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실시간 tv보기 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mbs,kbs,sbs 무료 실시간 tv보기 잘나오는곳을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인터넷으로 mbs,kbs,sbs 무료 실시간 tv보기 안내합니다..
주말 잘보내셧나요 ?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것같아요..

아침에 날씨가 어찌나 춥던지 벌써 겨울이 온거같아요 ㅎㄷㄷ

2013년도 얼마 안남았네요 올해 가기전에 뭔가 이뤄내야 할텐데 가능할런지 모르겠네요

컴퓨터 무료 실시간 tv보기 편한 프로그램 알려드립니다^^
이제 실속이없는곳은 그만가시구요~ 실속있고 알찬곳으로 와주세요^^
도무지 티비 살돈이 안되서 실시간 tv보기 프로그램 찾다가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컴퓨터로 티비처럼 여러채널 볼수잇어요.저도 한번써보니  너무 좋았어요!! 
사이트 중에서는 일일히 채널 찾아다녀야해서..
솔직히 별로 추천해드리는 편은 아닙니다.일단 프로그램은 아래에서 받아보세요!
사용법이나 설치하는 방법이 굉장히 직관적입니다.
광고 같은거 아직 안 붙어있고요.이것말고 아프리카도 괜찮기는 한데,
여기는 화질이 좀 좋은 편이 아니라서..별로 권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요즘 사람들이 tv로 드라마, 예능을 시청안하고
컴퓨터로 다운받거나 실시간tv를 이용해서 보는데요
저도 가끔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필요하시면 제가 가지고있는거 공유해드릴게요 ㅎ
1~2분 소요의 설치 시간이 걸리구요~ 국내 방송은 물론
다양한 방송채널을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해요~
KBS,SBS,MBC 실시간tv 고화질로 시청 가능합니다
가입없이 바로 보실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보세요
요고 짱이에요 짱~~ 한번봐보세요^^편하다는건 바로 이런거죠잉~ㅎㅎㅎ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다운받으셔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OnFreeTV-Setup-16.exe

 

 

제목과 같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TV 보기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공중파 kbs,mbc,sbs채널도 다 있던데 함 깔아보세요 가끔은 유용할 듯 합니다.

컴퓨터로 TV를 시청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회원가입없이 설치만 하기 때문에 간단합니다.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은 컴퓨터로 TV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한번이용해보시구요.

요즘 무료 프로그램을 미끼로 핸드폰 소액결제를 유도하는 사이트들이 많은데 조심하세요.

설치는 너무 간단해서 별로 필요하신 분이 없을 것 같네요.

무료 실시간 tv보기 온프리티비 설치 해 볼께요 그럼 유용하게 쓰시길바랄께요.

 

다운받은 프로그램 실행하면 이런 창이 뜨게 됩니다 실행을 눌러주세요.

 

그럼 이런 창이 뜹니다...

설치 하기전에 열려있는 모든 프로그램을 닫아주시고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설치를 시작하려면 설치 버튼을 눌러주시구요

 

설치 중간에 이런 창이뜨는데 이것도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이건 KBS 실시간방송을 시청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확인 을 눌러주면 아래 와 같이 창이 뜨게 됩니다. .

ISiCastAgent 프로그램 설치가 안되는 분은 밑에 프로그램 다운받아 다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Vista/Windows7에서 는 관리자 권으로 설치해주시바랍니다

 

Install_ISiCastAgent_1.exe

 

 

그럼 이런 창이 뜨는데 다시 다음 을 눌러주세요.

 

설치 를 눌러주세요.

 

무료 실시간 tv보기 온프리티비  설치 진 중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완료버튼을 눌러주세요.

 

무료 실시간 tv보기 온프리티비 설치 완료 !! 완료되면습니다.

 

이게 실행 모습인데요 .상단에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는 채널ㅇㅣ 보입니다.

지상파 4채널 종편채널 대부분의 채널을 클릭해보았는ㄷㅔ 화질도 다른 실시간TV 프로그램 비해 좋고 끊김현상도 거의 없었습니다.
KBS,MBC,SBS 실시간 보기 가능합니다.
저도 집에 TV랑 티비수신카드가  없어서 이 프로그램 사용해서 하고 있는데
방법도 간단하고 상당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그러면 사용 잘 하세요^^

 

 

위 화면은 sbs 채널을 시청하는 화면입니다. 무료로 볼수있어서 너무좋은거같아요...

요즘 웹하드나 tv앱등의 다양한 실시간tv무료보기 컨텐츠제공 업체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여.
스마트폰의 dmb은 화질이 떨어지고 전송량에 따라 버퍼링이 심해서 끊김이
스트레스였는데여. 제가 찾은 실시간tv무료보기 프로그램은 HD고화질의 실시간으로
예능, 드라마, 뉴스, 스포츠등 다양하게 볼수가 있더라구요.
심심할때 여러분들도 실시간tv 프로그램 을 통해서 즐거운 여가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제가 주로보는방송은 kbs 나 mbc sbs 등 공중파 인데 다 잘나오네요.

