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실시간tv보기 방법입니다.티비를 직접 돈주고 사기에는 자취하는 사람이라서 형편이 넉넉치가 않아서
이러저리뒤지다가 발견한곳인데 알려드릴께요 오늘은 인터넷실시간tv보기 실시간 tv시청이 가능한
프로그램을 하나 추천해 보려고 하는데요, 필요하신 분들도 많은것
같고 혼자쓰기엔 너무 아까운 것 같아서 한 번 추천해 봅니다.실시간 TV보기으로 언제든 실시간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구요,
오늘은 실시간으로 tv를 볼수있는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혹시 실시간tv보기 라고 하시나요? ^0^ 저는 요즘 들어서 인터넷에서 우연히 알게 되어서 엄청 자주 애용하게 된 것 중에 하나인데요.
프로그램으로 TV시청 할 수 있는 것 중에 이런 게 있는 지 몇 년을 모르고 살 다가 이제야 알게 되네요.
dmb보시는 분들이 아직 있나요? 저는 그거 불편해서 솔직히 쓰기도 싫고 그렇더라구요.
왜 화질도 안좋고 자꾸 끊기고 거기다가 채널이 너무 적어서 볼게 없잖아요.
요즘에는 보면 컴퓨터로 TV보는 기능이 다 좋다보니까 화질이 티비 빰치잖아요 솔직히 ㅋㅋㅋ
화소도 장난 아니구요. 실시간tv보기 딱 좋은 컴퓨터가 되어버렸더라구요.
완전 뭐랄까. 미니 영화관? 으로 쓸 수 있고 미니 티비로 쓸 수 있을 정도의 느낌이랄까요.
화질도 완전 고화질에다가 티비 채널도 엄청 많아서 볼 것도 많구요ㅎㅎㅎ 너무 좋지 않아요?
거기다가 오늘 제가 이렇게 말씀드리는 건 돈이 안들기 때문이예요.
더 완전 짱짱이죠? 실시간tv보기 너무 좋지 않나요? 폰으로 보니까 완전 간편하고 편하고 이렇게 좋을 수가 없는 거 같아요.
dmb처럼 걍 폰으로 보는 거구, 그것보다 채널도 많아~ 화질도 좋아~
완전 대박 짱 좋은 거라는 거죠. 그러니까 제가 이러케  말씀드리는 거 아니겠어요
좋은 건 나누라고 배웠잖아요 우리 ㅎㅎㅎ 실시간tv보기 제가 알 고 난 뒤 쓴지가 벌써 5달이 넘었는데요.
진짜 간편하고 편하더라구요. 따로 돈 드는 것도 아니고 해서, 그래서 전 요즘 집에서 티비를 켜서 보기보다는,
인터넷을 켜서 다운받아가지고 하기 보다는, 이렇게 컴퓨터를 이용해서 실시간tv보기 한답니다. 완전 넘 편해서 좋죠..!!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tv 자주 보는 사람들을 위해서요 프로그램을 통해서 편하게 바로 고화질로 볼 수 있어요.
회원가입없이 간편하게 프로그램설치하고 실시간 tv 보기가 가능해요 무료 KBS1,2/SBS/MBC 다시보기는 물론이고
실시간TV보기 프로그램 알려드리니까 확인하세요^^방송 볼 수 있는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지상파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케이블 까지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MBC나 SBS,KBS 뿐만 아니라 케이블 채널도 나오는 고화질 TV보는 프로그램입니다.
실시간tv보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추천합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무료로 TV로 볼수있습니다.
진짜 홀딱 반할꺼에요 고화질로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 곳은 많치 않는데
단언컨대 이곳 실시간tv 보는 사이트 밖에 없을것이라고 거의 생각하고 있다.
아니면 말고 ㅋㅋ 근데 진짜로 대박 쩔어 나도 매일 tv볼때 이용하는곳이니깐 ㅋㅋ
스포츠,드라마,예능 보는데 참 좋음. 참고로 SBS ESPN, MBC 스포츠 플러스, KBS 스포츠 채널은 안나옵니다
설치는 대략 1~3 분정도 걸립니다.다양한 채널을 실시간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 첨부해드린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면 바로 이용해 보실 수 있어요.

 

 

 

OnFreeTV-Setup-16.exe

 

 

 

여러 tv채널을 모두 무료로 볼수있구요,KBS,MBC,SBS
방송들도 모두 다시볼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아 설치하고 바로 이용해 보세요.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고화질로 이용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이용해 보세요 ^^
저처럼 자취하는 사람들에게는 티비가 없는 집도 많이 있는거같아.
그래서 저는 인터넷으로 보거나 아니면 DMB로 보는데여.
실시간으로 tv보는게 생각보다 넘 어렵더라구여.
항상 DBM로 티비를 보다가여 최근에 찾게 되어서 같이 공유할까 하구여.
고화질로 버퍼링없이 바로 tv를 볼 수 있더라구여.
메리트가 큰 프로그램 트인것 같아서 알려드리고 갑니다.부담없이 즐겁게 TV 시청해 보세요~

 

설치 다운받은 파일을 클릭하시면 되고, 바로 설치에 들어갑니다 실행 을 눌러주세요.

 

 

이화면이 나오면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한다.

 

이화면이 나오면 확인을 눌러주시고 설치를 해주시면 끝!

 

그럼 위와  같이 설치를 환영합니다.라고 뜹니다 그럼 우리는 당연히!!! 다음을 눌러주어야겠죠??^ㅁ^ 그럼 눌릅니다

 

그럼 위 사진과 같이 설치를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하십시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설치를 를 꾹 눌러주세요..

 

설치 진행중이니 잠시만 기다리면 ISicastAgent  설치가 완성 된답니다

 

ISicastAgent 설치 끝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마침을 눌러 주세요..일단 여기까지 하시면 설치는 완료되었습니다.

그럼 아래 와같이 프로그램이 실행 될꺼에요..

 

 

DMB보다 화질도 우수하고, 꼭 필요하신 분들도 정말 많으시죠?

본방사수 하수있어서 추천해 드리려 합니다 ^^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별다른 절차없이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구요, 여러가지
채널이 많기 때문에 볼거리도 넘쳐나요.화질도 당연히 고화질이구요... ^^
필요하신 분들은 모두 부담없이 이용해 보세요~ tv 실시간으로 보면 멘탈이 좋아짐 ㅋㅋㅋㅋ
TV가 얼마나 보고 싶었는뎈 집에 tv 있는 사람들은 심정을 못 이해할수도 있겠지만.
집에 tv가 없어서 컴퓨터로 실시간 tv 볼 수 있다는 사실이 얼마나 좋은데요
스트레스 안받아도 되고 내가 보고 싶은 채널 틀어서 바로 볼 수 있고
고화질로 버퍼링이 없으니깐 맘 편하게 tv 보기 참 좋아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굳이 tv 앞에서  기다리거나 할 필요없이
컴퓨터만 있으면 tv를 감상해 보실 수 있는데요, 필요하신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 안심하고 이용
해보시기 바라구요, 고화질로 평소 보고싶은 tv들을 무료로 즐 겁게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