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10월신곡연속듣기 무료음악 감상하기, 좋은 곳을 추천해 드리려고 해요~

무료 로 무제한 2013년 10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듣기 포스팅 합니다.
음악을 유료로 들으셨던 분 1분듣기로밖에 듣지 못하셨던 분들을 위해 최신가요,
팝송, 클래식까지 모든 노래 감상, 무료인 사이트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저도 자주 애용하는 사이트이기도 하고요^^
유료사이트와 달리 무료로 음악을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최고에요!!!
음악이 듣고싶을때 단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바로 들으실수 있어요^^
무튼 2013년 10월 신곡듣기 하는방법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검색해서 하나하나 찾기 넘 힘들고 해서 연속듣기 하는 방법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혹시ㄴㅏ ㅈㅓ 같은 분ㅇㅣ 계실지 모른다는 생각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2013년 10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하는 방법 을 올립니다..
별도의 가입없이 간단하게 최신가요 뿐만 아니라
모든 장르의 음악을 고음질로 이용 가능하구여~

컴퓨터에있는 음악은 너무 많이 들어서 질리더라구요. 

음악방송은 좋은게 내가 모르던 음악도 들을수있고

최신가요 발라드  음악을 골고루 들을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음악이 계속 나오기 때문에 집에서 게임할때나 사무실에서 일 할때 키고 하면 심심하지 않아요.
가끔 음악이 듣고싶을때  이용하는데 좋은거같아요 ..

로그인 하지않아도 음악을 들을수있고 별도 설치도 없고 간단해서 좋아요.

무료음악 듣고싶은 여러분을 위해 링크 걸어드릴게요~!!!!
10월 신곡 연속듣기 http://www.inlive.co.kr/ <<---클릭
위 링크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되요~회원가입없이 무료로 음악감상 하세요!
인라이브라고 음악방송 사이트 인데요 들어가셔서 방송국을 선택하고 들을세요. 모두들 즐감이요~

이상한 웹하드 사이트 나 자동결제하는 사이트 가 아닙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인라이브에서  최신가요 감상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먼저 인라이브 사이트로 들어가 주세요 http://www.inlive.co.kr/

음악방송듣기 별도의 로그인 없이 무료 제공되는 점이 참 좋으네요

합법적으로 음악감상 하세요.. 제한없이 24시간 음악방송 청취하세요..

pc에서만 음악청취 할수있구요...스마트폰 으로는 음악청취가 불가능합니다.

포스팅하면서 혹시나해서 스마트폰으로 인라이브 사이트 접속해 봤는데 모바일로는 음악청취가 안되더라구요.

스마트폰 어플도 아직 없는거 같네요..저는 컴퓨터로 음악청취하는거에 만족하고있습니다.

 

 

인라이브 홈페이지 메인페이지 입니다.. 세이클럽 같은 음악방송 전문사이트 입니다..

인라이브에서 무료로 음악방송을 청위할수있습니다. 합법적이구요..

다양한 장르음악을 들을수있습니다. 최신가요, 발라드 , 트로트, 팝송.  7080 추억의 음악 등 장르별 방송듣기를
할수있어서 무료로서 좋습니다. 24시간 방송하는 방송국 도 많습니다..
저는 3년 전부터 인라이브를 이용했습니다... 무료음악듣기 찾아보시면 생각보다 많습니다   

 

 

메인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방송국 카테고리가 있는데 클릭해주세요. (위 그림)

인라이브 플레이어도 무료로 제공하고있으니 필요하시면 다운받아 설치하시고 음악방송을 청취하세요.

저는 웹 플레이어로 음악방송을 청취하고있습니다..장르를 골라 들을수있어 좋은거같아요.

 

 

 

 

그럼 방송국 종합랭키 목록이 쭉 뜹니다... 상단에 보시면 장르별로 카테고리가 분류되어있는데 맨앞에 최신가요 카테고리를 눌러주세요. (위 그림)

 

 

 

그럼 최신가요 방송국 종합랭킹 순위 가 뜹니다. 최신가요 방송하는 방송국 이구요...

방송국 이름 밑에 보시면 현재 방송중인 가수 및 노래제목 이 나옵니다.

저는 이중에 '하늘호수방송국' 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방송국 로고 옆에 제목을 클릭하면

 

새창으로 방송국 홈페이지 가 뜹니다... 우측에 ▶ 버튼을 눌르주시구요.. (위 그림)

 

그럼 다시 새창으로 플레이어가 뜹니다.  경우 주소 창 밑에 노란색 으로 팝업창이 ~ 차단되었습니다.
해제하실려면. 여기를 누르세요. 클릭하고 액티브액스(Ativex) 를 설치하세요 설치해야 음악을 들을수있어요...
http://sky24.inlive.co.kr/listen.pls 는 윈엠프로 듣는 주소입니다... 윈엠프 사용중이라면 윈엠프로 청취하셔도 됩니다.

 

 

와 요번에 좋은 노래 정말 많이 나왔네요~!!~
너무너무 좋습니다 요즘 귀가.. 살맛나네요ㅋㅋㅋㅋ
2013년 10월 신곡듣기 하는 방법을 찾다가
여러 노래 들어봤는데 그래도 전 우리 아이유 노래가 좋더라구요ㅠㅠ

아이유 분홍신 지금 무한 반복 듣는중 왠지 중독성 이 있음. ㅎㅎ

 

 

 

 

 

오랜만에 음악방송을 틀었더니 백지영 노래가 나옵니다, 사랑안해;;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는 백지영 노래네요.
이 노래 처음에 나왔을 때 인기 진짜 많았는데요, 뮤직비디오도 화제가 되었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ㅎㅎㅎ
백지영 목소리는 호소력이 짙어서 정말 발라드는 최고인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 ost하면 빠지지 않고 백지영의 노래가 best 에 있는 것 같구요.
오랜만에 들으니까 더더욱 좋은 것 같네요. 요즘 어떤 노래 들으세요?
저는 이것저것 다 가리지 않고 듣는 편인데요,
발라드, 댄스곡, 힙합 그리고 락, 메틸,인디 다 듣는 편입니다.
그런데 제가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건 다름 아닌 발라드인데요ㅎㅎㅎ
발라드가 제일 듣기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ㅎ
계절이 가을이라서 그런가요? 멜론 10월 1주차 top100 목록 보니까요,
감성을 자극하는 발라드가 많이 듣고 싶은데요- 어떤 발라드 듣고 계세요?
저는 예전에 나온 발라드 같은 경우는 너무 많이 들어서 이제 좀 지겹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이제는 좀 새로운 발라드에 도전! 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는데요,
요즘에는 어떤 발라드가 나오는지 궁금해서 저도 멜론 10월 1주차 top100을 보니
좋은 노래 진짜 많은 것 같네요 멜론 10월 1주차 top100에 보니까 새로 나온 버스커의 곡도 많이 있구요.
지드래곤의 노래도 있구요 ,와우~ 요번에는 빵빵하니 많은 것 같네요. 들을 노래가 참 많을 것 같아요.
가을이라서 가을 타시는 분들 잇으실텐데....그 여파로 노래 찾는 분들 많이 있으실텐데요?
신곡 들으시면서 가을 분위기 제대로 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아니면 신나는 노래들도 많이 나왔으니까 조금이나마 신나는 노래 들으시면서
우울한 기분 조금 풀어가는 것도 상당히 좋을 것 같습니다.
전 발라드 들으면서 가을 한 번 제대로 타보려고요 ㅎㅎㅎ
전 그렇게 결정을 내렸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