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이트온 5.0 다운로드 및 네이트온 5.0 간단하게 살펴보기 를 포스팅합니다.

그래서 그날 네이트온이 인기검색어에서 떨어질줄을 몰랐죠
저는 원래 메신저 프로그램을 쓰고있는데 다른 메신저 프로그램을 썼습니다
원래는 네이트온을 자주 사용했었는데 렉도 많이 걸리고 그냥 맘에 안드는게 조금있어서
그냥 네이트온 안쓰고 다른 메신저 프로그램을 썻거든요
그런데 요번에 네이트온5.0으로 업데이트 한거보니까 장난아니게 많이 바꼈네요
우선 보니까 네이트온5.0 자체가 심플하고 너무나도 깔끔했어요
예전에 비하면 정말 너무 심플하고 딱 제스타일의 그런이미지로 바뀌어서 더욱더 끌리네요
그리고 대화할때 상대방이 봤는지 안봤는지도 카톡처럼 1 이렇게 표시가
되어있네요 네이트온5.0은 신기해요ㅋㅋㅋ이런 기능도 생기다니 놀랍네요
요번 네이트온5.0은 별다를게 없어보이지만 우선 이미지적으로 많이 바뀌고
또 pc버전인지 모바일 버전인지도 나온다고 합니다
그것 또한 좋은거 같아요 안그래도 지금 메신저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많은 고민을 하다가 이제는 네이트온5.0 업그레이드 된것도 너무
맘에 들고 그래서 바꾸려고 업데이트를 해봤습니다. ㅋㅋ 카카오톡을 그대로 배겻더군요.ㅋㅋㅋ
오늘 와서 네이트온을 접속하려 하니 갑자기 재설치를 하더군요.

요번에 네이트온이 업그레이드 되신거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무슨놈의 업뎃을 재설치로 하는지 좀 기다려보니...어제와는 달라진 우리 네이트온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달라진 네이트온 지금 제가 접속해보겠습니다!

 

 

 


이전 디자인도 그리 나쁘지는 않았는데 이번 것도 꽤 깔끔한듯 합니다.

 


이얍 접속중!

 

 

네이트온에 친추되어 있는분들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한 어설픈 모자이크 처리 ㅠㅠ
광고나 추가 기능의 위치 같은건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다만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조금더 깔끔(?)하게 바뀌었다는 점을 확인해 볼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이모티콘을 선택하고

 

 

이모티콘을 추가한뒤에 따로 할말을 쓰면 됩니다.
그럼 예전 네이트온처럼 잘 등록되구요.

 


여기서부턴 그냥 찍어봤습니다...네이트온이 어떤 디자인으로 변경이 되었는지 정도를 확인해보기 위해서죠.
기능적으로 크게 특별한 변화는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친추 메뉴

 

 

예전 네이트온은 제가 기억하기로 메뉴를 누르면 친추등 비롯해서 여러가지가 잡다하게 나열되었는데
이번에는 간단하게 몇가지만 들어가 있고 나머지는 소소하게 아이콘등으로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친추역시 내 프로필 바로 아래 검색창이 있고, 그 옆으로 친구추가 메뉴가 자리잡고 있더군요.

 

 


상대가 접속을 했는지 볼수있는건 조금 불편해진거 같기도 합니다.


만약 이름앞에 PC나 모바일 표시가 없다면 오프라인이라는 게 금방 이해는 되었지만,
시각적으로 그리 잘 보이지는 않았다는 느낌입니다. 너무 작게 보여서 그런가봐요....


디자인을 하는 것도 좋지만 네이트온 본연의 목적에 맞게 시각적으로도 눈이 안좋은 사람(?)을 배려해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작업표시줄에는 네이트온이 위와 같이 표시됩니다.
어째 좀더 새침데기로 변한 느낌인데요?!

 

 

우클릭을 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가능한 메뉴가 표시됩니다.
저 중에서 문자와 문자대화는 유료 서비스 였는데요.


아마 이벤트등을 통해 잠깐 사용을 해보실수는 있는거 같습니다.

또한 기프티콘을 보내거나 전화를 거는것도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네이트온 업뎃 되신거 다들 이제 사용하고 계실텐데...여러분의 사용소감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디자인만 바뀐 네톤 & 새로운 느낌을 주는 네톤!
당신의 선택은!?


 

 

네이트온 5.0 다운로드 http://nateonweb.nate.com/ 여기서 할수있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