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풀어보는 한자이름 풀이/한글이름 풀이 오늘은 자신의 이름을 풀어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합니다.

무료 한글이름풀이 정보 찾고 계신 분들 주목해 주세요
무료 한글이름풀이 찾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시진 않으세요?
더이상 정보 찾는 어려움을 겪지 않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사이트 한군데를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무료한자이름뜻풀이에 대한 정보를 무지 쉽게 찾을수 있는 사이트라고 해요^^
더이상 정보 찾는것에 있어서 어렵지 않으셔도 되요
무료한자이름뜻풀이정보 이미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찾고 있거든요!
들어와보시면 절때 후회하지 않을 사이트!
여기들어오시면 무료한자이름뜻풀이정보 매우 쉽게 확인하실수 있으세요 ^^

한글이름풀이 성격급한사람을위한 무료 한글이름풀이 사이트이에요
회워가입없이 무료 한글이름풀이 할수있는 곳이에요...
한글이름풀이에 대하여 알아 보시는 분들이 많턴데요 제가 찾은 괜찮은 곳 딱 좋은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이곳은 무료로 볼수있 있어서 보기 편하고 좋습니다
한글이름풀이 머리아프게 고민하지말아요 시원하게 이름풀이 풀이해보세요.
한글이름풀이에 대하여 찾는 분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좋은곳 딱 좋은 사이트를 알려드립니다
무료 이름풀이 할수있는 곳은 많이 있는데 제가 아는 곳만 몇군데 알려드릴께요.

하자,한글이름풀이 여기가 짱이에요.(한자,한글이름풀이추천)

 

 

http://fortune.daum.net/6/169/ 이곳 사이트에 들어가서 이름 풀이해보세요 ^^

 

이곳은 다음에서 운영하는 무료이름풀이 사이트

 

 

이곳은 한글이름풀이, 한자이름풀이 를 할수있지만 점수는 보여주지 않습니다. 

 

 

이름을 쓰고 [이름풀이 결과보기] 를 누르면 간단하게 볼수있습니다. 

 

 

그럼 이름 풀이를 볼수있습니다. 이곳은 점수가 나오지않구요...

자신의 이름 점수를 알고싶으시면 밑에 사이트로 가서보세요.

저도 이름 점수가 궁금해서 밑에 들어가 봣어요. 위에 사이트에서는 점수가 나오지않아서 궁금했는데

 

 

 

http://www.haemongi.com/saju/hannameex.asp  제 이름은 100점이래욧 홍홍
자기이름평가 하는건데요 무료하고 심심할때 걍재미로 해보세요^^
여기는 이름 점수가 나옵니다.회원 가입도 필요없고무료로 볼수있어서 소개해드리는거에요.

그냥 재미삼아 한번쯤 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듯 ㅋ

 

 

 

여기서 간단하게 이름 만 쓰면 볼수있어요.. 이름쓰고 그밑에 결과보기 를 누르세요.

 

 

 

그럼 이름 점수 밑 이름에 대한 풀이를  볼수있습니다.

그냥 재미로 한 번 해보세요~ ^^

어느덧 11월 막바지에 접어들어 12월 달력 한장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이렇게 벌써 2013년 연말이 다가오네요 ^^
벌써 목요일이네요 시간이 참빠릅니다 2013년도 이제 막바지예요
전 정말 2013년 시간 가는동안 뭘 했는지 통 모르겠어여.. ㅎㅎㅎㅎㅎㅎ
의미없이 살았던 것 같다는ㅋ
날씨 추워지는데 따숩게 입고 다니시고 늘 행복하세요 ^.~
얼마 남지않은 11월 잘마무리 하라기를 기원하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