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2013 무료토정비결 보기 무료로 볼수있는곳이 있어서 알려드릴려고요...
2013 공짜토정비결 보는곳 광고 아니고요~~ 무료로 보는 곳 알려 드립니다.회원가입없어요 .
인생을 통계적으로 분류하여 작성하였다는 토정비결은
재미로 보곤 했지요.좋으면 좋고 나쁘면 조심하는 한해가 되어 좋고.
사람 사는 것이 마라톤과 같다고 합니다.
42.195km를 죽을 힘을 다해 달리고
골인할 때 짧은 기쁨을 맛보는 것이 삶이라고 .... 사람마다 다르겠지요?
2013년무료토정비결등 모든 운세가 100% 무료로 제공되는곳입니다.

 

 

 

제목에서부터 광고의 냄새가 확 풍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봐도 그러한데 다른사람들은 오죽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단언컨데 광고는 아니라는거 ㅜㅜ
토정비결, 운세, 사주 이런거 좋아하지 않는사람들도 물론 많겠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이런거 좋아한다 ㅋㅋㅋㅋㅋ
그냥 안좋은것은 간단히 걸러내고 들으면, 재미있고 때론 유용하니까
1월 초에 블로그 돌아다니다가 발견한건데
디지털역술방사이트에서 무료로 토정비결을 보는 코너가 있다.
그래서 역시나 지나치지 못하고 운세를 봤는데, 꽤 자세하고 알찼다 ㅋㅋㅋㅋ
모르긴 몰라도 나만큼이나 이런거 좋아하는 사람들 꼭 있을거라 생각하고
연말도 다가오고 해서 확인하고 가라고 포스팅!!!!!

 

 

 

우연치 않게 무료로 간단하게 토정비결 보는 주소를 알게 되어 한번 들어가서 봤더니...
아래와 같은 듣기 좋은 말들만 나오네요~ ㅎㅎ
재미로 보는거지만 기분은 좋습니다.^^

 


 

 

 

아래 링크 주소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입력하고 바로 토정비결 볼 수 있어요~
물론, 무료구요... 회원가입 뭐 그런거 없고 바로 날짜 입력창 뜨네요.^^
참, 총운 말고도 월별로도 자세히 나와요~

http://www.yuksul.com/tojung.html  (무료사주사이트)  <-- 클릭
 
심심풀이로 한번 보세요~~
이제 돈주고 운세보지 마세요~~~

 

 

 

요즘 세상에 토정비결이 인간의 미래를 보여준다고 믿는 사람은 아마도 거의 없지 않을까 싶다.
사실 토정비결이 연초에 재미삼아 한번 보는 세시풍속처럼 돼 버린지 오래다.
온가족이 토정비결을 보면서 올해에는 이런저런 좋은 일이 있을지 모르겠구나,
또는 이런저런 일들을 조심해야겠구나 라고 서로의 점괘에 대해 이야기꽃을 피우는 것이다.
예를 들어 건망증이 심한 사람에게 실물수(물건을 잃어버릴 운수)가 나온다면,
‘올 한해에는 정말 조심해야지’ 한번 다짐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가정에서는 인터넷이나 관련 서적을 통해 토정비결을 볼 수 있다.
토정비결의 괘는 간단한 계산을 통해 구할 수 있는 백단위 숫자에 의해 결정된다.
백의 자리는 60갑자가 나타내는 수에 나이를 합해 8로 나눴을 때 나머지고,
십의 자리는 달의 간지 수에 생월의 일수를 합해 6으로 나눴을 때 나머지며,
일의 자리수는 날의 간지가 나타내는 수에 생일을 합한 후 3으로 나눴을 때 나머지다.
그런데 60갑자나 달과 날의 간지 수를 알기 위해서는 만세력이라는 다소 복잡한 달력을 봐야 알 수 있다.
그렇다고 고민하지 마시라. 대부분의 토정비결 책에서는 이 숫자들을 정리해 표로 만들어
놨기 때문에 손쉽게 자신의 괘가 적힌 페이지를 펼칠 수 있다. 토정비결을 재미삼아 보면서 의외로
‘점괘가 들어맞는데’ 라고 생각할 수 있다. 사실 이것은 점이 용해서라기보다 심리적 이유가 크다.
점이 얼마나 들어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지난해 점괘를 봤다고 하자.
예를 들어 1월에는 좋은 괘가 2월에는 좋지 않은 괘과 나왔다고 하자.
사람은 심리적으로 괘가 좋았다고 하면 좋은 일이 먼저, 괘가 좋지 않다고 하면 나쁜 일을 먼저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사실 1월에는 좋은 일과 나쁜 일이 함께 있었다 해도 괘가 좋다고 하면 좋은 일이 먼저 생각나 점이 용하다고 생각한다는 얘기다.
미래의 경우도 이와 비슷하다. 1월에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 하면,
나쁜 일은 생겨도 대충 넘기면서 사소한 좋은 일이라도 생기면 점괘가 정말 맞다고 생각할 수 있다.

 

 

 

토정비결 뿐만아니라 띄별 별세 , 오늘의 운세 , 무료이름풀이 , 이름궁합 등 도 무료로 볼수있습니다..

평생운세,연애운,정통궁합 일부는 유료 구요. 연말이 다가와서 보는 사람이 많을거같네요.

저는 가끔 심심할때 운세를 보는 데 재밌는거같아요.그냥 심심풀이로 보세요...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