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방법 안내합니다.
많은 분들께서 캐논프린터를 사용하시고 계시지만 처음 캐논프린터를 구입하고 프린터와 동봉되어 있는 프린터드라이버CD를
설치 한 이후에는 드라이버CD를 방치하고 계시죠.
시간이 지난 후 포맷이나 컴퓨터교체 이후에 프린터드라이버를 다시 재설치 해야할때 드라이버CD를 찾지 못하셔서 곤란해 하시곤 하는데
이러한때 캐논프린터드라이버를 다운로드 설치 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캐논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대형 복합기나 소형 프린트기 등 여러가지 제품을  맞는 드라이버를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답니다.
컴퓨터를 구매하든 프린터를 구매하든 최소한 한번 이상은 재설치를 하게되는데 막상 재설치할려고 설치CD를 찾아보면 못찾는 경우가 태반입니다.그런분들을 위해서 캐논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알려드릴께요

우선 '캐논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합니다
 
http://svc.canon-bs.co.kr/ 여기 다운로드센터를 클릭합니다.

 

 

 
위쪽에 표시된 프린터찾기에서 사용하고 계신 캐논프린터 제품을 찾아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검색 후 드라이버/프로그램 목록에서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사양의 드라이버 목록을 클릭합니다.


오른쪽 파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합니다


소프트웨어 사용권 동의함 클릭합니다.


저장 클릭후 원하는 곳에 저장하세요 찾기 쉬운곳에 저장하시면 됩니다.


저장된 파일압축을 푼다음 폴더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DrvSetup 폴더 클릭 합니다..


 
cd 모양 아이콘 Setup.exe 파일 클릭 합니다.
 

이 후 메세지를 확인하시면서 클릭하세요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를 시작합니다. 다음 클릭하세요.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라이센스 계약서 약관에 동의합니다. 예 클릭하세요.

 
설치 완료 되었습니다. 완료 클릭하세요. 참~ 쉽죠잉? ~_~  


 

 

 

 

 

 

 


이제 캐논프린터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잉크젯 프린터는 컴퓨터와 프린터를 연결하는 USB선은
처음부터 꼽지 말고 설치 중 중간에 연결하라는 메세지가 떴을 때
연결하는 것 잊지 마세요~~!!

이제 캐논프린터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상 캐논프린터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이였습니다..
이글이 도움 되었나요.?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따뜻한 댓글하나 남겨주세요^-^
앞으로 유용한 자료 더 많이 많이 올리겠습니다
그런데 벌써 7월하고도 중순이 지나가고 있네요~
벌써 7월의 중간~ 시간은 또 쏜살같이 지나가고 주말에 무얼해야하나 고민에 빠지게 만드는 시간이네요^^;
시간 완전 빠르네요............ㅠㅠㅠㅠㅠ 이제 휴가철인데 날씨로 봐서는 빨리 놀러가고싶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