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방법포스팅 합니다.
프린터 새로 사신분들 맨처음에 컴퓨터랑 연결하실때 그냥 선만 꽃아넣는다고 해서 연결 안되거든요
초보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HP프린터드라이버 다운받는방법 올립니다.
HP 프린터를 사용중이시라면 컴퓨터 포맷 후 항상 해야하므로 HP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는 필수입니다.
HP프린터드라이버 지금 다운받으시구 설치해보세요.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우리나라 잉크젯 프린터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릴게요.
우선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p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센터 바로가기>> http://www8.hp.com/kr/ko/support-drivers.html
 

hp프린터 사용하는 분이라면 한번쯤 재설치를 하게 되는데 cd가 없어서 설치를 못하셧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쉽고 빠르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찾고계신분들 이곳에서 받아 잘 사용해보세용^^
저도 hp프린터 사용중인데요 아래 hp다운로드센터에서 드라이버 지금 다운 받으세요~~
프린터 추천해 달라고 하면 hp프린터 많이들 추천해주더군요.

 

고객지원에 프린터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클릭


설치할 프린터 제품명을 입력합니다

여러개의 프로그램 중 HP OFFICEJET 6500 복합기 시리즈를 찾습니다.
아래쪽에 6500프로그램 중 E709e가 있고 E709s가 있어요.
어떤것을 설치해야 하는지는 프린터 뒤쪽에 모델명에 보시면 써있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선택합니다.
저는 윈도우 XP로 설명드릴게요.

 
 드라이버-제품설치 소프트웨어를 클릭합니다. 


두개의 드라이버 중 선택을 합니다.
위의 드라이버는 기본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아래쪽은 통합프로그램을 설치할 때입니다.
가능하면 프린터의 기능을 모두 쓸 수 있는
통합프로그램으로 설치하는게 좋습니다.

 
다운로드 클릭 합니다.

 
바로 실행하는 것보다 저장했다가 실행 시키는 것이?
안전하게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내문서나 바탕화면등 편리한 곳에 저장 했다가
실행시킵니다.?

※ 프린터 설치하실 때 꼭~! 유의하셔야 할 사항이 있어요.
컴퓨터와 프린터를 연결해주는 USB선은 처음부터 꽂지 말고
드라이버 설치 중간에 USB연결하라는 문구가 떴을 때 꼽아 주시는 것
잊지 마세요.

이렇게 금요일은 저물어만 가고, 또다시 주말이 나에게 찾아와 오늘은 벌써 11월하고도 9일이 지났고
오늘이 벌써 2012년 11월 중순이네요... 2012년 새해 첫 일출을 보면서 계획했던...
다짐했던 일들이... 어떻게 됐나.... 생각해 보니... 뭐 특별히 큰일도 없었고... 다행히... 잘지내고 있네요.
벌써 11월 2012년도 다 지나가버렸네요. 날짜 휙휙 지나게는게 무서워요 ㅎㅎㅎ

앞으로 유용한 자료 더 많이 많이 올리겠습니다
다운받으시고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따뜻한 댓글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덧글 한줄은 예의랍니다..^^
부디 유용한 정보 되시길 바랍니다. *^^* 여러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7월 두번째주 주말도 행복하게 잘 보내시고 건강하십시요
주말잘 노세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일 없이 놀아여!!!!!!!!1 즐겁고 재미있게 나처럼 재미없게 보내지말고 ㅎㅎㅎㅎㅎ
ㅂ2ㅂ2ㅂ2 노래를 듣는겋도 좋겠지 아님 좋와하는걸하는걸루 하삼요 ㅂ2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