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다운방법 파워포인트 다운받기 이렇게하세요
2013년이 지나고 새해가 시작된 지 벌써 1주가 되었네요...
그런데..아직 실감이 안나네요. 나이가 들었나 봅니다..
새해가 되면 누구나 새로운 다짐을 하고는 합니다...
금연, 금주, 다이어트, 독서, 꾸준한 운동 등등등...
저도 금년을 맞이하면서 나름 다짐한 것들이 있지만 솔직히 잘 지키지는 못했네요...;;;
하지만.. 겨우 1주 지났을 뿐입니다... 다시 시작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ㅎㅎ
이제 몇살인지 세지도 않아요 +_+ 그래도 계획은 세워야 겠죠? 올해엔 쓰는 재미보다 모으는 재미로 살자라고~!! 다짐했어요 ㅋ
제가 나이를 한살 더 먹은 것도 신기하고 . .
점점 더 어른이 되어가야 할 텐데, ^^
그리고 새해 되니까 이리저리 연락 안하던 분들이 연락이 오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라고 . .
뭔가 연락 계속 안하다가 이럴때 해줘서 고맙긴 한데, 썩 반갑지 않은
얼굴들도 있어서 후덜덜.... 하네요.
올 해 에는 제가 싫어하는 사람이 많이 안생겼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보죠 ...

 

Microsoft 사이트 링크 (웹오피스)

 

 

 

 


 

먼저 Microsoft 홈페이지 들어가서 계정을 만들어주세요..

 

무료회원가입이고 또 간단해서 아주 쉽거든요ㅎㅎ

 

로그인 하면 skydrive로 이동되는데 위와같이 클릭하고 파워포인트를 클릭하면 됩니다.

 

파워포인트 실행한 모습입니다.

 

 

 

 

 

 

 

요거슨 엑셀 입니다.

 

 

요거슨 워드 입니다. 어때요 웹오피스 편리하고 좋죠 ? 로그인해 작성하면 다른 컴퓨터로 가도 로그인만하면 문서 그래도 볼수있고 유용합니다.. 파워포인트 다운받으려고 했던분들 잘쓰새요.이젠 문서작성이 더 쉬워져서 좋네요.

이렇게 좋은 정보 혼자만 알고있기 아까워서 이렇게 공유해 드리는데요 도움이었길 바랍니다.

 

 




Posted by 꼬부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