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큐베이스 다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큐베이스7다운 큐베이스5 다운 체험판 다운받기 홈페이지가보니 구버전도 다운받을수있네요.
음악파일편집 및 작곡프로그램으로 유명한 큐베이스 체험판 무료다운받는방법

구매하려고해도 가격대가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폭풍 검색질 하다가 무료로 쓸수있는 체험판을 다운받았습니다.
맨날 쿨에디트 쓰다가 큐베이스 다운받아서 설치하고 써보니까 정말 좋네요.
일단 화면부터 깔끔하고 폴더폰쓰다 스마트폰 쓰는 기분이네요.
근데 항상 뭔가 새로운 프로그램을 쓰면
장비설정하고 녹음하는 방법 익히는데 2시간정도 흘러요.
mp3파일로 저장할때 저장 범위 설정하는법 몰라서 헤맸고
드레그 잘못해서 조그만 1칸당 30초로 이상하게 설정되서
그거 해결하느라 시간 다갔네요 ㄷㄷ.
큐베이스가 필요하신분들은 밑에서 다운받으셔서 이용하세요~ 링크는 아래에 걸어두겠습니다^_^

시험판이라 사용기간이 제한이 있습니다. 큐베이스는 음악파일편집 작곡등 할수있습니다..

아주유명한 프로그램입니다...전문가들이 쓰는 프로그램입니다.사용법은 인터넷 강좌보면서 배우세요.

 

 

큐베이스 홈페이지에서 다운받기 http://www.steinberg.net/en/support/downloads.html

 

 

 

큐베이스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신후 Downloads software 문구밑에 -Select product- 박스를 를 눌러주세요.

 

그럼 큐베이스 버전이 쭉 나오는데 거기서 원하는 버전을 다운받아 주면됩니다.

 

우측에 윈도우 버전을 다운받아주세요 애플 콤퓨터 맥 용 버전은 좌측에 맥버전을 다운받으세요.

 

 

큐베이스를 다운을 했는데 이게 뭐 어떻게 해야되는지 어렵네요
전문가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이라 하던데 처음 사용해보기도 하고
카페 같은 곳 찾아봐도 음 ... 잘 모르겠군요 ...

기본적인 설명은 검색만 하면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정보는 엄청 많음

큐베이스로 작곡하는거 배워볼려고 다운받았는데 어렵네요 강좌보면서 열심히 배우고있어요. ..ㅎㅎ

나중에 사용법을 다익히면 강좌를 올려볼게요..지금은 아는게 없어요. ㅎㅎ

기타프로로 대충대충 피아노 음만 잡아 놓다가....
큐베이스라는 프로그램을 깔았는데....모두 영어에다가.....악기는 많은데.....뭐가 뭔지 모르겟고,.
또 드럼이나 기타 키보드같이 그런 악기들은 가상악기 무슨 뭐 다운받아야한다더군요... 지금 미치겟어요...
근데 전부 용량이 하나하나가 다 좀크더군요...
저희집컴이 두대인데 둘다 가족이 같이 쓰는거라... 이렇게 많은 용량다운받으면...컴터가 느려질거같기도하고....
그래서...... 설날되면,,.,돈을받고....노트북을 질러야겟어요......중고라도...ㅠ
그때까진..어쩔수없이...기타프로를..ㅠㅜ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