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벌써 10중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있습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오늘은 제가 알고잇는곳중에서 MBC 실시간tv보기(mbc실시간무료tv보기) 사이트 소개좀 해드릴까합니닷 ㅋㅋ
mbc실시간무료tv보기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pc 스마트폰으로 MBC 실시간tv보기 무료시청하는 방법입니다.

여기는 무료인데다가 최고화질로 mbc드라이 예능 잼난것들을 잔뜩 감상할수잇어효 ㅋㅋ
제가 MBC 실시간tv보기소개해드건 처음이 아닌데요
전에도 실시간tv보는 프로그램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립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아시겠지만 mbc공식홈페이지 에서 볼수있어요.
지금바로 가보셔서 어떤게 잇나 구경이나 해보세요진짜 볼거리가 많아서 더욱 좋든댕 ㅋㅋ
아주 맘에 들어서 애용중입니닷 ㅋㅋ imbc홈페이지 로그인 만 하면 볼수있더라구요.
인터넷에서 실시간으로tv볼수 있는곳은 검색창에 (방송국)온에어라고 치시고 사이트를 들어가면 볼수 있으십니다.
예를들어 위 주군의태양같은경우 sbs에서 방영하므로 [sbs온에어]라고 치시면 보실수 있으실듯합니다.
sbs온에어 뿐만아니라 kbs온에어 mbc온에어도 있는데 이렇게 지상파3사에서 하는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수 있습니다.
참고로 sbs,kbs온에어 경우 로그인을 안하고 사이트를 들어가면 바로 시청가능하지만 mbc의경우에는 로그인을 하셔야 시청가능합니다.
mbc온에어는 돈 안나갑니다. 자동결제도 아니고요. 다시보기라면 돈내고 봐야하지만 온에어는 로그인만 하면 무료입니다.
실시간이랑 좀 차이가 나긴하지만 ( 약 40초)화질도 좋고 볼만 합니다..

저번에 kbs실시간 tv 반응이 좋아서 mbc도 올려봅니다 ^^*
나혼자산다..이 프로그램 짱인듯 사람들이 재미있다고해서 저도 얼마전부터
보기시작했는데  진짜 꾸밈없는 모습이 보기좋네요 보면서 공감가는것도 많고 ㅋㅋㅋ


1. http://www.imbc.com/ 싸이트에 들어가셔서
2. 맨 위에 온 에어(ON -AIR) 에서 TV 클릭하시면!
3. 아이디 있으면 로그인 하시고, 아이디 없으면 회원가입하세요^^
4. 즐겨보시면 됩니다!!

 

 

링크타고 imbc홈페이지 들어간후 좌측 상단에 보시면 TV 라고 있는걸 누르세요.

 

TV를 누르면 위 화면과 같이 로그인하라고 합니다.. 아이디 없으면 회원가입 하신후 다시 TV 를 눌러 시청하시면 되구요.

mbc시청하려면 로그인 필수입니다.. mbc회원가입 한 사람만이 tv시청이 가능합니다.. 

옛날에 만들어 놓은 아이디가 있으다면 아이디/비밀번호 치고 로그인 하면 됩니다. 실시간TV보기는 무료 입니다.

 

로그인 하면 이런 화면 이뜹니다.. MBC tv 무료 온에어로 본방사수하고 고화질 다운로드로 mbc프로그램 이용해 보세요. 

문구가 보입니다. 중간에 보이는  ▶ 버튼을 꾹 눌러 주세요..

 

광고2개가 끝나면 tv를 볼수있습니다..한국뿐만아니라 인터넷이 느린 해외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제친구가 해외에 있는데 거기서 mbc온에어 이용해 mbc를 본다고 하더군요. 거기서도 mbc온에오 돼? 하고 물었더니 잘나오는데 하더라구요 ..끊기지 않고 잘나온다네요.ㅎㅎ 세상이 정말좋아 졌네요 ..

해외에서도 한국 tv를 볼수있어.. 해외 생활하시는분들이 덜 외롭 겠네요..

잘 나올때는 무지 잘 나오는데... 끊어 질때가 조금식 있네여..
여하튼 잘 나옵니다. 그럼 즐거운 시청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

요즘 mbc예능이 잼있는거 많아서 mbc실시간tv보는 방법을 찾아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혼자 알고있기 아까워서 알려드리는거에요..ㅎㅎ실시간tv 시청을 미끼로  휴대폰 결제 사기가 많은데 조금하세요..

핸드폰 번호 쓰고 회원가입하면 자동으로 결제되는 그런 사이트 많습니다. 조금하시구요.

제가 알려드린 사이트는 mbc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이기 때문에 핸드폰번호를 요구하거나 소액결제를 유도하지 않습니다.

단 mbc홈페이지에서 드라마 예능 등 다시보기는 돈내야 볼수있고 실시간tv는 무료입니다.

