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러시아 중계 보기 대한민국 러시아 인터넷 중계 보는 곳알려드립니다.

러시아전 중계 보는곳 저 축구를 참 좋아하는데용~ 오늘 저녁에 축구 경기가 있네요!!!
오늘 저녁 11시 에 러시아와의 평가전이 있습니다.SBS에서 한다는데... 알고 있었어?
전 오늘 볼 건데;; 좋은 결과 기대해 봅니다 ㅎㅎ
해외파들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줄 수 있게 응원합니다....
당분간 추운날씨가 계속 이어진다고 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우리나라 국가대표 축구경기를 합니다~
얼마전 스위스전을 역전승을 거두며 분위기가 정말 좋은거같아요^^
오늘 러시아랑 평가전을 하는데, 좋은 결과를 기대해봐야겠어요!
다같이~ 대한민국 응원해요~^^!! 꼭 승리하리라~~!!

엄청나게 기대하게 만드는 홍명보사단의 월드컵 대표팀이 오늘 19일(화) 러시아와 평가전을 합니다.
한국(대한민국)은 최근에 2연승을 얻어 컨디션이 한창입니다.
이번에 중립장에서 최근의 컨디션이 그다지 좋지 않은 러시아와 경기가 기대됩니다..



[ 한국 러시아 ]
대한민국에서 축구에 관심 없는 분은 극히 드물꺼라 생각해요
오늘!!! 한국 러시아의 축구 경기가 있답니다!!
오늘 경기는 다름아닌 국가 대표 평가전입니다~
[ 한국 러시아 ]
때는 언제냐!!!
오늘 11월 19일 오후 11시 한 방송사에서 ㅋㅋㅋ
입니다
한국과 러시아 누가 이길까요????
[ 한국 러시아 ]
원정 경기인만큼 한국 팀에 부담이 있겠지만(뭐 그건...다른나라도 그렇겠지만...)
한국과 러시아 좋은 경기 보여주시면 좋겠구요!!!
좋은 결과 있으면 더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대한민국 러시아 중계는 SBS에서 중계를 합니다.

밑에 SBS 홈페이지 링크 합니다.. 링크타고 들어가서 온에어로 보시면됩니다..

 

SBS홈페이지 링크 http://www.sbs.co.kr/

 

 

홈페이지 메인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온에어" 가있는 그걸 누르면 SBS 방송을 실시간으로 볼수있어요.

 

 

 

 

 

 

 

 

오늘 한국시간 23:00 에 한국 vs 러시아!! 국가대표축구 경기 너무기대가 되는군요.
러시아는 아시다시피 국내파가 1군!!
국내파만나온다고 베스트 11 안나온다고 오해하심 안되요!
한국도 마찬가지로 최정예멤버로 나오구요~
오늘은 개인적으로 손흥민이 한골 시원하게 넣어줬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ㅋㅋㅋ
대한민국 과 러시아 오늘도 이기길
이근호 김신욱 이청용 손흥민 기성용
남태희 박종우 홍정호 곽태휘 박주호
등등 많은 태극전사들이 승리했으면..!
스위스때 처럼 삘 계속타서 러시아전 이기면 대박이겟네요 ㅋㅋ 축구 이제 볼만할듯!

여러분은 오늘경기 어떨것같아요?

 

 

 

 

 

 

 

 

 

 

대한민국vs러시아 관전포인트

 

조직력을 극대화 시킨 러시아를 상대한다.
국내파라고 하지만 사실상 러시아는 러시아 리그가 강하기 때문에 해외파는 많이 나오지 않는 편이다.
특유의 힘이 넘치는 축구를 구사하며 테크니션 등을 통한공격 방식을 히딩크 감독시절부터
가미해 왔는데, 아드보카트 감독이 수비조직력을 그리고 카펠로 감독에 이르러서
조직력을 극대화 시킨 팀으로 변신하였다.3명의 감독을 만나며 경험과 그리고
세대교체를 잘 이루었다는 평을 들을수있는데 번뜩이는 재능들도 한두명씩 나오고있는 중이다.
개인의 전술이 아닌 팀의 전술로 홈경기장 주위의 팀들의 경기력이 좋은 선수들로
팀의 조직력을 극대화 시켰다는 점이다. . 또한 세트피스시 190이 상의
장신들이 즐비한 러시아를 상대로 한 대인방어와 위치선정 또한 지켜볼 부분이다.
선발의 변화를 주겠다.
장신의 러시아를 상대로 하기에는 수비진의 높이가 다소 낮을수 있다는 생각을 한다면
이범영 선수가 골키퍼로 나설수도 있을 전망이며 베테랑 수비수인 곽태휘 선수가
기용되는 방법또한 생각해볼 부분이다. 장현수 선수의 수비는좋았지만
매끄럽지 않는 패스 부분에 있어서 기용되지 않았던 박종우 선수의 선발을 예상 할수있으며
지동원 선수의 후반교체 출전 또한생각해 볼수 있다.
김보경 선수가 컨디션 난조를 보였는데 김신욱- 이근호 조합을 통해 빅앤스몰 조합으로
러시아의 수비진을 흔들어 볼수 있을 것이다. 상대적으로  발이 느리지는 하지만
카펠로감독 특유의 조직적인 수비를 통해 그동안 호날두 등 세계적인 공격수들을
상대로 실점을 거의 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이청용, 손흥민등 측면
자원들의 한박자 빠른 공격 전개가 필요하기도 하다.
물론 선발의 변화를 준다고 하니 윤일록과 남태희 고명진 선수의 투입 또한
생각해 볼수 있을것이다.
스위스와는 다르지만 같은 러시아 , 좋은 상대
개인이 아닌 팀의 전술을 쓴다는 점에서 같지만 조금더 거칠고  느린팀이 러시아
이다. 그렇다고 해서 만만하게 볼 상대는 아니라는 점에서 이번 두번의 평가전은
괜찮은 상대를 만났다고 볼수 있을것이다.

