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음악듣기 무료음악감상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분듣기 아니구요. 무료음악 전곡듣기 입니다.. 무료음악듣기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별도의 가입없이 무료음악감상 하는 방법입니다..어느새 9월도 막바지를 향해 달리네요. ㅎㅎ
벌써 9월한달이 막바지에요 ;;한것도없는데 ;;;정말 시간은 빠른거같아요 잡을래야 잡을수가없어요
날씨도 완연한 가을이네요 아침 저녁으로 춥고 낮에는 살짝 덥구요. 이런 날씨가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좀 있으면 겨울이 오겠죠? 저는 갠적으로 겨울이 너무 좋은듯
이번 겨울에도 스키장 가서 스노보드 타기로 했거든요 얼른 겨울 되서 놀러다니고 싶어요
아무튼 잡소리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 갈께여
여러분들은 컴퓨터로 음악듣고싶을때 어떻게 들으시나요?ㅎㅎ 편하게 음악들을수 있게
제가 무료 음악듣기 방법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벅스, 멜론 이런 사이트 아니구요..세이클럽에서 운영하는 음악방송인데
무료로 음악을 들을수있습니다..최신가요,팝송,옛가요 등 ㅎㅎ 장르를 선택들을수있구요.
골라 아직 없는거 같지만, 최신가요 들으시는분이라면
한번 이용해보세요~ 무료로 이용할수 있고, 편해요 ㅎㅎ
최신가요 Top 100 연속들을수있습니다.무료구요 합법적입니다.
세이클럽에서 운영하는 세이라디오 위젯 입니다.

 


설명
★벅스 인기차트, 최신 가요와 팝송, 트로트, 발라드 등 모든 다양한 장르의 음악 무료 감상★
★카카오톡보다 더 친밀한 친구관계, 아프리카보다 더 재미있는 방송 세이캐스트★
★40,000여개의 전문 음악방송국과 35만명이 넘는 CJ(Cyber Jockey) 방송 진행★
인터넷 음악방송 No.1
언제 어디서나 즐기는 내 손 안의 음악방송 세이캐스트!

 

■ 주요 서비스 기능

1. 모든 방송 24시간 무료 청취
- 방송국, 개인방송, 벅스인기챠트 방송 등 모든 음악 방송 무료 감상

 

2. 신청곡과 사연 쓰기
- 방송 청취 중 듣고 싶은 음악 신청곡과 사연 쓰기 가능

 

3. 음박방송 톡
- 함께 방송을 듣는 친구들, CJ와 함께 실시간 음악방송 톡

 

4. 카카오톡 친구 초대
- 현재 듣고 있는 방송으로 카카오톡 친구 초대

 

5. 장미꽃 선물
- 방송 진행 중인 CJ에게 장미꽃 선물로 감사의 마음 선사
- CJ에게로 부터 받은 쪽지 실시간 확인


■ 벅스 인기차트 TOP 20 무료 감상
검색 메뉴에서 벅스 인기챠트 방송국명을 검색하시면,
종합 차트와 각종 장르별 차트 TOP 20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종합차트TOP20, 발라드차트TOP20, 댄스가요차트TOP20, RnB가요차트TOP20,
트로트차트TOP20, 락메탈차트TOP20, 팝송차트TOP20, OST차트TOP20, 클래식차트TOP20, CCM차트TOP20


■ 인터넷 음악방송 No.1 ‘세이캐스트’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공식 사이트 : PC 버전 다운받기 http://saycast.sayclub.com/

 

PC에 설치해 듣는 세이라디오 프로그램 도있습니다. 어플도 있구요.어플 이용하려면 WiFi되는곳에서만  들으셔야 하구요.

3G 4G는 LTE는 데이터 요금이 나가기때문에 와이파이 되는곳에서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 인터넷이 연결되어있어야가능합니다 .

PC용 다운받으려면 우측에 '세이라디오 설치하기' 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런 페이지가 나타나는데 스크롤바를 밑으로내려보시면 밑에 '세이라디오2.0수동 설치' 라고있는데 눌러주세요.

 

그럼 이런 창이뜨구요.. 저장을 눌러주 바탕화면에 저장해주세요.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그럼 이런 화면이 나타나는데 실행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건 약관 입니다.다 읽어보는 사람은 드물기 때문에 그냥 다음을 눌러 넘어 가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바로 설치 됩니다..

 

여기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하나만 남기고 모두 체크 해제하고 종료버튼을 눌러 닫아주세요..

 

그럼 이렇게 세이라디오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오른쪽 하단에 LIST 를 누르세요..

 

그럼 방송중인 음악 탭이 열리면서 현제 방송중인 방송국들이 쭉 보입니다..

 

 

상단에 장르를 선택해 듣거나 목록에 방송국을 선택해 들을수있습니다.

 

듣고싶은 노래제목을 클릭하면 바로 들을수있습니다.

 

 

제목을 클릭하면 방송국으로 이동 된후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신청곡&사연을 남기려면 로그인(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그저 듣기만 하면 로그인할 필요없습니다.

