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꿀뷰3 만화책보는프로그램 을 소개합니다.

꿀뷰 무설치 으로 준비했구요.. 꿀뷰 3 다운 이 필요하시면 받아가세요.

압축된 이미지 파일을 압축을 풀지 않고 바로 보게 해주는 유틸입니다.
개인적으로 컴퓨터 포맷할 때마다 다시깔게 되는 유틸중 하나
꿀뷰3은 인기있는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고 또 추천하는 뷰어 프로그램이죠.
꿀뷰3 다운로드가 필요한 분들은 첨부파일을 클릭해주세요
꿀뷰3은 여러개의 이미지 파일을 하나의 압축파일로 만들었을경우에도
압축을 풀지 않고 볼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꿀뷰3은 다양한 형식의 이미지 파일을 볼 수 있고
만화책 보기에 최적화된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만화책의 경우 한 장보기나 두 장보기, 오른쪽-왼쪽 바꿔보기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또 꿀뷰3의 슬라이드 쇼 기능으로 여러 이미지를 연속해서 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꿀뷰3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꿀뷰3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이미지를 보기시 바랍니다~^^

꿀뷰3는 두가지 버젼이 있는데요.....
설치 버젼은 4.70MB정도되구요, 무서치 버젼은 1.98MB정도 됩니다....
다들 잘 작동이 되네요.. ㅋㅋ
책갈피기능은 안해봐서 모르겠는데요...함 해봐야 할거 같네요.. ㅋ
이미지 미리보기가 가능한 honeyview3- 꿀뷰3
압축을 풀지 않고 바로바로바로 볼 수 있는 honeyview3- 꿀뷰3입니다
bmp, jpg, gif, tga, 등등의 다양한 이미지 파일 보기를 지원합니다
또한 압축 이미지 파일도 다양하게 지원을 해요
한장보기, 두장보기, 만화책을 볼때 아주아주 유용한 honeyview3 - 꿀뷰3 !!
슬라이드쇼 빠른 이미지처리 유니코드지원 자동회전기능까지 지원을 해준답니다
압축파일 이미지를 미리 보고 싶으시다면!honeyview3 - 꿀뷰3 이용하세요

만화보는 프로그램 꿀뷰3 입니다. 노설치 버전입니다. * 자료출처 키플러의 창고

만화책 보는 유틸 "꿀뷰3" 설치버전이아닌 포터블버전입니다
꿀뷰3 무설치버전은 약 1.98MB정도의 용량이 되구요

 

HV3-PORTABLE.zip

 

 

 

 

 

 

 

 

 

설치버전은 제작자 홈페이지 가면 다운받을 수있습니다.


제작자 홈페이지 http://www.kippler.com/win/honeyview3/


개발자 이름이 키플러였네요 ㅋㅋ
참고로 꿀뷰3는 압축을 풀지않고 안에 있는 이미지를 보여주는 기능으로 유명합니다
Ps. 설치버전과 무설치버젼 이 있으니 선호하는 걸 다운받아 쓰세요.

 

 

자 그럼 설치를 해볼 까요 .다운 받은 파일을 실행 실행시키면 됩니다.
설치는 너무나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할수있어요.
위와 같은 창이뜨면 동의함을 눌러주세여.
동의함을 클릭야지만 다음 단계로 넘어가ㅅㅓ 계속 설ㅊㅣ를 진행할 수 있습니ㄷㅏ..

 

구성요소 선택 그냥 기본설치로 설치 하시면 됩니다.
꿀뷰는 제휴 프로그램이 없는 프로그램입니다.다음 을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가주세요.

 

꿀뷰3를 설치폴더 지정 하는 창 인데 그냥 기본 위치에 설치를 권장합니다.
다른 곳에 설치해도 상관없지만 변경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설치 를 클릭해주세요.!

 

설치 진행 중입니다. 설치 참 쉽 죠잉!!

 

드디어 설치가 완료되었어요 마침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완료한 후에 바탕화면에 꿀뷰 아이콘 눌러 프로그램을 실행ㅅㅣ켜주면 됩니ㄷ .  

프로그램 실행 화면 입니다..막화책보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꿀뷰 프로그램이에요.
누구나 쉽게 사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아요!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되어 있어서 사용법ㅇㅣ 어렵ㅈㅣ 않아요.
파일추가는 왼쪽에 ▲ 버튼 을 눌러면 파일 추가 할수있습니다. 우클릭후 팝업메뉴 열기로 추가해도 됩니다. 

 

 

 

오늘 컴퓨터를 켜서 작업할 것이 있어서 컴퓨터를 켰습니다.
저는 크롬플러스(최근 쿨노보로 이름이 바뀐)을 주로 쓰는데요, 액티브 X (싸우자 MS) 가 필요한 사이트여서 IE tab을 눌렀습니다.
...뭐가 없다네요? 없어서 IE tab을 못 쓴다네요?
괜찮아요. 저는 관대하니까, 쿨노보를 사랑하니까 한 번 쯤 다시 깔아줄 용의가 있어요. 다시 깝시다.
...똑같네요? 인터넷 뒤져보니까 쿨노보 문제가 아니라네요?
그래서, 엄청나게 용량은 큰데다가 속도는 또 왜 그렇게 느린지 모르겠는 IE를 몇 달 만에 켰어요. 참 오랜만이라고 혼자 한 마디 궁시렁대면서 해당 홈페이지를 들어갔어요.
...갑자기 오류가 나네요? IE를 재실행하라네요? 다시 틀어도 또 오류가 나네요?
그래서 이런 저런 부분을 건들면 된다는 것을 검색한 후 그걸 틀려고 시작 메뉴를 눌렀습니다.
아시죠? 7에선 기본 설정에 '실행'이 안 보이는 거. 그냥 검색하면 되는 거. 그래서 실행해야 하는 프로그램 이름을 넣었어요.
...안되네요? 검색 결과가 없다는 말도 아니고, 그냥 안 뜨네요? 자세한 결과보기를 눌렀더니, 또 뭐가 없다네요?
이쯤 되면 슬슬 열이 받기 시작하죠. 그래도 내 컴퓨터에 담겨 있는 막대한 판타지 관련 자료와 애니메이션, 게임 등에 대한 경의를 담아서 시스템 복구를 해 보려고 해요. 시스템 복구는 사용자의 개인적인 파일은 건들지 않으니까요.
...시스템 복원 지점이 하나도 없다네요? 내가 한 달 전에도 분명히 있는 걸 확인했는데 갑자기 없다네요?
이쯤 되면 인내고 뭐고 없습니다. 열받아서 새로 깔아버렸습니다.
아아, 속 시원하군요. 뭐, 사진 등 재생 불가능한 자료는 백업해 놓고 설치했으니 상관없습니다.
지금 필수 프로그램들 설치중입니다. 아아, 포맷하면 이게 제일 귀찮아요.
참고로 저의 필수 소프트웨어는 반디집, 꿀뷰3, KMP, utorrent, 한컴오피스 정도인데 여러분들은 뭘 사용하시는지 궁금하네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