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컴퓨터로 sbs라디오 듣기 할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 입니다.
sbs고릴라 프로그램 을 설치하면는 실시간듣기 다시듣기 보이는라디오를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SBS고릴라 프로그램을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면 sbs라디오를 실시간으로 청취하실 수 있습니다

'고릴라' 는 SBS라디오를 컴으로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SBS라디오 고릴라는 로그인도 필요없고 너무 편해요~~^^

요즘 고릴라를 다시 다운받아 듣기 시작한 이유가!
하나 있다.. 바로 '두시탈출 컬투쇼' 와 '붐의 영스트리트' 때문에... ㅋ
sbs라디오는 이방송을 즐겨듣는데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아주 좋네요.
라디오 들으면 시간 가는줄 모르고 듣는답니다..

요새 우울해서 듣고 있는데
컴퓨터로도 전혀 끊기지 않고 듣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릴라 라디오라고
103.5와 107.7을 지원해 주는 프로그램인데
보는 라디오도 있어서 스튜디오도 볼 수 있고
컬투끼리 막 개그도 해주고 ㅎㅎ 너무 너무 재밌습니다. ㅎㅎㅎ
sbs 들어가서 두시탈출 컬투쇼 한번 찾아보세요 ㅎㅎㅎ
고릴라라디오 설치하시면 바로 들을수도있어요 로그인 없이 ㅎㅎㅎ
그럼 다른 용도로는?? 어떤게 있을까? 일단 보는라디오~ 부터 실시간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 것이고
제 주변 사람들은 "컬투" 방송을 자주 듣는거 같아요.
나도 함 들어보까??^^

 

 

SBS 고릴라 다운로드 http://gorealra.sbs.co.kr/

 

 

고릴라PC 버전 다운받아 설치 해주세요.

 

 

 

고릴라 프로그램 설치법을 알려드리겠습니ㄷㅏ 잘 ㄸㅏ라해보세요~~

 

SBS 고릴라 프로그램 을 설치하겠습니다 다음을 눌러주세요.
 

계약에 동의 체크 후 당음 을 눌러주세요.

 

설치를 눌러주세요. 그럼 본격적으로 설치가 진행될 겁니다.

 

설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의함 을 클릭함

 

완료를 클릭함

 

다시 설치를 클릭함

 

계속을 클릭함.

 

응용 프로그램 설치 중 입니자.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드디어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sbs라디오 고릴라 프로그램 실행 모습니다. 로그인 하지않아도 들으수잇어요.

지금 박소현의 러브게임 듣고있는데~ 내일은 없어 나오네요.ㅋㅋㅋ

 

 

 

우클릭하면 팝업메뉴가 나타나는데 로그인 및 환경설정을 할수있습니다.

"윈도우 시직시 고릴라 자동실행" ,"고릴라 시작시 자동으로 로그인"

고릴라 프로그램을 켜면 기본으로 어떤 채널로 할지도 설정할수있습니다.

 

 

 

얼마전에 sbs박소현러브게임 듣는데,
거기서 러브게임의 법칙이라는 코너가있어요...
지금 연인이랑 사랑이 이루어진분들의 사연이죠,,, 오늘사연은 몇년전에 남자둘이서 연극보러갔다가
옆에앉은 여자분때문에 첫눈에반해서 설레었다 그래서 연극끝나고 에프터신청해서 1년만나다가
결혼에 골인한 케이스?의 사연을 소개해주셨는데...
게시판에 제가 이런사랑사연 들으면 손발이 오글거릴정도로 부럽다고 쓰고,, 오늘 연극약속이 있을뻔했는데..
깼다는 식으로 약간 거짓말?도 곁들어서 생각없이 글을 올렸죠,,,
박소현님께서 바로 읽어주셨는데(실시간 게시판이라 ㅋㅋ) 뭐 이래서 모태솔로들이 생기는거라고 ㅠㅠ
(헐퀴;; 저는 모태솔로까지는 아니라구요 ㅠ_ㅠ) 뭐 그분께 나중에라도 연락해서 좋은인연으로 만들어봐라고했는데...
헉 해춘님이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_ㅠ
죄송해요, 지금 연극보러가셨지 싶은데.... 나중에라도 제글보면 기겁하실듯;;;;;;; =ㅁ=;;
망글이 될것같네요 ㅠㅠ
그래도 참 그런사연들보면.. 남자분도 용기있으신것같고, 여자분도 그마음과 노력이 가상해서 받아주셨고 결혼까지.
라디오에서는 사연채택 당첨선물로 커플링상품권까지 주더라구요.
아놔~ 부럽긴하네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