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sbs실시간방송보기 하는방법을 안내합니다.
고화질HD 로 sbs무료 실시간 tv보기 제목 그대로,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TV를 볼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티비 볼 때가 적당하지 않을 때 노트북 컴퓨터나 개인 컴퓨터로 인터넷 실시간 방송으로 보는 경우가 많잖아요.
공짜로 볼 수 있는 홈페이지 하나있거든요 컴퓨터 사용가능하신분들 sbs가서...sbs 온에어 들어가면 볼수있어요ㅎ
다행히 온에어 즉 인터넷으로 생방송으로 보는것이지요 sbs.com에서 다시보기유료인것은 사실이지만
온에어 서비스 무료이니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TV 및 라디오 청취 가능합니다...
저는 자취방에서 인터넷 으로 TV보고있음 ㅋㅋ 공중파도 나오고
케이블TV도 나옴...ㅋㅋㅋ 채널이 6개 됨 ㅎㅎㅎ 아~~~ 행복해요~~~

참고로 PC로 만 가능하고 스마트폰으로는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컴터로 보실때 한번 들어가보세요~ 나름 괜찮습니다~

저는 집사람이 티브이를  보고있어서 컴터로 볼 수밖에 없네요

벌써 10월 중순이 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군요..
다들 연초에 세웠던 계획들은 다 실현해나가고 있으신가요?
전 평일 너무 너무 바쁩니다... 토요일.. 친구들 고.
일요일도 친구들 만납니다..  주변에 친구가 많다보니
일요일 기상후... 친구 만나기 전.. 빈시간을 독서로 채웁니다....
다들 독서 많이 하시나요?? 전 올해 10권정도 읽은 듯 해요..
평일 7시 퇴근후  드라마 시청후..보통 컴퓨터 웹서핑 하면서,, 꿈나라로 향합니다...
드라마 시청후... 자기전.. 요일을 정해서 1시간정도 독서를 하는 것입니다.
월화 드라마 수목 드라마 하기전에 1시간정도 독서를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신의 것을 하나도 포기 하지 않으니.. 독서가 들어갈 틈이 없는 것입니다..
우선,, 습관을 만들어야 합니다.. 변화하고 싶다면 특별한 각오가 필요합니다..
그럼 잡담 그만 하고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컴퓨터 SBS 실시간TV보기 가능한가요 ? 예 가능합니다.. 

컴퓨터에 TV수신카드가 없어도 가능하고요. 인터넷만 된다면 실시간TV보기가 가능합니다..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보는 방법이기 때문에 저적권 문제 없구요.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무료인가요 ? 예 무료입니다.

회원가입 필요없고 SBS온에어로 보시면 됩니다.

드라마 , 오락프로 ,뉴스 실시간으로 볼수있습니다.

 

 

 

 

서울SBS보기 아래주소클릭

 

실시간 SBS 방송보기(무료) http://vod.sbs.co.kr/onair/onair_index.jsp?Channel=SBS 

 

저는 부모님께서 tv를 보고 계서서 인터넷으로 보고있는데요
혹시 집사람한테 티비 자리 뺏겨서 못보시는 분들은 위에서 보세요 ~~

지역 방송이 서울에서 내려온 방송을 안 내보내고 자르는 경우는 많거든요..
만약 그런 경우가 되면  컴터를 켜고 해당 방송사 홈페이지 가서 실시간 방송(온 에어)보기로 해서 프로그램 보세요~
영상이 조금 끊기긴 하겠지만 못 보는것보단 낫잖아요

 

 

 

 

SBS방송을 인터넷으로 시청할수있습니다...광고 끝나야 나옵니다.. 티비보단 15~20초 정도 딜레이 있으니 감안 하시구요 ㅎㅎ;...

 

 

 

화면 오른쪽 채널 목록 보시면SBS ETV,SBS PLUS, SBS GOLF, SBS ESPN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할수 잇음 들가서 매뉴에서 채널을 고른다음 시청하면됨 고화질에 인터넷 생방송입니다

TV없는 사무실이나 PC방에서 드라마나 예능이 보고싶을때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입니다.

전 집에 TV가 있는데 부모님이 보고계실때 이용합니다.

 

 

 

MBC, KBS, SBS 실시간방송보기 모두 무료입니다.
mbc는 회원가입해야 볼수있고 
kbs,sbs 회원가입하지않아아도 그냥 보실수있습니다.
방송사 홈페이지 들어가면 KBS,SBS 공중파랑 케이블 실시간 보기 가능하고
MBC는 케이블 방송이 안나옵니다. 공중파만 가능합니다.
각 공중파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다만 MBC는보시려면 해당 방송국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은 있슴다..

 

http://kbs.co.kr  kbs는홈페이지 왼쪽에 있는 ON Air 눌러보시면 다채널k 가있는데 그걸로 TV 시청할수있습니다.

 

 

 

 

다채널K 로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뜨는데 눌러서 설치해야 TV시청할수있습니다. 

 

 

 

 

 

 

http://imbc.com  MBC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로그인이 필요합니다..MBC도 온에어로 시청하면됩니다.

홈페이지 메인페이지에 온에어가 있는 그옆에보시면 TV 라고 써있는데 그걸 클릭하고 로그인하면 됩니다.

MBC방송도 무료 시청이 가능하지만 회원가입을 해야 보실수 있다는것 잊지 마시길 바라면서 좋은 도움이 되시길 빌겠습니다.

로그인 하면 이런 화면이 뜰겁니다. 화면 중간 ▶ 부분을 꾹 누르면 재생이 됩니다.

 

 

그럼 즐거운 TV시청 하시구요  이젠 날씨가 추워서 긴옷을 입어야겠네요 얼마전만 하여도 열대야로 잠을 못 이루었는데......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해서 깜짝 놀라네요.
밤도 이제 빨리 오고있구요. 이렇게 무더운 여름도 지나가네요.
이제 정말 긴팔 입고 다녀야 될듯 ㅎㅎ 전 계속 반팔 입고 다녔는데, 이제 추워서 안 되겠어요!
아침 저녁으로 이젠 넘 춥네요..!^^ 으~~~ㅜㅜ춥다능.. 오늘 하루도 다들 즐거운 한주 보내시며 뜻깊은 하루보내시길..^^
이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그냥 가지마시고 따뜻한 덧글하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