이튠즈의 설치자들도 늘고 있어요
갑자기 애플 아이튠즈의 사이트가 들어가지지 않거나 애플 아이튠즈를 받을때 답답할때??
네이버 자료실에서 애플 아이튠즈를 다운받아 쓰세요 바로 애플 아이튠즈을 눌러 받으면 되거든요!!!
애플에서 나온 애플 아이튠즈애플 아이폰을 쓴다면 꼭 필요해요!!!

 

네이버 자료실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204

 

애플 공식홈페이지 http://www.apple.com/kr/itunes/download/

 

 

우측에 "무료 다운로드" 에 마우스 올리면 32Bit 64Bit 선택 할수있습니다. 운영체제에 맞게 선택하고 다운받세요.

다운받으려면 무료 다운로드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화면에 다운로드 버튼이 나타나는데 다운로드 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런창이 뜹니다... 오른쪽 하단에 보시면  1. "네이버를 홈페이지로 설정" 2. "네이버 클리너 설치" 있는데 이건 필요없으니 체크해제하고 다운받으세요...

 

 

 

 

 

 

 

 

 

 

 

 

 

 

 

 

 

오늘 아침에 일어나 보니 비가 막 올것 같던데ㅠㅠ
장마가 끝난게 아니엿나 봅니다ㅠㅠ
제가 아이폰 5를 샀는데요
평소 아이폰을 정말 써보고 싶엇는데요
계속 갤럭시만 썻거든요
아이폰을 사고 나서 아이튠즈를 깔앗어요
아이튠즈는 아이폰과 연결이 되어서
연동도 되고 백업도 할수 있죠!!
그래서 아이튠즈는 꼭 있어야 하는것 인데요
저는 아이튠즈 v11.0.5를 쓰고 있답니다!!

 

 

 

 

 

 

아이튠즈와 아이폰 수동으로 동기화하기


여러분의 아이폰이나 아이팟은 컴퓨터에 연결했을 때 모든 것은 아이튠즈라는 프로그램에서
관리를 하게 됩니다. 특히 동기화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은 아이폰과 아이튠즈의 상태를 서로 같게 하는데
어플, 음악, 동영상 등이죠
동기화는 자동동기화와 수동동기화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실수로 나의 아이폰4를 친구의 아이튠즈에 연결했을 때 자동동기화가 설정되어 있으면 아이폰의 음악이 지워지고
친구의 아이튠즈에 지정되어 있는 음악이 들어가게 됩니다. 이것이 자동동기화입니다.

 

그런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 수동으로 동기화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튠즈 상단 메뉴의 [편집]-[기본설정] 클릭합니다.
[장비] 탭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 데
거기서  'iPod, iPhone 및 iPad가 자동으로 동기화되는 것을 차단'을 체크합니다.

 

아이튠즈의 보관함에 있는 음악, 비디오를 원하는 것만 옮기도록 하기 위한 설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장비] 메뉴 아래의 자신의 아이폰을 선택합니다.
[요약]탭에 아랫부분에 '선택한 노래 및 비디오만 동기화' 에 체크를 합니다.
그러면 원하는 노래나 비디오만 이동해서 동기화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다운 받은 어플을 아이튠즈로 옮기는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캡쳐 이미지에서 [장비]의 [나의 아이폰]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합니다.
그러면 [구입 항목 전송]메뉴가 보이는데 클릭을 하시면 아이폰에서 다운 받은 어플을 아이튠즈로
전송 하게 됩니다.

 

 

 

 

 

아이튠즈로 음악/동영상넣기

 

 

아이튠즈 어려워 하시는분들이나 음악/동영상을 따로 동기화하는분들이 의외로 많더라구요.. 그래서 적어보아요

 

 

 

먼저 아이튠즈 실행하시고 동기화 머라머라하는거 다기다리시고서는
자신의 기기를 선택후 1번부분만 선택해줍니다. 맨위에꺼는 해제해주시는게 아이튠즈열때마다 동기화되는 시간을 막을수있습니다.
선택이 끈나면 2번부분에서 동기화를 시켜줍니다.
그후 3번부분 화살표를 누르면 아래로 음악 동영상등 목록이 쫙뜹니다

 

 

 

다음으로 노래를 추가하는방법입니다.
노래를 무식하게 그냥 음악탭에 다 드레그 해 넣으셔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많이 넣고싶으실때는 재생목록을 사용하여 정렬하시는게 좋겟죠?
그림과같이 왼쪽위 파일탭에서 재생목록 추가를 하실수있습니다
재생목록추가후  추가된 재생목록을 클릭하시고 오른쪽 빈공간으로 음악을 드래그해주시면됩니다.
음악드래그하실때는 한곡한곡말고 폴더를 만들어서 그 폴더를 통째로 옮기심이 나중에 삭제때 편합니다.
사진에서 설명대로 하시면 성공하실꺼에요.
스샷 첨부해서 올렸으니 다운받아서 보시면 글자잘보이실꺼에요

 

 

 

 

아이튠즈 사용의 기본적인 팁

 

 

아이튠즈 동기화

아이튠즈를 통해서 음악, 어플을 넣으려고 하시는데 사라지는 어플과 음악들 때문에 황당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아이튠즈의 동기화라는 기능때문입니다. 아이튠즈 동기화란 컴퓨터의 보관함과 아이튠즈를 사용하는 장비의 데이터를 동일하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기화의 기준은 장비가 아니라 컴퓨터이므로 만약 컴퓨터엔 없지만 장비에만 있는 어플이나 음악이 있다면 컴퓨터 기준으로 장비의 어플이나 노래를 삭제합니다. 그래서 삭제하지 않은 음악이나 어플들이 없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런 불상사를 방지하기 위함과 아이튠즈에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 를 연결할때마다 자동으로 동기화가 되면 귀찮기도 하고 불편할때가 있습니다. 이럴땐 자동동기화 기능을 꺼주면 됩니다.