 

 

 

 

 

스트리밍 음악듣기 노래 듣는 사이트 Grooveshark! (검색해서 듣기가능)


두번째 노래듣기에 아주 좋은 사이트를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그 사이트 이름은 바로 Grooveshark!
이곳에서는 돈 없이 노래를 풀로 들을수 있습니다!
(저처럼 돈리스들에게 아주 좋은 곳이죠!)

팝송 최신음악을 무료로 들을수 있는 사이트을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최신가요 옛날가요
등등 모두 무료로 들으실수 있어요 ㅎㅎ 유튜브 같은걸로 힘들게 찾으실 필요없이 이 사이트이용해보세요 ^^

컴퓨터로 최신음악 무료로 들으셨던 분들, 핸드폰으로도
최신음악을 무료로 듣고 싶으시다면 이 사이트 한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저도 최근에 알게되어 이용중인데요
듣고싶은 노래를 핸드폰에서도 무제한 무료로 들을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네요~ 무료라서 별 부담도 없구요 ㅎㅎ 한번
구경해보시면 아실거에요~

grooveshark 좋은 사이트입니다. 국내 노래는 별로 없지만, 해외 노래 듣는다면 여기만한 사이트도 없지요.
충분히 믿을만한 사이트 입니다,. 1년 이상 사용하는데 아무 이상 없지요.

pc로 간단하게 음악을 들으실수있습니다.음질도 고음질로 들을수 있구요
최신음악은 물론 인기음악들까지 실시간으로 업로드 돼서 많은 음악들을 만나보실수 있어요
이번 승리의 할말있어요뿐만 아니라 많은 최신곡들 다 듣고 다운 받아보실수 있으니깐요!!! 더군다나
무료로 즐길수 있는데 이런 좋은 기회 놓치시지 말라고 위에 링크 걸어놨어요!!!!


<사이트 주소>
http://grooveshark.com/

 

사이트 들어간후 상단에 보시면 검색창이 있는데 거기에 듣고싶은 노래 검색 하세요.

한글 검색 가능합니다. K-pop 최신가요 팝송 무료로 들을수있습니다.

 

크레용팝 빠빠빠 입력하고 검색 해보았더니

 

노래가 바로 뜨는군요 우측에 막대기를 밑으로 내려보시면 보입니다. 앨범 재생 을 눌르면 자동으로 재생이 됩니다.

외국사이트인데 한글검색도 가능하고 한글도 지원하더군요.컴퓨터 운영체제에 따라 자동으로 사이트언어도 변경됩니다. 

 

앨범 재생을 누르면 하단에 플레이어 가 나타나면서 자동으로 재생이 됩니다.

한번 이용해보시고 댓글 부탁합니다.. 스마트폰 으로 접속해도 음악을 들을수있습니다.

지금은 마잭노래듣는중!!!!!! 정말기분좋구욬ㅋㅋㅋ
케이팝이나 팝송 무제한 노래를 들을수있는곳 !!!
요기 정말 추천 강추강추 하하 :D
다른 팝송들도 들을수 있지만 전 맨날 마이클잭슨 노래만 ㅋㅋㅋㅋ
즐감하세요오오옹~

 


노래를 듣는것만이 아니라 노래를 다운 받고 싶다구요?
그걸 위해서
GrooveShark 다운로더가 있죠!


솔직히 제가 그 사진을 찍고 다할려고 했는데...
어느 착하신분이 올리셨네요.


<'GrooveShark다운로드' 다운 사이트>
http://codexromanoff.tistory.com/268
짠! 이곳에 들어가셔서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그런데 이게 단점이 있다면...
인터넷 익스플로져에는 불가능 한거 같습니다...
그러니까 크롬만 가능합니다.
(이김에 느린 인익스보다 빠른 크롬으로 갈아타세요! 크헤헤)

큼큼
이제 제가 쓸건 다쓴거 같습니다.
 그럼 모두들
노래 잘들으세요~

ps.오오.. 내가 듣고 싶은 노래를 우연히 찾아서 기분 너무 좋음!ㅋㅋ

 

 

 

 

 

모바일을 이용한 grooveshark 이용법

 

 

 


1. 네이버에 grooveshark 를 검색하여 나오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바로가기 여기 클릭 http://mobile.grooveshark.com/

 

  
2. 사이트에 접속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위의 사진에 표시된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클릭하시면 다음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노래 제목을 검색하거나 아래의 장르를 선택하셔서 노래를 직접 선택하실수도 있고, 상단의 메뉴바를 클릭해서 나오는 메뉴들을 통해 현재 인기있는 노래를 따로 들을수도 있습니다.

애플 스마트폰은 되는지 모르겠음 안드로이드는 어플 설치하면 되던데.ㅎㅎ pc 스마트폰으로 무료로듣는 음악사이트 어떤가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스마트폰으로 이용할경우  와이파이 되는곳에서만 이용하세요.아님 데이터 요금 폭탄 맞습니다.. 사이트는 무료지만 3g나 4g 일경우 휴대폰 데이트 이용료는 나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와이파이 되는곳에서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그럼 유용하게 이용하시고 도움이 되었음 댓글 부탁합니다..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이해가 안가시는 거 있으면 얼마든지 물어보세요ㅎㅎ ㅈㅔㄱㅏ 아는 한에서 설명ㅎㅐ 드릴 ㄲㅔ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