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EBS교육방송 EBS실시간tv보기 방법 안내해드립니다.
EBS는 국민의 수신료로 운영되는 교육공영방송으로서
국민들의 시청권리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EBS 메인사이트(www.ebs.co.kr)에 탑재된 전체 방송
프로그램은 인터넷VOD/AOD(다시보기)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도록 조치해 주시기 바람
그러나 EBS 방송프로그램의 전체 무료화는 EBS의 수익구조(공적재원 약 30%, 자체사업수익 약 70%, 2010년 기준)와 EBS에 투입되는 정부의 재정지원에 한계가 있는 상황에서 수익구조 악화와 콘텐츠 품질 저하가 발생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EBS는 운영재원 확보 차원에서 전체 방송프로그램을 무료화하지 못하고 일부 방송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유료화하고 있습니다.
ebs홈페이지에 가서 보시면 되요 ㅎㅎ물론 아무시간대나 실시간으로 볼수 있고
언제든 편할때 보시고 싶은만큼 보면 되요 ㅎㅎ
EBS가 제작한 고품격 교육방송 온에어 통해 무료 시청할수있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TV를 보여주는On Air 입니다.
On Air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설치없이 TV를 시청 할 수 있습니다.

ebs 홈페이지 들어가서 볼 수 있습니다.ebs 무료입니다실시간이고요..

 

 

 

EBS 실시간  방송 보기  http://www.ebs.co.kr/onair/

 


자세한 사항은 제작사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EBS 5개 tv 채널 시청할수 있을 뿐만 아니라 라디오 까지 무료로 청취할수있습니다.

EBS 지상파(TV) ,어린이.유아(EBSU) ,고교(PLUS1),초등.중학.직업(PLUS2),영어교육(EBSe),FM(Radio)
인터넷정요(i-Radio) 등 저는  저는 여기서 라디오로 영어 공부하고 있는데요

여기서 라디오 들으면서 영어공부 정말 도움 많이되여 ㅎㅎ

 

 

 

 

 

 


 

나만의 영어 공부 습관 공유

 

국제화 시대에 영어는 더이상 경쟁력이 아니라 기본입니다.
저는 오래전부터 영어 공부를 어떻게 하면 생활 속에서 쉽게 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2가지를 2005년부터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영어 라디오 청취이며 다른 하나는 영어권 영화 시청입니다.
영어 라디오하면 cnn이나 bbc를 생각 많이 하시겠지만
외국 사람 이름이나 지명에 익숙하지 않은 한국인에게는 잘 이해하기 어렵다고 판단하여 저는 우리나라 영어 라디오를 듣기 시작했습니다.
www.arirang.co.kr 에 접속하면 인터넷으로 라디오를 들을 수 있는데요 큰 도시에서는 T-dmb로도 청취가 가능합니다.
한국 중심의 뉴스, 일기예보, DJ들도 대부분 연예인 경험이 있는 교포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듣기가 좋습니다.
일반적인 우리나라 라디오 편성과 비슷해서 젊은이가 듣기에는 12시~4시, 8시~0시를 추천드려요.
저는 5년 동안 들으면서 처음에는 음악만 듣다가 지금은 Quiz에 응모도 할 수 있을 정도로 listening 실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라디오 청취자가 적어서 Quiz에 응모하면 당첨확률이 높은데요
여태껏 받은 연극 티켓과 선물을 합치면 한 20만원정도 될 것 같네요.
기숙사에서 mp3만 듣지 마시고 웹서핑할 때 같이 한번 들어보세요

 

 

저의 영어공부법은 영국 라디오 듣기 입니다~

영어공부 비법이라고 보기는 힘들지만,,,

아이폰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The Radio라는 앱이 있는데, 영국 라디오가 술~술 나온답니다.
시간 될때마다 들으면, 영어 듣기에 넘 도움이 되요~추천합니다!!

저는 출근갈때나 퇴근할때나, 단어장을 들고다니면서 단어를 계속 뚫어져라 쳐다봐요!
사실 외우는게 조금 안돼서,, 써보기도 하고요!
그리고 시간날때 흥미로운 외국 라디오를 들으면서 들리는 단어들은 체크해 봅니다!!
이러면 리스닝이 조금은 늘어나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저의 소소한 영어공부 비법 이었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