 

 


나혼자산다 몇 번 우연히 봤다가 재미있길래 계속 보게 되네요 넘 재밌어요!!
혹시 무료하신 분들~ 본방사수해서 보세요!! 금요일저녁에 11시 20분에 합니다~
요즘 본방사수하는  혼자봐도 킥킥대고 마구 재밌게 보고있는 프로예요
음~ 무지개회원들 만나는 기분에 금요일밤이 즐겁습니다 ㅎㅎㅎ~
나혼자 산다 시청률이 9.0%로 동시간대 2위라네요
재밋엇기에 시청률은 신경쓰면 안되지만 자꾸 신경 쓰이는건 어쩔수가 없엇나봐요
컴퓨터 키자마자 나혼자산다 시청률을 검색ㅠㅠ.다음주도 본방사수해야죠 기대기대*0*♥

 

 

지역방송을 보려면 우측하단에 '계열사 및 자회사' 를 눌러 지역을 선택 한 다음 go 를 눌러 해당홈페이지로 이동하면 됩니다.

 

클릭하면 지역홈페이지가 쭉 나타나는데 클릭하고 go 누름 바로 이동됩니다..들어가서 온에어로 보실수있습니다.

지역방송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됩니다. 부산mbc같은 경우는 고화질 로 시청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하고 저화질은 로그인없이 볼수있더라구요. 제가 들어가서 확인해봤습니다..

 

 

 

 

 

 

스마트폰 mbc 실시간 tv 시청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아이폰으로 MBC 방송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되는 전제하에 http://m.imbc.com  iMBC 모바일 에서 on air을 터치해 보세요.
3G 접속시 과도한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꼭 무선 네트위크 (wifi) 연결 확인하시고 시청하세요.

MBC 실시간tv 정말 깨끗하게 잘나오고요..제가 이용해보고 알려드리는거에요.

전 와이파이로 접속해서 20분 정도 봤는데 잘나오더군요.ㅎㅎ
이젠 드라마 예능방송도 이젠 스마트폰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합니다..
부모님이나 여러사정으로 못보는 사람들 여기 들어가서 보심이ㅎㅎㅎ

 

 

 

스마트폰으로 imbc 홈페이지 접속후 온에어 터치하면 tv시청이 가능합니다...

 

 

와이파이(wifi) 되는곳이면 스마트폰을 이용해 실시간tv감상할수있습니다.

3g 로 시청할경우 데이터 요금이 많이 나가기 때문에 wifi 터지는 곳에서 만 이용하세요 .

참고로 3g로 보시면 요금 폭탄 맞습니다.와이파이로 실시간tv시청하면 무료 요금은 안나갑니다..

스마트폰 새로사신분이나 폰맹이 신 분들이 많으셔서 가끔 모르는 분들이 있어 적어본거에요.
다 아실뜻하지만 요금 폭탄 맞지 맙시다;; ㅎㅎ

3g 연결을 끊은후 wifi 연결해 보세요.wifi 이는 인터넷이 불안정하기때문에 가끔 끊어졌을때 있을거에요..

사무실이나 집에서 뉴스 , 예능 , 드라마 볼때 이용하세요..

 

 

 

주말이나 저녁에 드라마 볼때 이용하면 좋을거같네요.

요즘 드라마 보는 낙으로 사는데 인터넷으로 시청하는것도 나쁘지않더군요.

처음에는 되게 신기하더라구요..인터네으로도 tv를 볼수있다는게 정말 신기하고

무료인데다가 회질도 깨끗하고 끊기지 않고 잘나와서 tv보다 인터넷을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일하면서 tv를 시청할수도 있어서 좋은거같아요.. kbs ,sbs 는 다음 에 올리겠습니다..

kbs,sbs 마찬 가지로 공식홈페이지에서 보수있구요. kbs,sbs는 로그인 이 필요없습니다. 

kbs는 무슨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볼수있고 sbs는 설치없이 그냥 사이트 내에서  볼수있습니다..

저는 평일저녁에 집에서 심심할때 자주 이용하는데 정말 좋더군요.. 무료로 시청할수있어서 좋습니다.

mbc ,sbs , kbs 무료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집에 tv없어도 컴퓨터로 tv시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만 되면 언제어디서나 tv시청 할수있습니다. 저같은 드라마 예능 매니아에게 아주 유용합니다.ㅎㅎ

드라마나 예능을 본방사수 할수있으니 더더욱 좋음 

 

 

 

저는 드라마 보는 낙으로 사는데 저한테는 아주 유용합니다..

그래서 소개 시켜드린거에요..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조금이나마 도움이 돼었길 바라면서 저는 물러가겠습니다.

kbs,sbs는 다음에 또 포스팅에 할께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솨합니다.

그럼 MBC 실시간tv보기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글 기다려주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