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으로 mnet 실시간tv보기 하는 방법에 대해 몇자 적어봅니다.
또 한주가 시작이 되네요... 이번 한주도 활기차고 알찬고 보람있는 한주가 되시길 바래요~
요즘 날씨보면은 놀러가고 싶은 맘 뿐이에요ㅋㅋ 그래서 요번주말에 고향에나 다녀올까해요ㅋㅋ
mnet 실시간tv보기 무료로 보는 방법 있다? 없다? 정답은............................... 없다입니다.
제가 엠넷 실시간tv보기 수있있는 곳 여기저기 많이 찾아봤는데, 무료로 볼수있는곳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인터넷으로 mnet 실시간tv보기 방법은  tving 이라는 사이트가 있긴한데 유료 더라구요.
tving사이트는 1분30초 미리보기 무료로 볼수있고 계속 시청하려면 결제 하라는 창이 뜹니다.
제가  mnet 실시간tv보기 올려드릴려고했는데 무료로 볼수있는 곳있이 없어서 올려드리지 못하네요 ㅠㅠ 죄송해요.
스마트폰 어플로는 tving 이라는어플있는데요 엠넷외에도 티비엔 등 케이블은 모두점령하실수있습니다 다만 유료라는거..ㅠㅠ
mnet 실시간tv보기 무료로 볼수있는 곳은 없습니다. 참고하시구요. tving사이트 같은 경우는 한달에 5500원이용료를 내야합니다.

 

 

 


tving 홈페이지 에서 mnet 실시간tv보기(1분30초 미리보기)

http://www.tving.com/live/player/C00579


 

tving 사이트 에 들어가서  잠깐 시청해보았는데 화질은 정말 좋은데 무료가 아니라서 아쉽군요.
1분30초 지나면 회원가입 창이뜨는데 새고침하면 다시 1분30초 볼수있네요 ㅎㅎ
혹시나해서 새로고침 해보았더니 ㅎㅎ

 

 

티빙 홈페이지 http://www.tving.com/live/player/C00579 여기서 들어가면 1분30초 미리보기 가능합니다.

광고 2개 본후 방송이 나옵니다..1분30초 미리보기로 열심히 시청 ^^! 로그인 필요없음

 

 

지금 비틀즈코드 방송중이네요. 이건1분30초 미리보기 화면캡쳐한 것입니다.  화면 왼쪽상단에 '1분30초 미리보기 영상 입니다.' 라고있져?

 

1분30초가 지나면 이런 창이뜹니다. 새로고침하면 다시 1분30초 연장됨 ㅋㅋㅋ

집에 mnet이 안나와서요...
티빙실시간tv에 1분30초 미리보기로
창여러개 띄워서 로테이션 돌려가며 봤습니다 ^^ㅋ;;

 

 

 

요즘  진짜 가을인듯
날씨가 선선해(점심때빼고..)
바람이 재법불고
하늘도 높아진것 같기도 하고..(재보진 않았지만//)
이제 조금더 있으면 낙엽놀이도 할수있을꺼 같군,,
가을이라그런지 책도 한번펼쳐보게되고
조금더 추워지면 입고 싶었던 긴옷들을 입을수도 있을거 같고 말이야
가을이라그런지 외롭(음?)기도하고
점점얼굴이 트는 느낌?이들기도 하고...

요즘 사는게 낙이 없구 무료해요
매일 회사 집 회사 집 무한 반복이구요.
술마시는걸 좋아한다거나 노는것도 좋아하는 편이 아니구요.
주 6일제라 일요일 하루쉬는데 본가에 꼬박꼬박 가야하고,
다람쥐 쳇바퀴 굴리듯 똑같은 패턴.. 삶이 너무 무료하네요
뚜렷한 목표 의식도 없구요,
제가 게을러 터진거지만.. 자기계발 할 여유도 없고..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