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꼬부기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에는 2013년 9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포스팅합니다.
무료로 9월 최신곡 듣기  2013년 9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포스팅합니다.

지난번에 올렸던 8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글 반응이 워낙 좋았던 관계로
2013년 9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다시 올릴테니까 무료로 감상하세요.
무료 9월최신가요 연속듣기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9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들을수있습니다.

다운 받아서 듣는게 아니라 웹에서 들을수있는데 알고있습니다.
음악 방송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최신가요 연속듣기 가능합니다.
저작권 문제 전혀없구요 무료 최신곡 듣기 가능합니다.
참고가 되실지모르겠지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컴퓨터로 최신가요 무제한 듣기 모바일로 접속하면 안나올꺼에요..

아직 안해봐서 나중에 해봄 알려드립죠
컴퓨터로는 확실히 됩니다.. 회원가입이나 별도의 설치 ㅇ
는  중 하나인 음악차트 그대로 듣기 블로그에서는
음악 차트 그대로 최신음악 100곡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9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시작합니다~~
혹시 노래가 안나오시는 분은 F5 키 를 눌러 새로고침 하세요.
플레이어 볼륨(음량)도 조절 되구요. 현재 방송중인 노래 제목나옵니다.
지금 음악 차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2013년 9월 최신곡 100곡 연속듣기 9월 음악 차트에는
어떤음악들이 최신인기 노래로 선정되어 있을까요 2013년 9월 최신곡 100곡 연속듣기 오늘도 음악에
바다에 빠져 보실분에게 추천하는 2013년 9월 최신곡 100 곡연속듣기...
멘트없이 24시간 최신가요만 나오는 음악방송 입니다..
(전 잘 듣고있어요.ㅋㅋ 문제는 듣기만 가능하다는거?.. 절대 고를수 없다는거?)

 

 

 

 

 

아.. 이거 찾는데 시간좀 걸렸음 최신가요 듣기 찾다가 지친 친구들이여
귀중한 정보를 주는거니 한번 이용해보시오
무료음악감상 100곡 중 최신곡도 계속해서 업댓하고 있음
음질도 다른 타 싸이트보다 확실히 좋고 무엇보다 로그인이 필요없음 그래서 무한 반복 ㅋㅋㅋ
지금 글쓰면서 컴퓨터로 음악듣고 있는데 정말 좋네요..
스마트폰으로 음악들으면 왠지 데이터 많이 소모될 것 같고
돈을 내야 들을 수 있고 등등 여러가지로 신경쓸게 많은데
세이라디오는 음악감상 무료, 다양한 장르 음악을 감상할수있습니다.
부담없이 계속 듣고 회원가입안해도 무료 듣기 가능하니 무료 이용하세요

최신고 100곡 매주업데이트 되거든요.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구때문에 접속만하면 계속 최신가요 들을수있습니다.
한 2주에 한번씩 업데이트 되는거 같네요.
최신 음악듣기가 가능합니다.
전에 노래구할데가 없어서 인터넷 검색하다가
이런방법 알아냈는데 상당히 도움이 되더라구요
음악듣기 잘하시면은 좋겠구요!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막상 돈내고 들으려니 너무 아까워서 ㅠㅠ
그래서 합법적으로 음악무료듣기 하는방법을 찾다 우연히 알게되어서 소개해드리는거에요.
솔직히 음악을 6000원 씩으나 내고 들으려니깐..아까비~~
솔직히 그돈이면 제가 한주 용돈 입니다. ㅋㅋㅋ
이건 부담없이 무제한 들을수있습니다..돈 안듬.. 무료 입니다. 

 

 

 

 

 

 

9월1주차 최신곡 TOP 50위 순위!

 

 

 

 

제법 날씨가 많이 선선해 졌네요..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거 같네요...
벌써 9월이네요.. 올해도 이제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시간이란 놈은 뭐가 그리 바쁜지.. 엄청 빨리 달려가네요..
이번 휴가때는 정말 세상 근심을 다 내려놓고 다녀왔어요..
이번휴가때는 부모님 모시고 여행도 다녀오고....^^ 늦었지만 조금씩 아들 노릇을 할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죄송한거라면 여친도  없고 장가도 안가고 집에 꼽사리로 끼어 있는게 죄송하죠..ㅎㅎ
담배를 피다가 참 나도 이런 시절이 오는 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편하게.. 가을을 맞이 할수 있다는게 정말 행복하다고.....
예전엔 계절이 바뀌건 뭐하건 그건 저하곤 상관없었거든요.. 마음이 무거우니.. 계절이 바뀌는지 날씨가 더운지 추운지.. 그냥 내일은 어떻게 버티나.. 이번주는 어쩌지.. 어디서 돈을 구하지... 마음이 다른 생각을 할 여유가 없었으니까요..
하지만 이제는 계절이 바뀌는게 눈에 보이고 살결이 느끼기도 하고 그러네요... ^^
그냥 오랜만에 글남기고 싶어서 주절주절 떠들어 봤네요...
이젠 날씨가 조금씩 추워지고 있네요!환절기에 감기 걸리지 않게 다들 조심하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