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제가 소개해드리는것은 바로바로 2013년 11월 최신가요 연속듣기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남겨요.
2013년 11월최신곡연속듣기가 필요하시다면지금 무료~듣기 가능하니깐 이용해보세요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11월 최신가요모음 무료듣기 포스팅을 준비해보세요.
오늘은 불금불금이네요~~ 10월달이 끝나 버렸네요~ 벌써 11월이 시작됐습니다~!
11월 첫날 이에요 시간 참빠르죠?? 가을이라 가을바람....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해졌네요 이럴때 일수록 항상 감기 조심하셔야해요
11월 시작 기분좋고 활기차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파이팅!!!!!
11월 최신가요 뿐만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무료로 들을수 있는 곳을 추천해드리려고요 ㅎㅎ
세상엔 꽁짜가 없다??아닙니다!!!!!!!!! 여기는 정말  공짜입니다!!!
이젠 유료로 음악듣지말고 무료로 들어보아요 ㅎㅎㅎ 11월 최신가요모음 연속듣기 하고싶은 분들은 제블로그에 감상하세요~
음악방송인데 2주한번씩 최신가요 업데이트 하는것같네요. 최신곡을 연속듣기할수 있습니다!!
최신곡만 모아두었으니까 따로 찾아서 다운받지 않아도 최신곡 연속듣기로 최신곡을 연속으로 들으실수 있습니다!!
요즘 최신 인기곡 다 들을수있고 1분 미리듣기가 아닙니다.부담없이 들을 수 있습니다~~모두 즐감하세요 ㅎㅎ
11월 최신가요모음을 찾는 분들이 많으셔서 최신가요를 올려봐요
요즘 최신가요는 컴백한 자우림(김윤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그리고 트러블메이커 내일은 없어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이유 분홍신 등등
새로운 노래들이 많은거같아요 가을이 무르익어가면서 맘속의 외로움도 함께 깊어져만 갑니다.
그래도 그 자체를 즐기고 달래며 이렇게 가을속에 묻혀갑니다.
최신가요 연속재생 최신음악, 인기음악, 정말 많은 음악들을 고음질로 풍성하게 즐겨들으실수 있어서
정말 좋아하실꺼에요!! 최신가요 없는 곡이 없을정도로 정말 많은
곡들이 있어서 최고에요!! 부담 없이 무료로 즐겨보세요!!
PC로 보시면 음악이 자동으로 플레이됩니다.즐거운 음악감상하시구요.

이제 슬슬 겨울로 가는것같습니다 바람도 많이 차가와지고 날씨도 많이 쌀쌀해지네요.
개인적으론 올가을은 이래저래 분주해서리 좀 정신이 없었습니다.ㅎㅎ

 

 


 

요즘 최신곡 찾으시는분~ 추천  최신곡 다 있어용 연속듣기 부터 최신 곡 까지~

최신가요연속듣기는은 세이클럽에서 제공하는 음악방송입니다.

최신곡 선택해서 들을수는 없지만 연속듣기는 무료라서 이용할만 합니다.^^

10월에 대형 가수들의 컴백이 굉장히 많았었는데요!
여러분들은 이 가수들의 노래를 컴퓨터로으로 들을때 어떻게
들으시나요? 제가 알려드리는 노래 무료듣기  한번 이용해보세요 ㅎㅎ
최신가요 및 인기가요 무조건 무료로 감상할수 있는 플레이어이에요!
다른어플처럼 1분 미리듣기가 아닌 완전 무료듣기 가능한 플레이어 참조하세요~

 

 

스마트폰으로 음악감상하실려면 세이라디오 어플깔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들을수있어요.
위에 플레이어는 pc버전이구요.. 스마트폰에서는 재생이 안됩니다.
세이라디오 홈페이지 가셔서 다운받아 설치하면 무료로 음악감상가능합니다.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 남기고 가요!!
최신음악은 물론 인기음악, 발라드,팝송 등
장르별로 선택해서 음악감상하실수있어요. 음악방송인데 없는 곡이 없을정도로 정말 많은 음악들이 있구요
고음질의 음악들을 빵빵하게 무료로 즐겨보실수 있는 기회니깐요!! 맘껏 음악감상해보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자우림의 새 앨범이 나왔네요.
"스물다섯 스물하나"
저는 노래를 듣고 가슴이 또 먹먹해지려합니다.
그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회상하며 슬픔에 잠기는 것과는 다르게,
저에게는 그렇게 추억할 것 조차 없다는데서 그런것같네요.
하지만 여전히 노래는 좋고 윤아누나(?)는 아름다우시네요.
다들 한번 들어보세요!

 

 

 

 

 

이제 단풍도 거의 져가고 첫눈을 기다리는 계절이 다가오네요

ㅋㅋㅋ 가을은 짧고 겨울이 벌써 성큼 다가오는듯 오늘 날씨 추웠어요
엊그제까지 더워서 허덕였던거 같은데 이젠 추위걱정 하게됩니다 긴팔옷 꺼내야겠어요ㅋ
담주부턴 보일러 돌려야겠지요?
날씨는 점점 더 추워지겠지만.. 마음은 따뜻한 한달되시길바래요
~~ 행복한11월시작잘하시길바래요 좋은하루되세요 ~~~^^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