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디서나 mbc라디오 듣기 청취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다아시겠지만 MBC 라디오 실시간듣기 는 mbc미니 설치 하면 들을수있는데

mbc라디오 실시간듣기 가능합니다..mbc미니  다운로드 mbc 홈페이지에서 할수있습니다.

저는 일하면서 라디오 들어요 컴퓨터에 다운받아서 듣고있어요.
라디오 안켜도 되고 또 일부러 사이트 접속해서 번거롭게 키고 버퍼링 느리고 끊기고 그럴일도 없구요~
리소스도 거의 안잡아 먹어서 컴퓨터 쓸때 불편도 없더라구요^^ 바로 신청곡도 쪽지보내듯 간편하게 보낼 수 있네요..
간간히 사연도 바로바로 읽어주곤 하네요.. 라디오에 사연 보내시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네요..^.,^
MBC미니를 다운받아 시간 날때마다 열심히 듣고있어요.ㅎㅎ

mbc라디오는 박경림 두시 데이트 듣고 있는데
20~30대가 듣기에 참 좋은 것 같아요 한 번 들어보세요 강추합니다 ^^

컴퓨터하면서 라디오를 들을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2시에는 mbc 하고 sbs 라디오 를 즐겨들었는데
하지만 두둥 제가 좋아하는 홍진경씨가 홍시에서 하차한다는 이야기가..ㅠ.ㅠ 헝..
털털한 목소리가 딱 제스타일이었는데 너무너무 아쉬워용..ㅠ.ㅠ 그시간엔 이제
뭘 들어야할지..ㅠ.ㅠ(매일매일 듣는건 아니지만서도.ㅎㅎ)
목소리 편안해서 좋고 음악 선곡도 참 마음에 들어요^^
홍진경 홍시 라디오를 마니 듣는 편인데요... 홍진경...이제...라디오 안한데요... 저도 잘 듣던 애청자인데...ㅠ
mbc미니 말고...가끔 sbs고릴라로... 개그맨 정찬우, 김태균 라디오 도 듣고있어요... 조금 시끄럽긴해도..
괜찮더라구요....^^
mbc미니 다운받으셔서 무료로 들으실수 있어요..
해외에서두 라디오를 들을수 있습니다.
전 매일듣고 싶은데....사무실이라......... 가끔 한번씩 혼자 있을때 들어요..... 그것도 소리 쬐끄맣게 해놓고.........
컴퓨터 포맷하고 점심시간에 너무 조용하길래 컴터로 mbc미니 다운받아서 틀어놨습니다..

며칠전에 거래처 다녀오는 길에 우연히 라디오를 틀었는데...
그날이 아마 홍진경씨가 라디오 DJ를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날이었나봐요.
그래서 막방 기념으로 선물을 잔뜩 쌓아놓고
청취자에게 전화연결해서 문제 맞추면 백화점 상품권 주는 그런걸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을 맞추는 사람이 없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뭐 1단계 2단계 3단계 해서 상품이 달라졌던 모양인데
2단계에서 죄 탈락...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듣다보니 문제가 너무 웃긴거에요
홍진경 매니저 이름, 홍진경이 나온 대학교, 홍진경한테 밥사달라 그런 연예인,
아니 라디오를 듣는거지 라디오 디제이 홍진경인걸텐데 왜 저런 문젤 내는건지 ㅋㅋㅋㅋ
홍진경씨 진심 상처 받은거 같더라구요. 거의 방송사고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거저먹기 수준의 문제가 하나 나왔어요.
라디오 DJ 미모순위 투표를 했는데 자기가 유인나보다 이쁘다고.
그러면서 미모순위를 말해주는데 1위가 최강희 3위가 유인나 그럼 홍진경은 몇위였을까요?
라는 질문에 청취자 3위 ㅋㅋㅋㅋ
하다 하다 홍진경이 이거 서로 짜고 무슨 몰래카메라 하는거 같다고 ㅋㅋㅋㅋ
웃다 혼났네요 
마지막 방송날 엄청 당황했을꺼에요. 농담처럼 그러던데요.
나 집에 가서 펑펑 울지도 모른다고... 좀 불쌍하게까지 느껴질 정도였으니까요.

 

mbc미니 다운로드 http://www.imbc.com/broad/radio/minimbc/

 

 



별도의 mini 프로그램 설치 하지안하도 들을 수 있지만 보이는 라디오 같은경우 프로그램 설치해야 볼 수 있습니다.설치해 듣기를 원하시는분은 Windows Download 를 클릭해서 받으시면됩니다.




용량도 매우작고 설치는 10초정도 소요됩니다.






위와같이 응용 프로그램 설치 창이 뜨면 설치를 눌러주면 됩니다.







설치완료되면 mbc mini 프로그램 실행됩니다.

MBC mini라디오는 로그인 하지않아도 청위가 가능합니다.

다만 사연을 남기려면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미니엠비씨는 컴퓨터로 라디오 들을수 있고 스마트폰으로도 들을 수 있어요
끊기는것두 없구...
사연과 신청곡두 바로바로 올릴수 있어요.
미니엠비씨에 푸욱 빠졌답니다~

요즘에 즐겨듣는 프로그램은

오후 6시 배철수의 음악캠프 입니다.

스마트폰 용 어플은 아래에서 다운 받으세요.


mini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mbc.mini



mini 아이폰 어플 다운로드

https://itunes.apple.com/kr/app/id384041016?mt=8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