자취하는 학생/직장인 형편이 넉넉치가  않는분들은 티비를 직접  돈주고 사기에는 아까울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이런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렸습니다..프로그램을 이용해서 티비보는 것도 나쁘지않네.

자취하는분들에게 유용할거 같아  같아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SBS케이블 채널도 나옵니다  SBS GOLF ,ETV ,CNBC,PLUS 등 골프 강좌 도 볼수있고 KBS 케이블 도 몇개 나오구요

혹시나.. 아니겠지만 TV없으신 분이나 TV보고 싶은데 못 보는 분들을 위해..ㅠ시청 하세요 -_-..
전.. 가끔  회사에서 사람들 없을때 도 봅니다...ㅋㅋㅋ -_- 

저 너무나 필요해여 저에게 딱 필요한거 같네여.
실시간tv보기 무료 인데 필요하면 받아 가세요.

저도 티비 한대 사실 사야하는데....너무 비싸니까여ㅜㅜ.

실시간tv보기 사이트나 프로그램 찾아보니 많네요

 

10월이 다가오면서 10월의 멋진 어느날 노래가 머릿속에 맴돌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1월 쌀쌀한 날씨가 되었네요...
벌써 11월 하고도 4일이 되었네요 ^^ 이제 두 달만 더 보내면 2014년이 오네요 시간은 참 빨리도 갑니다. 그쵸?
이제 두달만 있음..또 나이가 한살 늘어나고
11월도 파이팅!! 하시구요. 좋은일 많이 생기는 11월 되시기를 바래요 ~

그리고건강 하세~~요 ^^ 전 이번 주말 캠핑 갑니다. 각 종 장만한 캠핑 도구들 TEST겸

가족끼리 갔다오려고 하는데요.. 날이 너무 추워서 감기걸릴까 걱정이네요 ...

어느새 가을이 가고 겨울이 오는 것 같습니다 이제 2013년도 2개월 남짓 남았네요 ^^

가는 세월은 잡을 수 없으니 열심히 살아야 겠죠? ㅎㅎ

이제 2013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남은 기간동안 더욱 열심히 아쉽지 않게 잘 보냅시다!!~~~~~

 

SBS는 케이블TV도 나와서 지난 예능 힐링캠프,정글의 법칙 ,맨발의 친구들 등 다시 보기 도 할수있어 좋은거같요.

좀전에 뉴스 봤는데 맨발의친구들 폐지ㅋㅋ 하고 케이팝스타3 방송한다고하네요ㅠㅠ
유재석의 런닝맨은 진짜사나이에 깨지고 있고
강호동의 맨발의친구들 아빠어디가에 깨지고 있고
런닝맨은 그냥저냥 버틸만 한거 같은데
맨발의 친구들은 맘마미아한테도 깨지고 있어서
맘마미아는 마마도인가 나올 때 폐지될거 같고
강호동은 그 사건이후로 제대로 못하는거같아서 아쉽.. 유재석이야 뭐 아직은 괜찮은거같고..

아빠 어디가 아직 1년도 안했는데 더 지켜봐야죠

 

 

mbc는 [MBC 4]까지 지역방송이구요 .맨아래 5번은 서울방송입니다 

방송보려면때 로그인하시고 시청하시길.iMBC회원이 아니시면 MBC에 회원가입하셔야 시청할수있어요.
MBC는 바로 볼수없는 이유는 방송사 요청에 따라 해당페이지로 링크 로 되어있습니다.

 

 

종편 채널A 방송사 요청에 의해 해당 웹페이지로 가서 볼수있습니다.

 

종편 JTBC는 화질 구립니다...화면캡쳐하다보니 박근혜 뉴스 보도하는 화면을 캡쳐했네요ㅎㅎ

 

MBN는 다른 종편 채널에 비해 화질이 아주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보는 실시간TV 한번이용해보세요.

이 프로그램은 실시간TV보기 만 가능하고 라디오 청취는 불가능합니다. 라디오는 각 방송국 홈페이에서

라디오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청취가가능합니다. KBS경우는 콩이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구요.

MBC는 MINI 라디오 를 다운받으시면 되고 . SBS는 고릴라 4.0 버전을 다운받으시면 라디오 청취가 가능합니다.

SBS로그인 없이 라디오 청취가 가능합니다.보이는 라디오도 가능 보이는라디오는 월,목 에만 하는거같네요.

필자도 가끔 뜯는데 라디오 들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ㅎㅎ 내가 모르던 노래도 듣고 재밋는 사연도 듣고 라디오도 참좋은거같요. 사람을 참 즐겁게하네요..

 

 

그러면 잘 사용해서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것은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필요한 유틸이나 자료가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그럼 전이만!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