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라 오늘은 파워포인트2010체험판 무료 다운방법 을 포스팅합니다..~!
2014년이 된지 일주일이 되었습니다~ 다들 실천하시고자 하셨던 일들은 잘 실천하고 계신지요~?
7일이나 지났는데 작년에 세운 계획들은 하나도 못했어요..ㅠㅠ
얼른 하나하나씩 차근차근 해나가야겠네요!!혹시 신년계획 세워두신 거 있으신가요??
저는 기존과 달리 올해는 감흥이 없이 반복된 일상 속에서 지내고 있는데
여러분들올해는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자신의 분야에서 업무가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지난 한 주간은 비교적 날씨도 따뜻하고신년연휴를 맞아 나들이를 하시거나 휴가를 떠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짧은 신년휴가를 즐기셨다면 이제부터 일상에 복귀해 또 다시 열심히 생활해야겠죠?!!

체험판은 아래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받을수있습니다.체험판은 60일 동안 사용할수있습니다..

 

파워포인트2010체험판 받으러가기

http://technet.microsoft.com/ko-kr/evalcenter/jj192782.aspx

  

혹시나 필요하신분 계실까해서 올려보아요 필요하신분들 들어가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필수예요~ 주민번호나 전화번호는 필요없습니다.. 그냥 간다하게 쓰면 됩니다

 

 

 

 

 

 

 

저는 아직도 50정도 남았네요. 체험판은 불법이 아닙니다...

안심하고쓰세요.. 이 체험판이 기간이 만료되면 정품으로 구입할려구요.

필요하신분들  다운받아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지난주말에 달렸더니 이번주에는 좀 쉬어줘야 할 거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께영 씻고 일찍 자야 겠어요. 구럼 모두 굿나잉 ^^

 

 




Posted by 꼬부귀
,