 

 

 

 

 

 

 

 

 

지난 불금 '대한민국vs스위스' 멋진경기 2:1승리했네요^^
이청용선수도 오랜만에 골넣어서 무지 기뻤다능~ㅎㅎ
90분 내내 이어진 체력의 비결은 세이다 코치의 합류
이케다 세이다 코치의 합류는 체력과 경기력을 유지하는데 확연하게 눈에 띄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기존의 경기에서는 전후반 체력 유지를 하는데 힘이들었는데
전문가의 합류는 선수들의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
체력과 컨디션이 유지되다 보니 경기력 또한 좋게 나타났다.
진가를 발휘한 김신욱 선수의 모습 그리고 원톱의 해답
정말 많이 뛰었다. 거친 스위스의 수비벽과의 싸움에서도 좋은 모습
그리고 연계플레이와 발재간등 원톱으로서 보여줄수 있는 부분은
다 보여주었다. 그간 한국 대표팀의 체격좋은 원톱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가능성을 보여주었으며 2선 공격수들의 활발한 움직임을
돕는등 왜 현재 케이리그 최고의 공격수 인지 잘 보여주었다.
공격수는 골로 말한다고 하지만 김신욱 선수는 골을 만드는 과정에
있어서 자신의 몫을 100퍼센트 이상 해주며 실력을 보여주었다.
손흥민만 있나? 스위스의 방심
손흥민 선수가 보여준 헤트트릭 장면은 분데스리가를 재패한 히츠펠트 감독에게
분명이 좋은자료가 되었을 것이다. 그렇다 보니 손흥민 선수를 집중 마크
하라는 지시를 내렸을 것이도 경기 내내 보여주었다. 하지만
다른 좋은 선수들이 더 많다는 것을 간과 했다는 점이다.
결과적으로 손흥민 선수의 존재감은 다른 선수들을 더 빛나게 하였다.
기성용 의 좋은 플레이
선수는 실력과 좋은 경기력으로 말한다는 것을 잘 보여준 경기였다.
90분 내내 투지 넘치는 플레이 그리고 정확한 패스 연결등
중원에서 풀어주는 역할을 잘해주었으며. 동점 골 상황에서
정확한 코너킥을 선보이며 다시한번 실력을 보여주었다.
홍정호, 빅 리거의 모습을 보여주다.
초반 실점을 하기는 했지만. 센데로스를 비켜 가며 멋진 그리고
시원한 동점골을 선보이며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이다.
그간 수비에 비해 공격적인 부분이 다소 가려져 있긴 했지만
국가대표 에서도 이제 새로운 옵션으로 자리 잡을수 있을지 기대 된다.
이청용 주장의 실력을 보여주다.
역시 팀의 에이스 다운 활약이었다. 시종일관 공격의 실마리를 풀어줬으며
극적인 역전골 까지 왜 주장이고 에이스 인지 보여주는 경기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이다. 재치넘치는 드리블과 그리고 헤딩골 까지 주장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우리는 이영표 선수의 은퇴식에 김진수 라는 신성을 얻었다.
정말 좋은 선수라고 생각한다 재치넘치고 투지 넘치는 플레이까지
아직 국가대표 5경기 밖에 뛰지 않은 선수라는게 믿어지지 않을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이영표 선수의 걱정을 들어 주는 플레이를
멋지게 선보였다.
김승규의 선방 그리고 경쟁
정성룡 선수를 대신하여 나온 김승규선수는 안정적이고
선방을 하며 현재 최고의 케이리그 골키퍼중 한명임을
실력으로 보여주었다. 골키퍼 경쟁 구도에 있어서
한걸음 더 앞서가기 시작했다.
이근호, 클래스를 입증하다.
이근호 선수의 장점은 많은 활동량과 문전에서의 결정력이다.
이근호 선수가 들어 오고 나서 부터 공격의 실마리를 다시
풀기시작했는데. 좌우 전 후방 가리지 않고 움직이며
둔화된 스위스 수비진을 괴롭혔으며 두번째 골에서
정확한 크로스를 올리며 이청용 선수의 골을 도왔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