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신년 운세보기 가능한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2014년 무료운세보기 2014년 토정비결보기 모두 가능한 곳인데요.

연말이 되고 새해가 되면 토정비결을 보게 되는데요..
토정비결 유료로 보는 곳도 있지만 무료로 보는 곳이 있어 알려드릴까 합니다.
한해 운세는 나쁘게 나오면 조심하면 되고 좋게 나오면 기분좋아 더 열심히 생활할 수 있으니 좋구요..ㅎㅎ
작년에는 깜박하고 못보긴 했지만 생각나면 재미삼아 보게 됩니다.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요, 로그인이나 회원 가입은 따로 안하셔도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곳이니까 한번 이용해 보세요.
토정비결,띠별별운세,이름풀이,이름궁합 등 무료로 볼수있구요.
홈페이지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무료/유료 나누어져있습니다.
유료 서비스 도 몇가지있습니다. 평생운세 라던가 이런건 3000원 결재해야 볼수있어요.
저는 무료서비시만 이용 했습니다. 무료토정비결,무료띠별운세,무료이름풀이,무료이름궁합 이건 무료입니다.
그럼 2013년 무료 토정비결 보는곳 알려드리겠습니다.
2014무료토정비결 알아보기!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실 것이라고 저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2014무료토정비결에 대해서 여러분들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2013년은 작별을 해야되는 시간이 왔고 새로운 2014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죠
많은 사람들이 미리 2014무료토정비결을 알아보십니다
물론 미래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서는 토정비결을 봐서도 정확하게 알수도없고
100% 일치하지도 않을 것입니다 단순히 재미로 보라고 저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여러분들은 2014무료토정비결을 알아보셨나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는 것은 어떠세요? 정확하지는 않겠지만
우리가 2014년을 준비하면서 아주 좋은 참고 자료로 2013무료토정비결이 사용될 것
같다는 생각을 저는 해봅니다 그리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2013무료토정비결을
알아보고 정보들을 얻어가고 계시다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저 또한 가족들과 모여서 2014무료토정비결을 통해 재미있는 것들을
많이 알아가고 이야기를 나눴었어요!!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는 2014무료토정비결! 추천해드립니다 

 

 

 

우리는 한 해ㄱㅏ 시작되는 연초ㄴㅏ 연말에 신년운세를 보ㄱㅔ 된다
2014년 신년운세를 볼 ㅅㅣ 가장 궁금히 ㅇㅕ기는 운수는 무엇일ㄲㅏ..?

신년운세에는 인연과 ㅅㅏ람과의 만남을 보는 ㄷㅐ인관계운.
결혼 등이 들었는 지를 보는 결혼애정운.
사업의 흥망성쇠와 재물운과 횡재수.
가족의 건강과 안녕을 건강운.
이동수가 들었는 지 방위는 어느방위가 좋은 지
그 외 취업과 시험 이직운 등으로 2013년 현재의 상황을 풀이하게 된다

 

 


신년운세로 보게 되는 토정비결은 이지함의 저서이다..
토정비결은 조선시대에 생겨난 학술로 이지함이 저술한 책의 이름이다
이지함의 호에서 이름을 따왔다

 

 

요즘은 방문없이도
인터넷으로 편리하게 신년운세를 볼 수 있게되었으니 세상 참 편리해졌다
길흉에 대한 괘의 풀이를 컴퓨터의 데이터로 그대로 담아 결과값을 내기에
정확성에 관해서는 방문하여 보는 것과 별반 차이 나지 않는다 

다가오는 2014년 신년 운세는 토정이지함의 한해 신수평  2014년 토정비결 보기

 

토정비결을 볼 때에는
년으로 볼 때 간지. 갑자. 을축. 을 보고
달로 볼 시에는 월건. 하루의 운세는 육십갑자. 숫자를 풀어 셈한다
신년운세로 보게 될 때에는 첫번째 괘의 숫자가 48괘가 되고
두번째 괘가 생년월일생시로 구성된다
 
  --> 나의 2014년 운세는? 토정비결잘보는 곳[링크] 
 

사이트는 이곳에 접속하시면 바로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토정비결의 정확성에 있어서는
당시 토정비결로 나온 점괘가 신기하게 그 사람의 인생을
손에 펼쳐놓은 것처럼 잘 맞아떨어져 운수가 좋은 사람은 노력하지 않는
폐단이 생겨나 현대에 와서 조금씩 고쳐진 것이 지금의 토정비결이다

 

 

 

양력/음력/생년월일 입력하고 

2014년 토정비결을 보고싶으면 2013을 2014로 바꿔준 다음 결과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왼쪽에 메뉴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 사이트는 유료 와 무료 이렇게 두가지가있습니다.

참고로 이 사이트는 토정비결,띠별별운세,이름풀이,이름궁합 만 무료 임을 알려드립니다.

 

 

그럼 토정비결 결과를 볼수있습니다..그냥 재미삼아 보세요..너무 믿지 마시구요

ㅎㅎ 저는 대부분 좋게 나왔더라구요~하지만 좋다고 들떠 있을게 아니라 그럴수록 겸손하고 조심해야 겠죠~
그래도 안좋게 나온 것 보다는 기분이 확실히 좋았어요

저는 믿지는 않지만 좋게나올땐 더 열심히 하고 안좋게 나올때는 조심하는 편입니다

 

 

이름 궁합 봤는데요..ㅋㅋ재미있네요~ 여자친구나 남자친구 나 좋아하는사람이름 을 넣어서 한번 보세요 .

이거 은근히 중독성 있어요...ㅋㅋ
한변해보세요~ㅋㅋ 등장인물들 성을 붙여야 한다는 사실! 잊지 마셔요~

 

이름 풀이도 한번해보았는데 제 이름은 그럭저럭 이네요 ㅋㅋㅋ 뭐 그냥 재미삼아 보는거라

무료  2014년 무료운세보기 사이트 소개해드렸는데 도움이 돼었는지 모르겟네요..

오늘 나혼자 산다 결방이네요 ㅠㅠㅠ 맥주에 치킨 시켜놓고 기다리고있었는데 결방이라니 ㅠㅠ

 

 

그럼 즐거운 주말 보네시구여 항상 행복하세요...

한해가 또 저물어 가네요..2013년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2014년 새해 계획 알차게 세우시고
내년에는 모두 행복하고 좋은 일들만 많은 해가 되셨으면 합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