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 할것은 한글2007 무료 설치 방법 입니다.
한글 2007 무료 다운로드 받기 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게시글입니다.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이구요. 내일은 주말이니 놀러 갈라고 했는데 날씨가 너무
추워진다고 해서 그냥 집에서 미뤄두었던 이력서나 써야겠네요 ㅠㅠ 전 5개월째 실업급여를 받고 있는데요
다음 달이면 이것도 마감이네요. 아쉽네요. 그래서 저도 이제 취업전선에 뛰어 들어야 하는데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네요. 우선 이력서를 써야 해서요. 한글 2007 무료설치로 하는데 사진이 문제네요.
사진은 원래  6개월을 기준으로 하는데요. 제가 이리놀고 저리 놀고 해서 찍어 놓은
사진도 얼마 없네요. 한글 2007에 붙일 거라서 좀 얌전하게 나온 실사를 해야 하는데요.
나가기도 귀찮고 그냥 예전에 쓰던 사진 붙여 넣을려구요
자기 소개서는 나를 제일 잘 표현 하는 걸로
해야겠지요. 아 뭐라고 해야 할지 난감해서 사람인이나 워크넷에 있는 자소서 양식을 샘플 삼아
하나 둘씩 해 봅니다. 이번에 붙으면 2014년에는 더더욱 열심히 일 할 마음으로 할건데요. 과연
그렇게 될지.. 열심히 해 볼라구요.
한글로 이름을 쓰고 한자도 쓰고 하는데 주소도 써야 겠지요? 완전 오랜만에 하는데 떨리기도 하고
난감하기도 하고 그러네요. 한글 2007 무료설치 찾아보니 없어서 2014버전으로 설치했답니다.
한글 20147 무료설치하고  이래저래 써 놓았는데 세줄 쓰고 자기소개서 포기 했어요.
나의 장단점을 하려고 하니 기억이 안나네요. 특기를 쓰면 되나? ㅎㅎ

잡소리 그만하고 본론으로갑죠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가면 한글2014체험판을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이라 사용기간이 제한이 있지만, 급하게 필요하면 체험판을 설치하여 사용하는게 좋을 듯합니다.
한글과컴퓨터에 회원가입후 다운받을수있습니다.주민등록번는 요구하지 않으니 안심하시구요!

저는 간단하게 쓰는거라서 그냥 정식판을 힘들게 안받고 그냥 체험판으로 몇번 쓸려고 다운받았습니다.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 http://www.hancom.com/downLoad.downPU.do?mcd=003

1. 위에 주소로 들어 간다.

2.빨간색 글 한컴 서포터즈 배너를 클릭한다.

 

 

 

3. 그럼 이런화면이 뜨는데 우측에 [한컴오피스 2014 체험판 다운로드] 를 누른다.

 

 

 

 

4. 누르면 로그인후 다운로드 하십시요 라는 메세지 박스가 뜨는데 "확인" 을 눌러준다.

 

 

5. 그럼 위와 로그인 화면이 뜨는데 하단에 "서포터즈 등록" 을 눌러준다.

 

6.이름, 이메일, 입력하여 간단히 가입합니다. 연락처 는 가짜로 입력 하셔도됩니다

그리고 회사명 입력 란은 쓰지않아도 됩니다.. 밑에 약관에 동의 개인정보 수집에 체크후 등록을 눌러주세요.

 

 

 

7. 다시 한컴오피스 2014체험판 다운로드 를 눌러주세요.

 

 

 

8. 그럼 다운로드 창이 나타나면서 파일을 저장할건지 실행할건지를 묻게됩니다.

   저장버튼을 눌러 저장합니다.한글20014 체험판 설치는 아래와 같이 설치 하시면 된답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