1) 아이튠즈 메뉴의 편집 - 기본설정 - 장비탭으로 들어가면 중간 부분에 iPod, iPhone 및 iPad가 자동으로 동기화되는 것을 차단 을 눌러줍니다. *이것은 window 아이튠즈 기준의 설명입니다. 그러므로 스크린샷은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1) 아이튠즈 메뉴에서 환경설정 - 장비탭으로 들어가면 중간 부분에 iPod, iPhone 및 iPad가 자동으로 동기화되는 것을 차단을 눌러줍니다. *이것은 mac 아이튠즈 기준의 설명입니다. *

 

 

 


1)와 같이 차단을 하신후 장비에는 있지만 컴퓨터에는 없는 음악과 어플을 컴퓨터에서 다운로드, 넣어주시고 장비를 동기화 시켜줍니다.
이렇게 한다면 자동적으로 장비의 음악, 어플이 삭제되는 경우는 없게 됩니다.ㅎㅎ


간단하게 아이튠즈 동기화를 하는 방법을 팁으로 올리려 하였지만 요즘에는 대부분의 유저들이 동기화는 쉽게 하고 있다고 생각되어서 위와 같은 동기화를 할때에 나오는 문제에 대해서 팁을 올리게 되었습니다.ㅎㅎ


 

 

 

 

 

 

 

아이튠즈의 최고 매력은 뭐니뭐니 해도
스마트 재생목록인것 같습니다.

소유중인 모든 음악은 다 태그 정리가 되어 있어 아이튠즈로 관리하는데요.

음악을 재생할때마다 기록된
곡 당 재생횟수와 건너뛰기 횟수, 최근 재생날짜, 선호도 별 표 등등
이런 수많은 데이터가 2년넘게 쌓이고 쌓이니
완전 나만의 플레이어가 됩니다^^

기기를 동기화할 때 마다
제가 가진 아이폰 3gs, 아이팟 셔플, 아이폰 5에서 재생된 기록들이 다들 맥의 아이튠즈로 합쳐지는데요.

각 기기의 동기화설정을 스마트 재생목록으로 해 두면 너무나 관리가 편합니다.

저의 경우
일단 아이폰 3gs는 적은 용량때문에 재생횟수 기준으로 top 1000재생목록만 동기화합니다.
만일 제가 아이폰5에 있는 음악중 어느 노래에 꽂혀버려서 며칠간 그 노래만 반복재생해서 듣게 되면 그 곡이 1000순위 안에 들어가게 되겠죠. 그러면 동기화시 다른 설정 없이 아이폰 3gs에도 들어갑니다.

동네 공원 뜀박질(ㅋㅋ) 할 때 들고나가는 아이팟 셔플같은 경우에는 별 다섯개와 별 네개 곡만 넣습니다.
매일 들고 다니는 아이폰5에서 오! 이건 별 다섯개 짜리야!!!라고 느껴지면 별 다섯개를 찍어주죠. 그러면 아이팟 셔플 충전시 알아서 들어갑니다.

다시 말해서 아이폰5에서 셔플이나 3gs에 들어갈 곡을 지정할 수 있다는 것이죠.

아이폰5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음악을 넣어놓고 다닙니다. (대략 30~40기가 정도?)
스마트 재생 목록을 이용해서
Top 100,200,500,1000,2000,
최근 3주 이내에 추가한 음악목록,
한번도 안들은 음악목록,
건너뛰기 횟수가 높은 음악 (제가 싫어하는 노래들^^),
심지어 별이 3개 이상이고, top 1000에 들어가지만 건너뛰기 횟수가 10이상인 음악은 제외한 음악목록
등등등
입맛대로 재생목록을 만들어서 다닙니다.

아이폰 상에서 재생목록은 바로바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한번도 안들은 음악목록에서 어떤 곡을 처음부터 끝까지 들으면 바로 그 재생목록에서 빠지게 되죠. (엄청 편리^^)


그리고 아이튠즈의 또 한가지 매력은
특정 설정을 해주지 않아도 알아서 되는
완벽한 갭 리스기능!!!

이상하게 애플 말고는 갭리스에 신경 쓰는 플레이어들이 드뭅니다. 최근에야 하나 둘 지원을 하는 거 같더라구요.

갭 리스는 앞곡과 뒤곡이 연속되어 재생되는 걸 말합니다.
예를 들어 다들 아시는 에픽하이의 Fan이란 곡의 앞 트랙에는 prelude가 있습니다. 애플 기기상에서 연이어 재생해보면 완벽하게 한곡으로 재생되지요 ㅋㅋ
갭 리스는 클래식 앨범이나 콘서트 실황 녹음 앨범에서 무시무시한 기능을 발휘합니다^^ 앨범의 모든 트랙이 다 하나로 연결된듯 재생되어 마치 콘서트 장에 온 기분이!ㅋㅋ


아이튠즈에 수많은 매력이 있지만 아쉬운건

유난히 느려터진 아이튠즈 윈도우 버전으로는
이런 매력을 느끼기 쉽지 않다는 것이지요.
이렇게 아이튠즈를 활용한 것도 맥을 사고 나서부터거든요.
뭐 결론은 애플의 굴레에 갇혀 버렸다(?) 네요;ㅋㅋㅋ

앞으로 필요시 또 맥이나 아이팟이나 아이폰을 사게 되겠지요......? ^^ ㅠㅠ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