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sbs라디오실시간듣기 고릴라 라디오 듣기 방법을 소개합니다.

sbs 고릴라 4.0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SBS라디오 청취 및 실 시간 방송 참여 등을 할 수 있는 종합 멀티미디어 프로그램입니다
sbs 라디오 전 세계 어디서든 sbs라디오를 듣고,보고,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스마트라디오 전용 플레이어
sbs고릴라 PC와 모바일에서 즐기는 고릴라 전용플레이어 SBS 파워FM & 러브FM 실시간참여까지 한번에 !
그리고 보이는 라디오는 무료입니다!
현재 방송 중인 라디오프로그램을 보면서 듣는 거기 때문에 On Air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sbs홈페이지가면 스마트폰용도 있어요. 참고 하세요
SBS 고릴라 업데이트 후 TV시청 불가능
SBS고릴라 이번 업데이트 후 라디오만 들을 수 있으며 TV시청은 없어졌네요 아쉽게 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 사무실이 아니다 보니.. 노래 틀기도 그렇고...
놋북에는 노래가 없거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놋북은 오로지 개발용이라.. ㅠㅠㅠㅠㅠㅠㅠㅠ
노래 깔면 되는데 귀찮아서. ㅎㅎㅎㅎㅎㅎㅎ 그게 큰 이유겠죠.. ㅎㅎㅎ
제가 하는 일이 혼자 해야 하는 일이 많아서 그런걸까요.. ㅎㅎ
사람 목소리가 좀 그립거든요.. ㅎㅎㅎ  하루종일 말 안하는 경우도 많다능.. ;;;;;
그래서 그냥 노래보다는... 라디오를 즐겨 듣게 되더라구요..
잼나는 이야기도 많이 하고... ㅎㅎㅎㅎㅎ
9시부터 11시까지는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 "
11시부터 12시까지는 "공형진의 씨네타운"
2시부터 4시까지는 "컬투쇼"
4시부터 6시까지는 "김창렬의 올드 스쿨"  아니면 그냥 안 듣고...
6시부터 8시까지는 "박소현의 러브게임"
그 이후는 어디 이동중일때는 듣고.. 그거 아니면 술... ;;;;; 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라디오 들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구요..
가끔 좋아하는 노래 나오면 흥얼 거리기도 하고...
신나는 노래 나오면 어깨가 들썩들썩~~ ㅎ
전 이렇게 듣는데... 여러분은님들은 어떠세요?
라디오 많이 들으시나요?/ 어떤거 많이 들으세요??
고릴라는 보이는 라디오를 볼 수도 있고 다시보기, 다시듣기 등을 할 수 있는건데요~

설치하시면 무료로, 로그인 필요없이 바로 청취 할 수 있답니다.사연,신청 은 로그인


http://gorealra.sbs.co.kr/

 

 SBS POWER FM은 수도권 주파수 107.7MHz이구요. 청취가 안되시는 지방분들은
스마트폰이나 PC용 "고릴라(Gorealra)"를 다운받으시면 지방에서도 청취가 가능합니다.

 

'고릴라PC 플레이어 설치하기' 를 눌러 눌러주세요...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와 아이폰 용 어플도 있어요.

 

'고릴라PC 플레이어 설치하기' 를 클릭하면 작은 팝업창이 뜨는데 "동의함" 을 체크하고 "고릴라 4.0 플레이어 수동설치하기"

를 눌러주세요.

 

그럼 "파일 다운로드 - 보안 경고" 창 이뜰 거에요. 저장을 눌러 적절

 

 

SBS 고릴라 프로그램 설치 시작 다음을 눌러주세요.

 

이건 약관창인데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합니다." 선택하고 다음 을 눌러주세요.

 

설치준비가 되었으면 설치를 꾹 눌러주세요..

 

고릴라 설치준비 중 입니다.

 

Adobe AIR 설치 합니다. 동의함 을 눌러주세요.

 

이런 창이 뜨면 완료 를 눌러주세요.

 

설치를 눌러주세요.

 

계속 을 눌러주세요.

 

설치 진행 중입니다.

 

SBS고릴라 프로그램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완료 버튼을 눌러 설치를 마무리 해주세요..

 

실행하면 라디오가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MBC Mini 라디오는 imbc에 로그인이 필요하지만, SBS 고릴라는 로그인이 필요없다는 점에서 차별성이 있군요.

 

 

여러분은 힘들고 지칠때 어떤걸로 힐링을 하세요?
요즘 저는 새로운 아이템을 발견하여 행복합니다.
무엇일까요?
평생 별로 관심이 없던..잘 듣지도 않던 라디오~!!!
운전 하시는분들은 운전할때 차안에서 많이들 들으시죠~~?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기 시작한 저에게
라디오는 엄청난 존재가 되었어요~~
지금도 스윗소로우의 라디오를 들으며~~
행복을 나눔드리고자 글과 사진을 올려봅니다. ㅎㅎ
혼자 집안일 하면서 라디오 들으면 빵빵 터집니다. ㅋㅋ
지금은 청취자들의 고민해결을 해주시는데요
세상에 솔로가 많을까요? 커플이 많을까요?라는 질문에
스윗소루우는 라디오스텝들 기준으로 커플이 많다고 대답했는데...
바로 올라온 답글...
" 아니죠~!! 베이비들은 다 쏠로인데 애기들도 세야지요~!!!! " 하시며...반발을 해주셔서
빵터졌네요 ㅋㅋㅋ ㅡ.ㅡ;
예전엔 라디오의 매력을 몰랐었는데...
차분히 음악도 듣고 이야기도 듣고 중간 중간 빵빵터지고~^^'''
여러분들도~지치고 힘들때 캠핑을 하면서
사이트에 누워서 음악 들으시는것도 참 좋은데~
라디오도 한번 추천해 보아요~~^^*
라디오는 최고의 친구가 될것같습니다. ^^///
핸드폰 라디오 어플도 있떠라구요~~!!! 강추~~!!

 


KBS는 "콩",MBC는 미니MBC라고 있습니다.
다 똑같음..ㅎㅎㅎ 근데 편하죠 라디오 듣고 싶음 아이디 비번 치면 바로 들으니.
그리고 음질 좋고 보는 라디오 하면 바로 보임 함 해봐요 좋아요 ㅋㅋ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